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액슬 로우]] [목차] == 전투 대사 == === GG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히~얏호~! ||<:>살살 좀 해줘~. ||<:>같이 놀아달라고. || ||<#dcdcdc><:>도발 ||<:>너, 엄청 약한데. ||<:>Woo, shit. ||<:>농담이 아니라고. || ||<#dcdcdc><:>경의 ||<:>It`s cool~. ||<:>잘 하는데~. ||<:>여어, 멋쟁이~. || ||<#dcdcdc><:>약 대미지 ||<:>으앗. ||<:>칫. ||<:>으악. || ||<#dcdcdc><:>중 대미지 ||<:>으윽! ||<:>으억! ||<:>아얏. || ||<#dcdcdc><:>강 대미지 ||<:>Ouch! ||<:>느으악! ||<:>뜨아악! || ||<#dcdcdc><:>약 가드 ||<:>이크! ||<:>홋. ||<:>흥. || ||<#dcdcdc><:>중 가드 ||<:>좋아 좋아. ||<:>Come on! ||<:>Hey ! || ||<#dcdcdc><:>강 가드 ||<:>별거 아니구만. ||<:>장난하냐? ||<:>안되겠는데 이거! || ||<#dcdcdc><:>승리 ||<:>날 부른 게 아니었군. ||<:>일어서지 말라구. ||<:>그만두면 좋았을 걸 말이야. || ||<#dcdcdc><:>패배 ||<:>으아아아악! ||<:>강하시군 그래…? ||<:>좀 봐달라구…. || ||<#dcdcdc><:>약공격 ||<:>헹! ||<:>챠앗! ||<:>휘유! || ||<#dcdcdc><:>중공격 ||<:>Hey! ||<:>이얏호! ||<:>테앗! || ||<#dcdcdc><:>강공격 ||<:>이~얏호~! ||<:>받아라! ||<:>자, 여기! || ||<#dcdcdc><:>차지 ||<:>신나는군. ||<:>Gotta reach to the higher. ||<:>잘 보시라구! || ||<#dcdcdc><:>양무 ||<:>호우! ||<:>이야앗! ||<:>(휫파람.) || ||<#dcdcdc><:>겸섬격 ||<:>하아아아압! ||<:>간다! ||<:>받아라앗! || ||<#dcdcdc><:>변천 베기 ||<:>테이얏! ||<:>떨어져라. ||<:>너무 쉽잖아 이거. || ||<#dcdcdc><:>천방석 ||<:>아쉽게 됐군! ||<:>느낌 좋지? ||<:>다~ 보인다구. || ||<#dcdcdc><:>뇌영쇄격 ||<:>간다~! ||<:>히얏! ||<:>테아앗! || ||<#dcdcdc><:>백중겸소[br]응조연참 ||<:>비밀병기 나가신다! ||<:>다 보인다구! ||<:>불타버려…! || ||<#dcdcdc><:>연옥격참 ||<:>연옥격참. ||<:>기분이 어때? ||<:>Have a nice day! || === X ~ XX === 한글판 XX#R의 대사를 참고해서 작성했다. 참고로 원래 밀리아는 반말을 사용하는데 한글판에선 몇몇 대사가 존댓말로 번역되었다. (X)는 젝스에서의 대사, (XX)는 이그젝스 무인편에서 슬래쉬까지의 대사이며, (AC)는 액센트 코어에서 추가되거나 수정된 대사이다.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히~얏호~! (X)[br] 멋지게 한번 해보실까. (XX~AC) ||<:>살살 좀 해줘~. ||<:>같이 놀아달라고. (X)[br] 재밌게 놀아보자고. (XX~AC) || ||<#dcdcdc><:>등장2 ||<:>손이 근질거리는데. (X~XX)[br]쿨~하게 지는 법, 생각해 둬. (AC)||<:>새로 태어난 액슬, 간다! (X)[br] 여긴 내 구역이라구![* 원문은 "ここは、俺様のステージだぜ!"] (XX~AC)||<:>잘, 부, 탁, 해♪ (X)[br]내 실력을 조금만 보여줄게![* 원문은 "ちょっとだけ本気だしちゃうぜぇ?"] (XX~AC)|| ||<#dcdcdc><:>도발 ||<:>제대로 해보자고! ||<:>그러는 게 어디 있엉~. (X~XX)[br]켁, 썰렁한데, 당신. (AC)||<:>Hey, 겁쟁이! || ||<#dcdcdc><:>경의1 ||<:>It`s cool~. ||<:>잘 하는데~.[* 원문은 "いい線イッてるよ"] ||<:>여어, 멋쟁이~. || ||<#dcdcdc><:>경의2 ||<:>도저히 못 당하겠는데. ||<:>좀 하시는군. ||<:>멋진데, 당신~. || ||<#dcdcdc><:>약 대미지 ||<:>으앗. ||<:>칫. ||<:>으악. || ||<#dcdcdc><:>중 대미지 ||<:>으윽! ||<:>으억! ||<:>아얏. || ||<#dcdcdc><:>강 대미지 ||<:>Ouch! ||<:>느으악! ||<:>뜨아악! || ||<#dcdcdc><:>비틀거림 ||<:>다리는 후들후들,[br]눈앞이 빙글빙글~![* 원문은 "足元だの視界だのあぁぁあ! "] ||<:>별이 아름답네~. (X~XX)[br]구역질 나고 아프고 뭐가 뭔지이~. (AC)||<:>내가 잔뜩 있네? (X~XX)[br]잠깐잠깐 좀만 기다려, 우오오오! (AC)|| ||<#dcdcdc><:>기절 ||<:>제에엔자아앙…. (X~XX)[br]빙글빙글빙글…. (AC)||<:>여기느은 어디이이…? ||<:>어…? 날고 있나? (X~XX)[br]이상하네… 거꾸로 보여. (AC)|| ||<#dcdcdc><:>다리 걸려 넘어짐 ||<:>얼레에!? ||<:>아이구 이런! ||<:>앗, 1센트 주었따윽. (X)[br]땅이 없~네!? || ||<#dcdcdc><:>공중 낙법 ||<:>여유지. ||<:>어딜 보는 거야. ||<:>여기라구~. || ||<#dcdcdc><:>약 가드 ||<:>이크! ||<:>홋. ||<:>흥. || ||<#dcdcdc><:>중 가드 ||<:>좋아 좋아. ||<:>Come on! ||<:>Hey ! || ||<#dcdcdc><:>강 가드 ||<:>별거 아니구만.[* 원문은 "軽いんだよねぇ"] ||<:>장난하냐? ||<:>안되겠는데 이거! || ||<#dcdcdc><:>금 버스터 ||<:>사정 안 봐준다![* 원문은 "がんがんいっちゃうよ!?"] ||<:>이젠 멈출 수 없어! ||<:>맘대로 해줘! (XX)[br]俺様頑張っちゃうよ! (AC)|| ||<#dcdcdc><:>청 버스터 ||<:>아프다니까! ||<:>그래 거기, 거기 좀더,[br]아~ 좋아 좋아좋아! (XX)[br]이제 됐다고! (AC)||<:>혀 깨무렀따아…. (XX)[br]서비스는 종료! (AC)|| ||<#dcdcdc><:>승리1 ||<:>날 부른 게 아니었군. ||<:>일어서지 말라구. ||<:>그만두면 좋았을 걸 말이야. || ||<#dcdcdc><:>승리2 ||<:>이 정도야![* 원문은 "ちょろいモンだね(식은 죽 먹기구만)" 이다.] ||<:>쿨~하게 끝냈지? ||<:>역시 난 대단해. || ||<#dcdcdc><:>승리3 ||<:>니히히힛! ||<:>므하하하핫! ||<:>안미안미. || ||<#dcdcdc><:>승리4 ||<:>너, 엄청 약한데. ||<:>편, 히, 쉬, 어♪ ||<:>잘~ 자라구. (X~XX)[br]쫌~ 얕본 거 아냐? (AC)|| ||<#dcdcdc><:>패배1 ||<:>으아아아악! ||<:>강하시군 그래…? (X~XX)[br]나 열심히 했지…. (AC) ||<:>좀 봐달라구…. || ||<#dcdcdc><:>패배2 ||<:>앗차아아아…! ||<:>나 겨우, 이 정도였냐…. ||<:>우워어어억! || ||<#dcdcdc><:>패배3 ||<:>져버렸어, 젠장…. ||<:> 얼레? 끝난 거야? (X~XX)[br]아, 이게 주마등이란 건가… (AC) ||<:>왜~ 못 이기는 걸까아…? || ||<#dcdcdc><:>약공격 ||<:>헹! ||<:>챠앗! ||<:>휘유! || ||<#dcdcdc><:>중공격 ||<:>Hey! ||<:>이얏호! ||<:>테앗! || ||<#dcdcdc><:>강공격 ||<:>이~얏호~! ||<:>받아라! ||<:>자, 여기! || ||<#dcdcdc><:>레버+S ||<:>호우! ||<:>이야앗! ||<:>(휫파람.) || ||<#dcdcdc><:>잡기 ||<:>이영차! ||<:>누워있어! ||<:>무겁잖아, 너…! || ||<#dcdcdc><:>더스트 어택 ||<:>세이얏! (X~XX)[br]높은 곳 싫어해? (AC) ||<:>날려버린다! ||<:>뒤로 뛰기! (X~XX)[br]반응할 수 있을까~? (AC) || ||<#dcdcdc><:>변천 베기 ||<:>테이얏! (X~XX)[br]숨겨놨던 기술이라구. (AC)||<:>떨어져라. ||<:>너무 쉽잖아 이거.[* 원문은 "あまーい!"] || ||<#dcdcdc><:>액슬 붐버 ||<:>액슬 붐버! ||<:>펑, 콰앙! ||<:>끝났군! || ||<#dcdcdc><:>겸섬격 ||<:>컨디션 좋은데~![* 원문은 "ノリノリだぜ!"] ||<:>잘 막아보라고! ||<:>이걸로 끝내볼까! || ||<#dcdcdc><:>곡쇄격 ||<:>이영차! ||<:>구부려 버린다! ||<:>사각은 없대도. || ||<#dcdcdc><:>나종선 ||<:>나종선…! (X~XX)[br]나중선…! 예~스! (AC)||<:>천국으로 초대해주마…! (X~XX)[br]천국으로 초대해주마…! 이햣하~. (AC)||<:>기분이 어때? (X~XX)[br]기분이 어때? 꿈꾸는 기분이지…? (AC)|| ||<#dcdcdc><:>천방석 ||<:>아쉽게 됐군! ||<:>느낌 좋지? ||<:>다~ 보인다구. || ||<#dcdcdc><:>뇌영쇄격 ||<:>이겼다![* 원문은 "いただき"] ||<:>어딜 보는 거야! ||<:>무료 삭발 당첨! || ||<#dcdcdc><:>허공격 ||<:>허공격! ||<:>세이얏! ||<:>돌린다앗! || ||<#dcdcdc><:>봉소상 ||<:>맥이 팍~ 풀렸지? ||<:>식은땀 나는데? ||<:>순간의 방심이 평생의 상처를![* 원문은 "注意一秒怪我一生!"] || ||<#dcdcdc><:>백파의 불꽃 ||<:>백파의 불꽃! ||<:>몸이나 데우시지! ||<:>공부가 좀 됐지? || ||<#dcdcdc><:>백중겸소 ||<:>비밀병기 나가신다! 하아아아압! ||<:>다 보인다구! 간다! ||<:>불타버려…! 받아라앗! || ||<#dcdcdc><:>일격 준비 ||<:>신나는군. ||<:>하아아압! ||<:>잘 보시라구! || ||<#dcdcdc><:>겸섬오의 난발 ||<:>Hey~! ||<:>Good luck! ||<:>Have a nice day! || == 전용 대사 == ★ vs솔 * GGX * 등장 - 형씨, 오랜만이야. / 그동안 잘 지냈어? * GGXX * 등장 액슬 : 형씨!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 솔 : 그럭저럭 지내지. 액슬 : 못 본 척 해주면 안 될까? 나, 그 CD 있거든. / 솔 : 레코드판이면 충분해. 액슬 : 이것 좀 보라구. 형씨 어릴 적 사진! / 솔 : …얌전히 두고 가! * GGXrd * 등장 액슬 : 형씨의 학창 시절 로맨스 말이야, 휴스턴 우주 센터에서…. 그 시절엔 순수했구나. / 솔 : …네놈은 돌아갈 시대와 기억, 그리고 미래까지 잃게 될 거다. * 승리 - 싸움은 말이야, 힘만 쓴다고 되는 게 아니라고. 알았어, 프레디? ★ vs이노 * GGXX * 등장 액슬 : 이상하네. 네 얼굴, 자주 보게 되는데. / 이노 : 의심이 지나치면 죽게 된다구. 액슬 : 얼래. 네 머리카락, 아주 마음에 들어.[* AC에서는 "죄가 무거운걸. 네 다리, 정말 자극적이야."] / 이노 : 공짜로 보지 말라고. 액슬 : 잠깐 있어봐. 네 가슴, 끝내주는걸. / 이노 : 법률이란 거 알고는 있어? * GGXrd [[추가바람]] ★ vs브리짓 * GGXX * 등장 액슬 : 이거 귀여운 현상금 사냥꾼이 등장했네. / 브리짓 : 귀엽다는 말은 됐거든요…. 액슬 : 하하, 쬐금 싸우기 그렇네. / 브리짓 : 그럼 저만 진지하게 싸울게요! 액슬 : 장난감은… 아, 그런 무기구나, 아항~. / 브리짓 : 그만 시작해도 될까요? ★ vs베드맨 * GGXrd * 등장 액슬 : 농담이 통하질 않는 형씨 같은데?. / 베드맨 : 대사없음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으니 국내 정발하면 한국 정발판 대사를 바탕으로 적절히 수정하자. (정발판 대사에는 (#) 표시가 붙는다.) ■ vs솔 * 너 강하던 걸. 뭐, 내가 훨씬 더 강했지만. (GG) * 어때 형씨, 이 몸의 실력 늘었지? (X~XX/) * 형씨, 대충 하면 재미없는 거 알지? (XXAC) * 싸움으로는 못 이기지만 형씨의 약점은 여러 시대에서 다 연구를 마쳤거든. …얼래, 진심으로 노려보는 건 참아 줘. (Xrd) (#) ■ vs카이 * 굉장한 색남이네. 헐리우드였다면 주역이 될 수도 있었을 텐데 말야. (GG) * 자자, 딱딱한 소리 하지 말라니까. 사람 돕는 셈 치고 좀 비켜주면 안될까? (X~XXAC) * 문무겸전, 재색 겸비. 너는 뭐든 잘 하니까 이겼을 때 기쁨보다 졌을 때 실망이 더 클 것 같네. 미안 미안. (Xrd) (#) ■ vs밀리아 * 여자는 롱헤어가 최고라는 생각을 고쳐야겠어.... (GG) * 여자는 금발이 최고라는 생각도 고쳐야겠어.... (X~XX/) * 일단 점심이라도 먹으러 갈래? 좋은 가게 아는데 말야~. (XXAC) * OK! 길고 아름다운 여자 머리카락은 까 놓고 말해 내 취향이야. 지금은 전부 헝클어져 있지만 말이야. (Xrd) (#) ■ vs메이 * 세상에. 아직 꼬맹이잖아. (GG) * 앗차- 좀 심했나. 미얀. (X~XXAC) * 잘 들어, 꼬마 아가씨. 어떤 시대든 여자애가 함부로 주먹을 휘두르면 안 되는 거야. 주먹이 아니라 닻이라도. (Xrd) (#) ■ vs치프 * 내 사슬에 사각은 없거든. 뭣하면 한번 더 붙어볼래? (GG) * OK, OK! 댁은 빨랐지만 내 건 길었지. 어때, 승부는 뻔한 거 아냐? 뭐~ 그렇다고! (X~XXAC) * 상대의 품 안에 파고드는게 특기라고? 내 품은 이 근처 전부인데, 거기는 동시에 내 간격이기도 하지. 헤헷! (Xrd) (#) ■ vs볼드헤드/파우스트 * 너 안색이 안 좋네. 의사에게 진찰 받아보는 게 어때? (GG) * 왠지 말야, 간 떨어질 것 같다고.... 부탁이니까 제발 그만 좀 일어나면 안될까. (X~XXAC) * 이 시대에 온 뒤로 마법이라든지 이것저것 많이 봤지만. 너만은 눈을 뗄 수가 없네. (Xrd) (#) ■ vs포템킨 * 고, 고릴라의 진화 형태인가? (GG) * 네 조상님은 아무래도 우리랑 다른 것 같은데 기회가 온다면 그 기원을 찾아볼게. (X~XX/) * 너의 소년시절로 갈 기회가 있으면 꼭 만나보고 싶네. (XXAC) * 네 조상은 고릴라가 아닐까 해서 과거를 조사해 봤는데, 뜻밖에 아니더라고…[* 한글판 번역은 "뜻밖에 아니더라고" 이지만 원문의 대사와는 전혀 다르다. 원문은 "メカだったなんて…(메카닉이었다니...)". 로봇(?)이 된 포템킨을 보고 놀라워하는 대사다.] (Xrd) (#) ■ vs액슬 (동일인물) * 오오, 닮았네 닮았어! 다만 이 남자다움까진 흉내 못 낸 모양이지만. (GG) * 아냐 아냐-! 그게 아니라, 이렇게! 이 몸의 챠밍 포인트는 이 100만불 짜리 미소에 집약되었다고! (X~XXAC) * 헤이! 슈퍼스타를 따라 한 건 백 점 만점을 줄게. 그러니까 졌다고 기죽지 마. 난 돌아갈 집이 없는데도 이렇게 웃잖아. (Xrd) (#) ■ vs자토/에디 * 나는 그림자와 춤추지만, 너는 그림자한테 춤춰지고 있네. (GG) * 있잖아, 너 실은 눈이 보이는 거지? (X, XX/~XXAC) * 역시 말이야, 사람은 뭐든 적당히 해야 행복해질 수 있는 것 같애. ...너무 늦은 모양이지만. (XX~XX#R) * 그림자라는 건 무언가의 대극이잖아? 그게 주역이라면 그림자가 되는 건 바로 너야. 그런데 너, 정말 눈이 안 보이는 거 맞아? (Xrd) (#) ■ vs클리프 * 영감님, 나이 많지? 타임슬립 하는 방법 알아? (GG) * 할아버지의 젊은 시절, 멋있었다구. (X~XXAC) ■ vs베놈 * 너 말야, 보이면 안 되는 게 보이는 부류지? (X~XXAC) * 너 말야, 그런 헤어 스타일을 하고 "눈으로 못 쫓겠어!"라니, 좀 이상하지 않아? 반다나 빌려줄까? (Xrd) (#) ■ vs죠니 * 총알마저 맞히는 은빛의 일섬! 꼭 영화 같구만. 뭐, 주인공은 나였지만, 이히히. (X~XXAC) * 날 놔두고 카사노바를 자칭하다니, 한참 멀었지. 진짜 남자라는 건 여자를 몇 명 울렸냐가 아니라... 어? '''몇 명이나 먹여 살리고 있다'''고? 저기, '''하룻밤만 거기서 묵게 해 줄래요...?''' (Xrd) (#) ■ vs잼 * 내가 궁금한 건 2가지. 이 시대의 여자들은 왜 이렇게 센 걸까. 또 하나, 너는 정말 요리사일까? (X~XXAC) * 전부터 신경 쓰였는데. 너, 요리하기 전에 손 잘 씻고 있어? (xrd) (#) ■ vs바이켄 * 드레스나 중국옷도 나쁘지 않지만, 기모노란 건 뭐랄까 이렇게, 요염하네. (X~XXAC) ■ vs안지 * 댁의 그 댄스라면 어딜 가든 굶진 않겠어. 하지만 춤추는 스테이지는 잘 골라야지. (X~XXAC) ■ vs테스타먼트 * 이거야 원, 앞뒤에서 달려드네! 내 뛰어난 사정거리도 쓸모 없잖아. (X~XXAC) ■ vs디지 * 위-험했다고, 너. 두번 다시 싸우고 싶지 않네. (X) * 여자애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예정이었는데... 뭔가 여기저기 때리고 있는뎁쇼. (XX~XX/) * 네 매력은 정말 대단해! 앞날이 기대되는구만... '''그래서 등에 있는 여성, 이름이 뭐야~?''' (XXAC) ~~운디네한테 작업 거는 별종~~ * 호, 혼자 동물원도 만들 수 있겠는데. (XrdR) (#) ■ vs저스티스 * 어, 어떠냐, 이게 인간의, 저, 저력이다. (X~XXAC) ■ vs슬레이어 * 에스코트란 여자를 지키는 남자를 뜻하지. 즉, 이 몸의 사전에는 거기에 액슬 로우라고 적혀있다 이거야. 그런 이유로, '''[[샤론(길티기어)|사모님]] 소개 좀 시켜줘.''' (XX~XXAC) * 나도 영국에서 신사에 관해 배웠는데, 싸움에서 승리를 양보하란 말은 없던걸? (Xrd) (#) ■ vs이노 * 잠깐! 역시 어디서 본 가슴... 아니아니, 얼굴이로군. 이상한데, 이렇게 아름다운 엉덩이... 아 아니아니! 얼굴을 잊어버리다니. (XX~XXAC) * 드디어 만났다. 기억해둬서 다행이야! 이 엉덩이… 가 아니라 입술… 아니아니, 얼굴 말야 얼굴! (Xrd) * "이노" 씨...였지. 좋아, 이제 완벽히 외웠어. 슬슬 쓰리사이즈도 알아맞출 수 있을 것 같아. 아니, 농담이니까 그렇게 죽일 기세로 노려보지 말아줘. (XrdR) ■ vs자파 * 뭐랄까, 안쓰럽다고나 할까, 분하다고나 할까. 이런 거한테 지면 역시 울 수 밖에 없겠어. (XX~XX/) * 왠-지 등줄기가 오싹한데에... 에이... 설마아.... (XXAC) ■ vs브리짓 * 이히힛, 놀이에 대해서 이 몸을 빼놓고 말하긴 10년은 이르다고! 그거 줘볼래? 이렇게 하는 거라구... '''아얏!''' (X~XXAC) ■ vs로보카이 * 오오, 안드로이드라 이건가? 이상하네. 이 시대에 왜 그런 게 있지? (XX) * 오오, 잘 만들어진 로봇이군. 옛날 건 춤추는 정도밖에 못했었는데... 아, 결국 쌤쌤인가, 이히히♪ (XX#R~XXAC) ■ vs아바 * 참신하고 섹시한 패션. 흥미롭구만. (XX/~XXAC) ■ vs오더솔 * 얼래? 형씨? 어떻게 된 거야, 그 옷은!? (XX/~XXAC) ■ vs베드맨 * 진 사람은 잠이나 자! …라고 말하려 했는데 시작하기 전부터 잤네! 내 멋진 한마디가 썰렁해졌잖아. (Xrd) (#) ■ vs램리설 * 너 말야, 미래의 어디가 마음에 안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과거에 대해 전혀 가치를 못 느끼는 건 불행한 걸. (XrdS) * 어라, 그만뒀어? 세계 정복, 잘됐네. 그런 건 분명 정복한 뒤에 무진장 피곤해질 거라고. 하는 일은 결국 정치가와 똑같을 거잖아? (XrdR) (#) ■ vs신 * 깃발을 흔드는 건 OK. 폭력을 쓰는 건 NG야. (Xrd) (#) ■ vs엘펠트 * 웨딩드레스란 참 비싸지... 공격할 때 조심하게 돼. 물어낼 수 없으니까. (Xrd) (#) ■ vs레오 * 어라, 잠깐만 있어 봐? '''왜 죄목을 읊고 있는 거야?''' 그거 나한테 하는 말이야? 이건 결투였잖아! (xrd) (#) ~~졌다고 쪼잔하게 나오는 임금~~ ■ vs잭오 * 얼마 전에 말이야, 사람은 겉모습과 태도로 속을 거의 파악할 수 있다는 책이 유행했거든? 흥미도 있고 해서 살까 했는데, 왠지 오늘부로 필요 없을 것 같네. (XrdR) (#) ■ vs금혜현 * (XrdR) ■ vs레이븐 * [[UFO]]를 본 적이 없다는 사람은 애초에 하늘을 별로 안 본다더군. 네 어두운 얼굴도 바라보는 방향만 바꾸면 밝아질 텐데. (XrdR) (#)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액슬 로우,version=162,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액슬 로우/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