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이노(길티기어)]] [목차] == 전투대사 == 검은색은 이노, {{{#purple 보라색은 모자}}}의 대사. === XX === 한글판 XX#R의 대사를 참고해서 작성했다. (XX)는 무인편에서 슬래쉬까지의 대사이고, (AC)는 액센트 코어에서 추가되거나 변경된 대사이다.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BR](보스 타입)''' || ||<#dcdcdc><:>등장1 ||<:>데리고 놀아줄게 ||<:>이젠 참을 수 없어…. ||<:>간단하게 좀 죽어줄래? || ||<#dcdcdc><:>등장2 ||<:>벌레는 말이지,[br]제발로 불에 뛰어들곤 하지. ||<:>죽고 싶어질 때까지…[br]괴롭혀줄게♥ ||<:>시작하는 신호는…[br]저승사자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야. || ||<#dcdcdc><:>도발 ||<:>날 갖고 싶지 않아? ||<:>좀 더 만족시켜줘♥ ||<:>상대가 안 된단 말이야, 이 쓰레기야! || ||<#dcdcdc><:>도발2 (AC) ||<:>잔뜩 느끼게 해줘♥ ||<:>연상은 싫어해? ||<:>개허접하다고, 꼬맹아. || ||<#dcdcdc><:>경의 ||<:>{{{#purple 이놈이 상대를 칭찬하는 건[br]드문 일인데?}}} ||<:>{{{#purple 그럭저럭 쓸만한[br]놈일지도 모르겠다는군.}}} ||<:>{{{#purple 부하로 삼아주겠다는데 말이야?}}} || ||<#dcdcdc><:>경의2 (AC) ||<:>{{{#purple 개막 공연이라면[br]맡겨도 되겠다는군,}}} ||<:>{{{#purple 똘똘한 놈은 싫지 않다는데?}}} ||<:>{{{#purple 이 자식 great 하다고[br]웃고 있는데 말이야.}}} || ||<#dcdcdc><:>약 대미지 ||<:>으흥… ||<:>아앙♥ ||<:>앗. || ||<#dcdcdc><:>중 대미지 ||<:>으읏… ||<:>으아앙. ||<:>아~앙! || ||<#dcdcdc><:>강 대미지 ||<:>음, 후후후 (XX)[br]잘 하는데? (AC) ||<:>좋잖아? ||<:>잘 하는데? (XX)[br]우쭐대긴! (AC) || ||<#dcdcdc><:>다리 걸기 맞음 ||<:>아응! ||<:>아응! ||<:>칫! || ||<#dcdcdc><:>비틀거림 ||<:>음후후후후~. ||<:>음후후후후~. ||<:>이 쓰레기가...! || ||<#dcdcdc><:>기절 ||<:>읏, 서두르지 마. ||<:>자, 잠깐 쉬어가지 않을래? ||<:>이 자식, 그냥 놔두진 않겠어. || ||<#dcdcdc><:>공중 낙법 ||<:>좀 더 부드럽게... ||<:>너무 세잖아. ||<:>건방진 짓을 하다니. || ||<#dcdcdc><:>약 가드 ||<:>웅흐흣… ||<:>우후후. ||<:>항!(콧방귀) || ||<#dcdcdc><:>중 가드 ||<:>벌써 끝났어? ||<:>좀 더 세게…. ||<:>금방 갚아줄게. || ||<#dcdcdc><:>강 가드 ||<:>계속 할 수 있잖아? ||<:>으음, 재촉하지 마. ||<:>건방진 거 아니야? || ||<#dcdcdc><:>금 버스터 ||<:>빨리 끝내고 싶어 ||<:>빨리 끝내고 싶어 ||<:>얼른 꺼져버려! || ||<#dcdcdc><:>청 버스터 ||<:>내 차례네? ||<:>내 차례네? ||<:>쓰레기 주제에! || ||<#dcdcdc><:>승리1 (연주) ||<:>최고로 흥분됐어 ||<:>아주 잘 하던데? ||<:>쓰레기는 결국 쓰레기일 뿐이야. || ||<#dcdcdc><:>승리2 (탈의) ||<:>후우… 땀이 나버렸네. ||<:>좀 더 세게 해봐.[br]아직 뜨거워지지 않았어. ||<:>더럽게 약하네.[br]따분하다 못해 화가 나잖아! || ||<#dcdcdc><:>패배1 ||<:>아아아아아앙!||<:>날아갈 것 같아…. ||<:>망할 자식이! || ||<#dcdcdc><:>패배2 ||<:>좋은 느낌이야…. ||<:>열심히 해줬네…. ||<:>인정 못해! || ||<#dcdcdc><:>약공격 ||<:>으흥 ||<:>으흥~ ||<:>켓. || ||<#dcdcdc><:>중공격 ||<:>기분 좋아? ||<:>줄게♥ ||<:>이 쓰레기가! || ||<#dcdcdc><:>강공격 ||<:>움직이면 안돼 ||<:>참지 않아도 돼 ||<:>죽어버려 || ||<#dcdcdc><:>더스트 어택 ||<:>꼭대기까지 올라가보자♥ ||<:>가만히 있어. ||<:>바닥에 떨궈주겠어. || ||<#dcdcdc><:>잡기 ||<:>묶이는 거, 좋아하지? ||<:>예쁜 피보라를 보여줘♥ ||<:>걸리적거린단 말이야! || ||<#dcdcdc><:>항우울계 ||<:>받아줄래♥ ||<:>여기, 선물♥ ||<:>받아라! || ||<#dcdcdc><:>대목을 쓰다듬는 손 ||<:>딱딱하게 굴지 마♥ ||<:>여기가 텅 비었네? ||<:>멍하니 서있지 마! || ||<#dcdcdc><:>광언실행 ||<:><-3>(대사 없음) || ||<#dcdcdc><:>캐미컬 애정 ||<:>가버리고 싶지 않아? ||<:>천국을 보여줄게♥ ||<:>도망치는 게 좋을 걸 || ||<#dcdcdc><:>창제 Desperate ||<:>터-져버리고 싶어♥ ||<:>리허설은 끝났어! ||<:> 넌 노이즈일 뿐이야! || ||<#dcdcdc><:>한계 포르티시모 ||<:>이젠 못 견디겠어♥ ||<:>참을 수 없어♥ ||<:>마구 연주해줄테야! || ||<#dcdcdc><:>메갈로매니아 ||<:>넌 쓰레기라고, 알아? ||<:>아주 꼴사납게 말이야! ||<:>먼지나 돼버려. || ||<#dcdcdc><:>일격 준비 ||<:>당신을 위한 진혼곡이야. ||<:>관을 준비해줘. ||<:>어쨌든 후회하라고. || ||<#dcdcdc><:>임서유언 ||<:>땡큐~! ||<:>고마워~! ||<:>절망하라고. || === Xrd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BR](VS 솔 / 액슬 전용)''' || ||<#dcdcdc><:>등장 ||<:>데리고 놀아줄게 ||<:>이제 못 참겠어 ||<:>'''(VS 솔)'''[BR]들러붙지 마라, ─자식아[BR]먼저 한 판 즐기자고[BR]'''(VS 액슬)'''[BR]그러니까 내 "시간"에서[BR]서성대지 말라고! || ||<#dcdcdc><:>도발 ||<:>내가 갖고 싶지 않아?||<:>좀 더 만족시켜줘♥ ||<:>개허접이! || ||<#dcdcdc><:>도발 2 ||<:>좀 더 Guts[* 힘을 내다.]해! ||<:>나로는 만족 못 해? ||<:>풋내기가… || ||<#dcdcdc><:>경의 ||<:>당신, 멋진 걸 ||<:>늠름한 걸 ||<:>흥 || ||<#dcdcdc><:>경의 2 ||<:>{{{#purple 이놈이 웬일로[BR]상대를 칭찬하는데?}}} ||<:>{{{#purple 그럭저럭 쓸만한[BR]놈일지도 모르겠다는군.}}} ||<:>{{{#purple 따까리로 삼아주겠다는데[BR]말이야?}}} || ||<#dcdcdc><:>약공격 맞음 ||<:>앗 / 으흥… ||<:>싫어 / 아앙♥ ||<:>칫… / 으윽! || ||<#dcdcdc><:>중공격 맞음 ||<:>싫엉♥ / 아앗… ||<:>꺄앗! / 크윽! ||<:>아악! / 크아악! || ||<#dcdcdc><:>강공격 맞음 ||<:>잘 하네 / 나쁜 아이네 ||<:>멋지네 / 좋은 걸 ||<:>아프다고! / 얕보기는! || ||<#dcdcdc><:>다리 걸기 맞음 ||<:>잠깐! ||<:>어라아 ||<:>위험해! || ||<#dcdcdc><:>가드 방향 틀림[BR](중단 맞음) ||<:>거기는… ||<:>안 돼! ||<:>성가셔! || ||<#dcdcdc><:>가드 방향 틀림[BR](하단 맞음) ||<:>어라, 싫어라||<:>실패~ ||<:>망할! || ||<#dcdcdc><:>블리츠 실드 당함 ||<:>꺄아!? ||<:>굉장해! ||<:>치잇! || ||<#dcdcdc><:>버스터에 맞음 ||<:>무정하네 ||<:>애타게 하지 마♥ ||<:>진짜 귀찮아 죽겠네! || ||<#dcdcdc><:>버스터를 막음 ||<:>수고하셨습니다~♥ ||<:>어라, 오발이네~ ||<:>그럴거라 생각했다! || ||<#dcdcdc><:>데굴데굴 ||<:>싫어~ 꺄앗~ 아핫! ||<:>격렬해애애애애─! ||<:>가부스가부루야아아야! || ||<#dcdcdc><:>비틀거림 ||<:>으흐응~ ||<:>어라어라~ ||<:>이 잡것이! || ||<#dcdcdc><:>기절 ||<:>애, 애타게 하지 마 ||<:>자, 잠깐 휴식하지 않을래? ||<:>배로 갚아주마… || ||<#dcdcdc><:>공중 낙법 ||<:>상냥하게 좀 해 ||<:>너무 격렬해 ||<:>얕보기는! || ||<#dcdcdc><:>가드 ||<:>우훗 / 으음 /[BR] 벌써 끝이야? / 힘을 내 ||<:>으흐음 / 후후훗 /[BR] 더 격렬하게 / 부족하다니까 ||<:>흥! / 아앙? /[BR] 청구해두지 / 쓰레기가… || ||<#dcdcdc><:>공격을[BR]5회 이상 연속 가드 ||<:>강하게 밀어붙이는 걸♥ ||<:>더 멀리까지♥ ||<:>빡도는데…!? || ||<#dcdcdc><:>R.I.S.C 레벨이[BR]절반 이상 때 가드 ||<:>힘내고 있네 ||<:>위험한 것도 취향이야 ||<:>발정이라도 났냐! || ||<#dcdcdc><:>로망 캔슬 ||<:>템포 업이야 ||<:>본방 가도 되지? ||<:>De Concerto! || ||<#dcdcdc><:>금 버스터 ||<:>빨리 끝내고 싶어 ||<:>내 쪽이 공(攻)이야! ||<:>굴복시켜주마! || ||<#dcdcdc><:>청 버스터 ||<:>내 차례네 ||<:>보류할게 ||<:>충분하다고! || ||<#dcdcdc><:>콤보 데미지[BR]200 이상 ||<:>테크니컬에는 자신 있어 ||<:>만족해준 거야? ||<:>아직도[BR]살아있는 거냐? || ||<#dcdcdc><:>라운드 승리1 ||<:>아직 인트로인데 ||<:>정말 잘 했었어 ||<:>쓰레기는 결국[BR]쓰레기인 거라고 || ||<#dcdcdc><:>라운드 승리2 ||<:>땀 흘려버렸네 ||<:>힘 좀 더 내[BR]아직 흥분하지 못 했거든 ||<:>존나 약해[BR]재미 없어서 오히려 빡친다고! || ||<#dcdcdc><:>최종 승리 ||<:>최고로 흥분됐어 ||<:>또 같이 하자 ||<:>'''(VS 솔)'''[BR]네놈은 행동 하나하나가[BR]거슬린단 말이야![BR]'''(VS 액슬)'''[BR]너, 악기로는 재밌었어 || ||<#dcdcdc><:>라운드 패배1 ||<:>두근두근 거리네 ||<:>힘냈네… ||<:>후회하게 해주마! || ||<#dcdcdc><:>라운드 패배2 ||<:>흥이 오르네 ||<:>날아갈 것 같아… ||<:>짜증나게 만들기는! || ||<#dcdcdc><:>최종 패배 ||<:>으아아아아아악! ||<:>버릇 될 것 같아~ ||<:>이 새끼가아아아아아! || ||<#dcdcdc><:>데드 앵글 어택 ||<:>안 돼♥ ||<:>아등바등거리지 마♥ ||<:>멍청하긴! || ||<#dcdcdc><:>데드 앵글 어택 맞음 ||<:>성급하네 ||<:>서두르는 거 아냐? ||<:>Dal Segno[* 기호가 있는 곳부터 되풀이하여 연주하라는 뜻. ]냐? || ||<#dcdcdc><:>약공격 ||<:>으흥 / 하─이 ||<:>으흥~ / 호라! ||<:>흥! / 켓! || ||<#dcdcdc><:>중공격 ||<:>기분 좋아? / 느껴져? ||<:>원해? / 줄게♥ ||<:>부서져! / 쓰레기가… || ||<#dcdcdc><:>강공격 ||<:>기쁘지? / 움직이지 말아줘 ||<:>참지 않아도 돼 / 날아가버려♥ ||<:>죽어라 / 조각내주마 || ||<#dcdcdc><:>더스트 어택 ||<:>올라가줘♥ ||<:>멍하게 있네 ||<:>털어주마 || ||<#dcdcdc><:>호밍 점프 ||<:>함께 하는 거네! ||<:>우후후♥ ||<:>화려하게 말이다! || ||<#dcdcdc><:>기본기 캔슬[BR]호버 대쉬 ||<:>갈게♥ ||<:>아직이야♥ ||<:>죽인다 || ||<#dcdcdc><:>잡기 ||<:>묶어버렸네♥ ||<:>예쁜 피를 보여줘♥ ||<:>방해된다고 || ||<#dcdcdc><:>공중 잡기 ||<:>당신이 아래로 가♥ ||<:>먼저 자♥ ||<:>바닥이나 핥아라 || ||<#dcdcdc><:>항우울계 ||<:>받아줘♥ ||<:>프레젠트♥ ||<:>먹고 꺼져! || ||<#dcdcdc><:>대목을 쓰다듬는 손 ||<:>단단해지지 마♥ ||<:>여기가 비었는 걸 ||<:>멍 때리지 마! || ||<#dcdcdc><:>광언실행 ||<:><-3>(대사 없음) || ||<#dcdcdc><:>캐미컬 애정 세로 ||<:>이쪽으로 와♥ ||<:>떨어져♥ ||<:>갈라져! || ||<#dcdcdc><:>캐미컬 애정 가로 ||<:>가버리고 싶은 거지? ||<:>천국을 보여줄게♥ ||<:>찢어져! || ||<#dcdcdc><:>캐미컬 애정 추가타 ||<:>덤.이.야♥ ||<:>기분 좋은 것 같네♥ ||<:>죽어버려! || ||<#dcdcdc><:>소독 메서드 실패 ||<:>싫어라~ ||<:>실패~ ||<:>망할! || ||<#dcdcdc><:>소독 메서드 성공 ||<:>도망치면 안 돼♥ ||<:>편하게 해줄게~ ||<:>이렇게 해주마! || ||<#dcdcdc><:>창제 Desperate ||<:>갈라버리고 싶어♥ ||<:>리허설을 끝이야 ||<:>네놈은[BR]노이즈란 말이다! || ||<#dcdcdc><:>한계 포르티시모 ||<:>이제 못 참겠어♥ ||<:>참을 수 없어♥ ||<:>마구 연주해주마! || ||<#dcdcdc><:>일격 준비 ||<:>당신의 진혼곡이야 ||<:>관의 준비를 해둘게 ||<:>귀찮아, Agitato[* 흥분하여 빠르게.]다 || ||<#dcdcdc><:>일격 준비 취소 ||<:>대사가 좀 진부했지? ||<:>들어가는 건[BR]나중이라도 괜찮겠지 ||<:>A Teompo[* 이전 빠르기로.]라도 괜찮나 || ||<#dcdcdc><:>일격 성공 ||<:>절정에 달하고 싶지~[BR]챠오~ ||<:>슬슬 한계겠네[BR]그럼 안녕~ ||<:>빠른 박자로 갈까! [BR]끝이다…! || ||<#dcdcdc><:>일격 라운드 승리 ||<:>한 판만 더 힘내, 응? ||<:>다음 판도 기대할게 ||<:>이제 간주에 들어갔을 뿐이야 || ||<#dcdcdc><:>일격 최종 승리 ||<:>지쳐 버린 거야? ||<:>파티는 지금부터라 ||<:>꺼져가는 생명은 아름다운 걸 || == 전용 대사 == ★ vs[[솔 배드가이|솔]] * GGXX 개막 * 솔 : 오랜만이군... / 이노 : 오랜만이네, XX 새끼야. * 솔 : 그 자식은 어디 있지. / 이노 : 내가 알 바가 아니라고. * 솔 : 도망은 못 가. / 이노 : 누구한테 대고 설교야, 이 자식. * GGXrd * 솔: 그 녀석은 어디 있지? / 이노: 들러붙지 마 XX 새꺄. 좀 더 즐겨보자고. ★ vs[[액슬 로우|액슬]] * GGXX 개막 * 액슬 : 이상하네. 네 얼굴, 자주 보게 되는데. / 이노 : 의심이 지나치면 죽게 된다구. * 액슬 : 얼래. 네 머리카락, 아주 마음에 들어.[* AC에서는 "죄가 무거운걸. 네 다리, 정말 자극적이야."] / 이노 : 공짜로 보지 말라고. * 액슬 : 잠깐 있어봐. 네 가슴, 끝내주는걸. / 이노 : 법률이란 거 알고는 있어? * GGXrd * [[추가바람]]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GGXrd 개막 * 이노 : 몇 번을 죽어야 죽어줄래? / 램리설 : ...글쎄? 한 번 아닐까.[* 해당대사는 Xrd Sign이다.] == 승리 대사 == 상당히 [[섹드립]] 빈도가 높다.(...)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으니 국내 정발하면 한국 정발판 대사에 맞춰 수정하자. ■ vs[[솔 배드가이|솔]] * 야성적인 건 좋아하지만, [[조루|나보다 먼저 가 버리면 안 되지.]] (XX~Xrd) (#) * 나는 [[그 남자(길티기어)|그 남자]]와의 페르마타라고. 기어 다니면서 절망하시지! 하하! (XX~XXAC, 보스 버전) ■ vs[[카이 키스크|카이]] * 아직 딱딱하네. 그래 가지곤 날 기쁘게 해줄 수 없다구. (XX~XXAC) * 빼들고 휘두르면서 여자를 덮쳐? 완전 짐승인데, 귀여운 도련님? (XX~XXAC, 보스 버전) * 네가 조금 더 잘하게 되면 상대해 줄게. (Xrd) (#)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차가운 눈빛에 휘날리는 머리칼. 당신 지금 너무나 근사해. (XX~XXAC) * 깨작깨작 움직이다 보면 낚일 줄 알았냐, 이 찌꺼기 새끼야! (XX~XXAC, 보스 버전) * 머리카락은 여자의 생명이라고 하는데 네 경우에는 이게 비유가 아닌 것 같구나. 뭐, 잘라 버린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 (Xrd) (#)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흐응,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싸운다고? 조숙하구나. (XX~XXAC) * 이 밝히는 꼬마 년이! 집에 가서 아빠 밀크라도 마시든가! (XX~XXAC, 보스 버전) * "사랑을 위해 산다"라니 어엿한 여자구나. 그런데 싸우는 건 어린애 상대하듯이 봐줄 걸 그랬나? (Xrd) (#) ■ vs[[치프 자너프|치프]] * 피곤해라. 부탁이야, 이제 움직이지 마. (XX~XXAC) * 너무 가볍잖아, 뭐야 그 찌르기는? 혹시 감질나게 하려는 거였냐? (XX~XXAC, 보스 버전) * 프레스티시모[* prestissimo 가능한 빠르게.]도 기세가 있지만 난 아첼레란도[* accelerando 점점 빠르게.]가 더 흥이 난다고 생각해. (Xrd) (#) ■ vs[[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미안해, [[코스프레|백의(白衣)가 더 취향이었어?]] 그건 다음 기회에 해줄게. (XX~Xrd) * 미안미안, 날붙이를 좋아했었지? 베고 잘라줄 테니 바닥에 엎드려 애원해 봐! (XX~XXAC, 보스 버전) ■ vs[[포템킨(길티기어)|포템킨]] * 이제 알았지? 내가 더 위야. 왜냐면 당신 너무 무거운 걸. (XX~XXAC) * 크고 딱딱한 것까진 나쁘지 않지만 너무 느린 것도 최악이라고, 이 비곗덩어리! (XX~XXAC, 보스 버전) * 너 일단은 인간 맞지? 언제부터 전기로 움직이게 된 거야? (Xrd) (#) ■ vs[[액슬 로우|액슬]] * 나, 오페레타는 처음이었는데 중독될 것 같아. (XX~XXAC) * 에튀드에서 가버리고 앉았냐! 만족할 수가 없잖아!! (XX~XXAC, 보스 버전) * 테누토[* tenuto 지속적으로 연주.]가 특기구나... [[지루|하지만 너무 늘어졌어]]. 뭐든지 정도를 지키는 게 중요하지. (Xrd) (#) ■ vs[[자토 ONE|자토]]/[[에디(길티기어)|에디]] * 까맣고 우람한 드릴... 몇 발까지 쏠 수 있어? (XX~XX/) * 아아 구리다, 구려. 오물 새끼에겐 구정물이 제격이지! (XX~XX/, 보스 버전) * 그거 혹시 2 대 1? 그런 플레이도 흥분되지. (XXAC) * 아- 하하하하! 꺼져가는 촛불에 바람을 부는 건 짜릿짜릿하네! (XXAC, 보스 버전) * [[3P|둘이서 한꺼번에 찌르고 들어오다니 너무 하드(hard)하잖아.]] 덕분에 농밀한 시간을 보냈지만. (Xrd) (#) ■ vs[[클리프 언더슨|클리프]] * 백전연마의 달인이라고? 나한테도... 그 기술, 보여주지 않을래? (XX~XXAC) * 할아범 주제에 거들먹거리지 마. 아무리 커다란 물건을 갖고 있든 간에 쪼글쪼글해진 건 사양한다고! (XX~XXAC, 보스 버전) ■ vs[[베놈(길티기어)|베놈]] * 공허의 다카포. 금욕적인 남자는 매력적이라니까. (XX~XXAC) * 뭐야~? 그 무기는! 난 택트로 싸워줄 걸 그랬나? (XX~XXAC, 보스 버전) * 그렇게 많은 공을 한 번에 다 상대할 수는 없다고. (Xrd) (#)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멋진 남자를 무릎 꿇게 만들면 포르티시모를 느껴. (XX~XXAC) * 아하! 제법이잖아. 트레몰로를 몸으로 표현하다니! 히- 히히! (XX~XXAC, 보스 버전) * 아이 참, 손버릇이 나쁜 아이네. 장난이 너무 심하면 거세해 버린다? (XrdR) (#) ■ vs[[쿠라도베리 잼|잼]] * 맨발이 더 좋다고? 듬뿍 시선을 받을 수 있을까? (XX~XXAC) * 권법이고 나발이고 그렇게 주먹이 좋으면 한 방 쑤셔 박아줄까~? (XX~XXAC, 보스 버전) * 동양 음악은 잘 모르거든. 미안해. 네 소프라노는 아마 20,000Hz 정도 나올 테니까 오페라에는 잘 안 맞을 거야. (XrdR) (#)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한 번에 3명을 상대하는 것 같아... 흥분했어. (XX~XXAC) * 좋은데, 그 날개. 뽑아서 태우면 닭날개 맛이 나는 거니? (XX~XXAC, 보스 버전) * 동시에 얼마나 많은 비명을 들었을까. 톤클러스터의 신경지야. (XrdR) ■ vs[[바이켄]] * 이렇게 도구가 많으면 뭐가 제일 좋을까 고민되잖아. 당신 몸으로 시험해봐도 돼? (XX~XXAC) * 요염한데 그래. 출혈 대서비스잖아! 크하하하! (XX~XXAC, 보스 버전) ■ vs[[미토 안지|안지]] * 옛날 음악은 딱 질색이야. (XX~XXAC) * 론도를 내려줄 테니 죽을 때까지 돌고나 있어라. (XX~XXAC, 보스 버전) ■ vs[[테스타먼트(길티기어)|테스타먼트]] * 최고야... 비조 피날레는 역시 1인 유니즌이지. (XX~XXAC) * 머저리 같은 싱커페이션이잖아! 더 추한 낯짝을 만들어봐. (XX~XXAC, 보스 버전) ■ vs[[저스티스(길티기어)|저스티스]] * 역시...... [[그 남자(길티기어)|그 분]]의 작품이구나. 실패작이라곤 해도 흉악하네. (XX~XXAC) * 그걸로 끝이냐? 이제부터 껍데기를 벗겨서 안쪽을 도려내주마. (XX~XXAC, 보스 버전) ■ vs[[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발기부전|나이가 들었어도 아직 힘이 빠지지는 않았잖아?]] 좀 더 어울려 주라고. (XX~Xrd) (#) * 인간 편도 괴물 편도 못 되는 네놈은 박쥐가 딱이라고. 핫! 걸작이야!! (XX~XXAC, 보스 버전) ■ vs이노 (동일인물) * 어느 시대든 커버곡보다 오리지널 곡이 매력적인 법이야. (XX~Xrd) (#) ■ vs[[자파(길티기어)|자파]] * 활처럼 휘어지던데, 그렇게 좋았어? (XX~XXAC) * 등골을 꺾어버려서 개먹이로... 아, 너 같은 놈이면 고생할 필요 없겠는걸. 어쩐지 녹턴이 떠오르는군. (XX~XXAC, 보스 버전) ■ vs[[브리짓(길티기어)|브리짓]] * 굉장한 테너야. 참을 수가 없어, 나랑 같이 해보지 않을래? (XX~XXAC) * 꼬맹이의 비명은 최고거든. 근질거리는걸... 더 울어보라고. (XX~XXAC, 보스 버전) ■ vs[[로보카이]] * 좋네... 그 진동하는 모습. 뼛속까지 저리게 해줄 것 같잖아? (XX) * 꼭두각시 놈이, 뭘 인간인 척 하고 지랄이야? (XX, 보스 버전) * 어머, 갖고 노는 보람이 있어 보이는 장난감. 내가 철저하게 "개발" 해, 줄, 게♪ (XX#R~XXAC) * 부수진 않을 거야. 이제부터 네놈이 타고난 불행에 대해 말해줘야 하거든. (XX#R~XXAC, 보스 버전) ■ vs[[아바(길티기어)|아바]] * 그런 차가운 막대기보다 피가 통하는 물건이 더 좋지 않을까? (XX/~XXAC) * 부부라고~? 커다란 게 제법 쓸 만한 장난감이잖아. 하하! 좋은 취미로군! (XX/~XXAC, 보스 버전) ■ vs[[오더 솔]] * 무슨 일 있어? 그렇게 멋을 다 부리고. 댄스 파티라면 내가 춤추게 해줄게. (XX/~XXAC) * 어머 어머, 왜 그러니 "괴물" 도련님. 인간을 막아봤자 넌 축제를 막을 수 없다고!! (XX/~XXAC, 보스 버전) ■ vs[[베드맨]] * 너는 누워만 있으면 돼, 내가 끝장내 줄게. (...뭐지, 이놈은? 이런 자식이 왜 지금까지 모습을 숨기고 있었던 거야?) (Xrd) (#)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너랑 싸우는 건 허무하다고. (Xrd) (#) ■ vs[[신 키스크|신]] * 너 마음에 든다. 나도 분위기보다는 식욕이 우선이거든. 그 넘치는 기운을 좀 더 나눠 줄래? (Xrd) (#) ■ vs[[엘페르트 밸런타인|엘페르트]] * (이 년도 모르는 배우야... 역시 역사는 바뀌기 시작했어.) (XrdS) * "남자 역할"이 나라서 불만이었어? 하지만 네 절규는 듣기 좋던데? ...아하하하! (XrdR) (#) ■ vs[[레오 화이트팽]] * 아주 잘 들려, 당신의 심장 소리. 아아, 칼란도구나. (Xrd) (#) ■ vs[[잭 오]] * 패배한 자들의 단말마는 앙상블을 이뤄 최고의 교향악이 돼. 널 부숴도 된다면 투르비노사멘테로 끝장내고 싶어... (XrdR) (#) ■ vs[[금혜현]] * 미안하지만 다른 사람이 한 튜닝은 안 믿어. (XrdR) (#)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내가 생각해도 끔찍하다 싶을 정도로 아프게 해 줬는데, 조금은 아지타토했어? (XrdR) (#)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이노(길티기어), version=77, 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이노(길티기어)/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