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자토 ONE]] [목차] == 전투 대사 == 검은색은 자토, {{{#purple 보라색}}}은 에디(그림자 금수)의 대사. === GG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어둠에 초대하마... ||<:>실력 좀 볼까요… ||<:>죽음보다 깊은 어둠을... || ||<#dcdcdc><:>약 대미지 ||<:>엇... ||<:>억 ||<:>읍 || ||<#dcdcdc><:>중 대미지 ||<:>윽 ||<:>끄악 ||<:>으허억 || ||<#dcdcdc><:>강 대미지 ||<:>으억 ||<:>느어억 ||<:>으아악 || ||<#dcdcdc><:>약공격 ||<:>흡 ||<:>흣 ||<:>하앗! || ||<#dcdcdc><:>중공격 ||<:>가랏! ||<:>어떠냐? ||<:>받아라 || ||<#dcdcdc><:>강공격 ||<:>실례. ||<:>꿰뚫어라. ||<:>으랴앗 || ||<#dcdcdc><:>약 가드 ||<:>윽. ||<:>음. ||<:>흐음! || ||<#dcdcdc><:>중 가드 ||<:>음후후후후 ||<:>시원치 않군. ||<:>그게 다입니까? || ||<#dcdcdc><:>강 가드 ||<:>어설프군. ||<:>안 통합니다. ||<:>아하하 || ||<#dcdcdc><:>도발 ||<:>하품이 나오는군요. ||<:>이게 끝입니까? ||<:>할 마음이나 있습니까? || ||<#dcdcdc><:>경의 ||<:>역시 대단합니다. ||<:>훌륭합니다. ||<:>소문보단 낫군. || ||<#dcdcdc><:>승리 ||<:>케-케케켁! ||<:>캬오! ||<:>키아앗! || ||<#dcdcdc><:>패배 ||<:>있을 수 없어... ||<:>인정 못 해. ||<:>어, 어두워... || ||<#dcdcdc><:>차지 ||<:>크흐흐흐... ||<:>그림자여... ||<:>잘 보십시오. || ||<#dcdcdc><:>인바이트 헬 ||<:>인바이트 헬 ||<:>거깁니까! ||<:>드릴! || ||<#dcdcdc><:>드랭커 섀이드 ||<:>드랭커 섀이드 ||<:>드셔볼까요. ||<:>잘 먹었습니다. || ||<#dcdcdc><:>클라임 다크니스 ||<:>클라임 다크니스! ||<:>높은 곳은 좋아하십니까? ||<:>다 보입니다. || ||<#dcdcdc><:>라이즈 앤 폴 ||||||<:>("중공격" 대사와 동일함) || ||<#dcdcdc><:>다크 센티널 ||||||<:>그오오오오오오! || ||<#dcdcdc><:>피어 오브 더 다크 ||<:>피어 오브 더 다크! ||<:>기도할 시간이다! ||<:>끝을 내죠! || === X === [[길티기어 X]]는 [[에디(길티기어)|에디]]에게 지배되던 시절이지만 1작처럼 존댓말을 유지한다. XX에서의 전투 대사는 [[에디(길티기어)]] 문서를 참조.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 ||<:>어둠에 초대하마... ||<:>실력 좀 볼까요... ||<:>죽음보다 깊은 어둠을... || ||<#dcdcdc><:>약 대미지 ||<:>엇... ||<:>억 ||<:>읍 || ||<#dcdcdc><:>중 대미지 ||<:>윽 ||<:>끄악 ||<:>으허억 || ||<#dcdcdc><:>강 대미지 ||<:>으억 ||<:>느어억 ||<:>으아악 || ||<#dcdcdc><:>약공격 ||<:>흡 ||<:>흣 ||<:>하앗! || ||<#dcdcdc><:>중공격 ||<:>가랏! ||<:>어떠냐? ||<:>받아라 || ||<#dcdcdc><:>강공격 ||<:>실례. ||<:>꿰뚫어라. ||<:>으랴앗 || ||<#dcdcdc><:>약 가드 ||<:>윽. ||<:>음. ||<:>흐음! || ||<#dcdcdc><:>중 가드 ||<:>음후후후후 ||<:>시원치 않군. ||<:>그게 다입니까? || ||<#dcdcdc><:>강 가드 ||<:>어설프군. ||<:>안 통합니다. ||<:>애들 장난이군. || ||<#dcdcdc><:>도발1 ||<:>하품이 나오는군요. ||<:>이게 끝입니까? ||<:>할 마음이나 있습니까? || ||<#dcdcdc><:>도발2 ||<:>너무 약하군. ||<:>무슨 속셈입니까? ||<:>즐거우십니까? || ||<#dcdcdc><:>경의1 ||<:>역시 대단합니다. ||<:>훌륭합니다. ||<:>소문보단 낫군. || ||<#dcdcdc><:>경의2 ||<:>{{{#purple 인간 치고는...}}} ||<:>{{{#purple 무식한 놈이군...}}} ||<:>{{{#purple 맘에 안 드는군요...}}} || ||<#dcdcdc><:>승리1 ||<:>케-케케켁! ||<:>캬오! ||<:>키아앗! || ||<#dcdcdc><:>승리2 ||<:>{{{#purple 많이 익숙해졌군...}}} ||<:>{{{#purple 힘이 넘쳐흐른다...}}} ||<:>{{{#purple 완전체까지 얼마 안 남았어...}}} || ||<#dcdcdc><:>승리3 ||<:>{{{#purple 인간이란 약하군...}}} ||<:>{{{#purple 인간이라...}}} ||<:>{{{#purple 이 정도일 줄이야...}}} || ||<#dcdcdc><:>패배1 ||<:>있을 수 없어... ||<:>인정 못 해. ||<:>어, 어두워... || ||<#dcdcdc><:>패배2 ||<:>{{{#purple 어째서냐...}}} ||<:>{{{#purple 인간 따위에게...!}}} ||<:>{{{#purple 네 이놈...}}} || ||<#dcdcdc><:>잡기 ||<:>{{{#purple 쉐엣!}}} ||<:>{{{#purple 슈앗!}}} ||<:>{{{#purple 쉬에에아앗!}}} || ||<#dcdcdc><:>더스트 어택 ||<:>핫하! ||<:>피해보시죠? ||<:>날아라! || ||<#dcdcdc><:>기절 ||<:>{{{#purple 윽... 몸이 망가졌나...}}} ||<:>{{{#purple 위험해...}}} ||<:>{{{#purple 왜지... 몸이 안 움직여...}}} || ||<#dcdcdc><:>인바이트 헬 ||<:>인바이트 헬 ||<:>거깁니까! ||<:>드릴! || ||<#dcdcdc><:>드랭커 섀이드 ||<:>드랭커 섀이드 ||<:>드셔볼까요. ||<:>잘 먹었습니다. || ||<#dcdcdc><:>에디 이동공격 ||||||<:>돌아라. || ||<#dcdcdc><:>에디 대공공격 ||||||<:>뻗어라. || ||<#dcdcdc><:>드릴 스페셜 ||<:>{{{#purple 마하 드릴!}}} ||<:>초 드릴! ||<:>{{{#purple 드릴 스페셜!}}} || ||<#dcdcdc><:>댐드 팡 성공 ||<:>크하하하하 ||<:>겁에 질려 떨어라. ||<:>편하게 해주마. || ||<#dcdcdc><:>댐드 팡 실패 ||||||<:>("약 대미지" 대사와 동일함) || ||<#dcdcdc><:>브레이크 더 로우 ||<:>어딜 보는 거냐? ||<:>여깁니다. ||<:>흐하하하하하. || ||<#dcdcdc><:>아몰퍼스 ||<:>디너 타임이다...! 아몰퍼스! ||<:>그림자여... 물고 늘어져라! ||<:>잘 보십시오. 뻗어라! || ||<#dcdcdc><:>일격 준비 ||<:>으오오오오! ||<:>어디 받아봐라! ||<:>훼방 놓지 마라!!! || ||<#dcdcdc><:>블랙 인 마인드 ||<:>블랙 인 마인드! ||<:>어둠의 찬미가다… ||<:>흩어져라! || === Xrd === || ||<:>'''A''' ||<:>'''B''' ||<:>'''C''' || ||<#dcdcdc><:>등장 ||<:>기억해라...[BR]내 이름은 자토 ONE이다 ||<:>죽음보다 깊은 어둠을 ||<:>실력 좀 보자... || ||<#dcdcdc><:>도발 ||<:>[[베놈(길티기어)|베놈]]한테 맡겼으면 좋았다 ||<:>하품이 나옵니다 ||<:>너는 그 정도군 || ||<#dcdcdc><:>도발 2 ||<:>막다른 길 ||<:>도망치셔도 됩니다만 ||<:>즐거우십니까? || ||<#dcdcdc><:>경의 ||<:>갈고 닦았군 ||<:>칭찬합니다 ||<:>잘 싸우는군 || ||<#dcdcdc><:>경의 2 ||<:>{{{#purple 인간 치고는...}}} ||<:>훌륭하십니다 ||<:>들은 것보다 잘하는군 || ||<#dcdcdc><:>백스텝 ||<:>흠 ||<:>헛! ||<:>헛 || ||<#dcdcdc><:>약공격 맞음 ||<:>큭 / 억 ||<:>읏 / 악 ||<:>엌 / 읍 || ||<#dcdcdc><:>중공격 맞음 ||<:>크헉 / 아픔 ||<:>크헉 / 독 ||<:>끄악 / 괴로움 || ||<#dcdcdc><:>강공격 맞음 ||<:>나일강 / {{{#purple 너, 괜찮은 거냐?}}} ||<:>이거 위험하다 / {{{#purple 계속 당하고 있을 거냐?}}} ||<:> 큰일이다 / {{{#purple 아프겠구만}}} || ||<#dcdcdc><:>다리 걸기 맞음 ||<:>음! ||<:>어이쿠 ||<:>안 되는데 || ||<#dcdcdc><:>가드 방향 틀림 ||<:>안 보여 ||<:>우수하다 ||<:>모르겠는데 || ||<#dcdcdc><:>블리츠 실드 당함 ||<:>음!? ||<:>놀랐다 ||<:>보고 계시군요 || ||<#dcdcdc><:>버스터에 맞음 ||<:>좋은 판단이다 ||<:>이상적인 타이밍 ||<:>무리도 아닌가 || ||<#dcdcdc><:>버스터를 막음 ||<:>알고 있습니다 ||<:>아마추어로군 ||<:>예견 || ||<#dcdcdc><:>데굴데굴 ||<:>{{{#purple 구아아각가가!}}} ||<:>{{{#purple 게게게게극!}}} ||<:>{{{#purple 콜록콜록!}}} || ||<#dcdcdc><:>비틀거림 ||<:>{{{#purple 아와와우아아!}}} ||<:>{{{#purple 위험하다고!}}} ||<:>{{{#purple 허점를 찔렸다!}}} || ||<#dcdcdc><:>기절 ||<:>NO의 폭풍 ||<:>못 본 척 해주길 바란다 ||<:>저는 지금 위험합니다 || ||<#dcdcdc><:>공중 낙법 ||<:>하아… ||<:>{{{#purple 위험햇!}}} ||<:>복귀 || ||<#dcdcdc><:>가드 ||<:>흠 / 큿! / 그래서? / 안 맞습니다 ||<:>읏 / 흠 / 끝입니까? / 애들 장난이군 ||<:>음? / 흠! / 안 통합니다 / 60cm 강하군 || ||<#dcdcdc><:>공격을[BR]5회 이상 연속 가드 ||<:>진심이로군? ||<:>나쁘진 않아 ||<:>놀이가 아니다 || ||<#dcdcdc><:>R.I.S.C 레벨이[BR]절반 이상 때 가드 ||<:>위험요격 ||<:>한 번만 더 해서 맞춰봐라 ||<:>리미터가 다 했다 || ||<#dcdcdc><:>로망 캔슬 ||<:>할까 ||<:>{{{#purple 하자구}}} ||<:>어둠 || ||<#dcdcdc><:>금 버스터 ||<:>요지가 있다 ||<:>변화를 바란다 ||<:>{{{#purple 끝을 내자구}}} || ||<#dcdcdc><:>청 버스터 ||<:>{{{#purple 시끄럽구만! }}} ||<:>{{{#purple 우리들 차례다!}}} ||<:>죽어버립니다 || ||<#dcdcdc><:>콤보 데미지[BR]200 이상 ||<:>과했나 ||<:>시체를 탐한다 ||<:>아무래도 좋은데 || ||<#dcdcdc><:>라운드 승리1 ||<:>일어나시겠습니까? ||<:>한 번 더 입니다 ||<:>손을 잡으십시오 || ||<#dcdcdc><:>라운드 승리2 ||<:>목숨은 소중히 하길 ||<:>아직 힘을 숨기고 있군 ||<:>다음부턴 진심으로 하십시오 || ||<#dcdcdc><:>라운드 패배1 ||<:>빌린 것은 갚겠다 ||<:>재미없는데 ||<:>{{{#purple [[자토 ONE|이 녀석]]은 슬로우 스타터라고!}}} || ||<#dcdcdc><:>라운드 패배2 ||<:>강하십니다 ||<:>아무래도 좋습니다 ||<:> 헤에─ || ||<#dcdcdc><:>최종 패배 ||<:>그럼 안녕히 ||<:> [[밀리아 레이지|밀리아…]] ||<:>학살! || ||<#dcdcdc><:>데드 앵글 어택 ||<:>떨어뜨리겠습니다 ||<:>[[호저]]의 기분 ||<:>됐습니다 || ||<#dcdcdc><:>데드 앵글 어택 당함 ||<:>잘 하는군 ||<:>타당하다 ||<:>과연 || ||<#dcdcdc><:>약공격 ||<:>슉 / 헛 ||<:>슉 / 토우 ||<:>쉭 / 헛! || ||<#dcdcdc><:>중공격 ||<:>가라 / 실례 ||<:>받아라 / 어떨까나 ||<:>어떠냐 / 공격 || ||<#dcdcdc><:>강공격 ||<:>폭력입니다 / 아플지도 몰라 ||<:>꿰뚫겠습니다 / 파괴 ||<:>샤앗 / 직격 || ||<#dcdcdc><:>더스트 어택 ||<:>높은 곳은 ||<:>날아라 ||<:>피하십시오 || ||<#dcdcdc><:>호밍 점프 ||<:>좋아하십니까? ||<:>하─ ||<:>못 피했나 || ||<#dcdcdc><:>2HS ||<:>샤크 ||<:>위인가 ||<:>여기로군 || ||<#dcdcdc><:>잡기 ||<:>헛! ||<:>찢는다 ||<:>움직이지 마라 || ||<#dcdcdc><:>공중 잡기 ||<:>샤앗 ||<:>갈라져라 ||<:>유감이군 || ||<#dcdcdc><:>에디 소환 ||<:>{{{#purple 맡겨둬}}} ||<:>{{{#purple 나간다}}} ||<:>{{{#purple 내 차례구만}}} || ||<#dcdcdc><:>에디 복원 ||<:>{{{#purple 맡기겠다구}}} ||<:>{{{#purple 무념}}} ||<:>{{{#purple 그럼}}} || ||<#dcdcdc><:>에디가 공격에 맞음 ||<:>{{{#purple 아팟!}}} ||<:>{{{#purple 쳇}}} ||<:>{{{#purple 기얏!}}} || ||<#dcdcdc><:>에디 약공격 ||<:>{{{#purple 에잇!}}} ||<:>찌른다 ||<:>{{{#purple 슛!}}} || ||<#dcdcdc><:>에디 이동공격 ||<:>{{{#purple 린치!}}} ||<:>돈다 ||<:>{{{#purple 버스터!}}} || ||<#dcdcdc><:>에디 대공공격 ||<:>{{{#purple 날아랏!}}} ||<:>솟는다 ||<:>{{{#purple 어퍼!}}} || ||<#dcdcdc><:>에디 그림자잠수 ||<:>{{{#purple 헤헷}}} ||<:>숨는다 ||<:>{{{#purple 다이브!}}} || ||<#dcdcdc><:>에디 드릴 스폐셜 ||<:>{{{#purple 안 된다구!}}} ||<:>초 드릴 ||<:>{{{#purple 드릴 스폐셜!}}} || ||<#dcdcdc><:>데드맨즈핸드 발동 ||<:>{{{#purple 에잇!}}} ||<:>잡는다 ||<:>{{{#purple 잡았다!}}} || ||<#dcdcdc><:>데드맨즈핸드 성공 ||<:>{{{#purple 여이차!}}} ||<:>던진다 ||<:>{{{#purple 줄게}}} || ||<#dcdcdc><:>인바이트 헬 ||<:>인바이트 헬 ||<:>드릴 ||<:>거깁니까 || ||<#dcdcdc><:>브레이크 더 로우 ||<:>어딜 보고 있나 ||<:>여깁니다 ||<:>잠복 || ||<#dcdcdc><:>드랭커 섀이드 ||<:>잘 받도록 하죠 ||<:>드랭커 섀이드 ||<:>잘 받았습니다 || ||<#dcdcdc><:>댐드 팡 실패 ||<:>아 ||<:>아아… ||<:>오? || ||<#dcdcdc><:>댐드 팡 성공 ||<:>무섭나? ||<:>댐드 팡 ||<:>편하게 해드리죠 || ||<#dcdcdc><:>쉐도우 갤러리 ||<:>쉐도우 갤러리 ||<:>아래다 ||<:>유타[* 遊惰, 게으르다] || ||<#dcdcdc><:>아몰퍼스 발동 ||<:>디너 타임이다 ||<:>그림자여 ||<:>보여드리죠 || ||<#dcdcdc><:>아몰퍼스 ||<:>아몰퍼스 ||<:>드러나도록 ||<:>먹어치워라 || ||<#dcdcdc><:>이그제 쿼터 ||<:>기가 죽는다 ||<:>이그제 쿼터 ||<:>검이여 || ||<#dcdcdc><:>그레이트 화이트 ||<:>{{{#purple 내 시간이다!}}} ||<:>맡겨도 좋은가 ||<:>{{{#purple 그레이트 화이트!}}} || ||<#dcdcdc><:>일격 준비 ||<:>신기술을 피로한다 ||<:>오오오오오오오! ||<:>급한 일이 있다 || ||<#dcdcdc><:>일격 준비 취소 ||<:>흥미 없는 모양이다 ||<:>아무래도 좋나 ||<:>아무래도 좋은가 || ||<#dcdcdc><:>일격 성공 ||<:>구즈마이나 마그니피카 ||<:>너를 기억하도록 하지 ||<:>저항은 할 수 없어 || ||<#dcdcdc><:>일격 승리 ||<:>무언가 얻어갈 거라 생각했는데 ||<:>시시한 일들 뿐이다 ||<:>아무래도 좋아 || == 전용 대사 == === GG === || ||<:><-3>'''(vs밀리아)''' || ||<#dcdcdc><:>등장 ||<:>'''만나고 싶었다''' /[BR] 나도 마찬가지야. ||<:>'''피의 축제다''' /[BR] 한번 해보시지. ||<:>'''만나고 만나고 싶었다…''' /[BR] 나도 마찬가지야… || === GG Xrd === || ||<:>'''(vs [[밀리아 레이지|밀리아]])''' ||<:>'''(vs [[베놈(길티기어)|베놈]])''' ||<:>'''(vs [[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dcdcdc><:>등장 ||<:>'''너와 싸우면 무언가 되찾을 수 있을지도''' /[BR] 당신이 가르친 기술이에요. 추억이 되살아나지요? ||<:>자토 님, 당신의 부활은 마치 꿈처럼 아직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BR] '''머리로 이해하지 못하겠다면 몸으로 떠올리게 해 주지''' ||<:>이거 기쁘군. 상대가 자네라면 힘을 아낄 필요는 없지 /[BR] '''살살 해 주십시오''' || ||<#dcdcdc><:>도발 ||<:>역시 너는 전투에 맞지 않다 ||<:>프로 실격 ||<:>놀랄 점이 안 보입니다 || ||<#dcdcdc><:>도발 2 ||<:>이제 도망치지 마십시오 ||<:>내가 가르쳐준 것을 지키고 있는가 ||<:>농담도 참 || ||<#dcdcdc><:>경의 ||<:>설마 이렇게 애먹다니 ||<:>성장했군 ||<:>이것이 진정한 댄디즘 || ||<#dcdcdc><:>경의 2 ||<:>건재하십니다 ||<:>나 < 네녀석 ||<:>여전한 관록이십니다 || ||<#dcdcdc><:>금 버스터 ||<:>다시 보여주겠다 ||<:>의욕이 난다 ||<:>(-) || ||<#dcdcdc><:>청 버스터 ||<:>모르는 공격이군 ||<:>잘 했다 ||<:>(-) || ||<#dcdcdc><:>버스터 맞음 ||<:>나는 강하다 ||<:>호오 ||<:>(-) || ||<#dcdcdc><:>버스터 막음 ||<:>버릇은 안 변했군 ||<:>여전하군 ||<:>(-) || ||<#dcdcdc><:>라운드 승리 ||<:>자, 더 보여주고 싶은 거다 ||<:>봐주지 마라, 그 정도가 아닐 터다 ||<:>연기하시는 겁니까? || ||<#dcdcdc><:>최종 승리 ||<:>나는 이 힘으로 네 기사가 되겠다 ||<:>자신을 믿어라.[BR]진짜 너는 훨씬 더 강할 터다. ||<:>농담도 참.[BR]다음에는 진심으로 싸워 주십시오. || ||<#dcdcdc><:>최종 패배 ||<:>따뜻하다 ||<:>솜씨가 늘었군 ||<:>(-) || ||<#dcdcdc><:>일격 준비 ||<:>텐션 올랐습니다 ! ||<:>(-) ||<:>(-) || ||<#dcdcdc><:>일격 준비 취소 ||<:>시무룩해졌다 ||<:>(-) ||<:>(-) || ||<#dcdcdc><:>일격 승리 ||<:>갈등... 이라... ||<:>힘을 숨기지 말고 싸우거라 ||<:>힘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dcdcdc><:>일격 최종 승리 ||<:>이제 내 힘을 인정해주겠어? ||<:>그 어렸던 아이가 이만큼이나 컸군 ||<:>아직도 애 취급하실 겁니까? ||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다. 한국 정발판 대사를 바탕으로 적절히 수정하자. X에서의 명칭은 "자토 ONE"이지만 말하는 주체는 자토가 아니라 에디이므로 X의 승리대사는 [[에디(길티기어)]] 항목을 참고하자. ■ vs[[솔 배드가이|솔]] * 내 그림자 기술은 무적. 힘도 기술도 안 통한다. (GG) * 나는 알고 있다. 힘에는 한계가 없어도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힘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뭐, 아무래도 좋나. (Xrd) (#) ■ vs[[카이 키스크|카이]] * 크크크... 성기사의 힘이란 고작 이 정돈가? (GG) * 이률리아의 왕이라면 세계의 대표나 마찬가지. 한 수 겨룰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아무래도 상관 없지만요. (Xrd) (#)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네년의 피 만이 내 마음에 안식을 줄 수 있다... (GG) * 용서해 달라고는 안 하겠어. 눈감아 달라고도 안 해.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고도 안 할 거야. '''그럼에도 함께 있고 싶다'''. (Xrd) (#)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흥... 꼬맹이가 날 방해하면 죽게 될 거다. (GG) * 어린애가 이런 곳에... 아니, 너는 재패니즈인가? 어쩌면 늦었을지도 모르지만, 콜로니로 가거라. (XrdS) (#) * 네 부자연스러운 괴력은 1999년의 영향이 계속 이어져 온 결과로군... 다소 관심이 가는걸... '''왜 그래, 밀리아? 그런 눈빛을 하고. 잠깐, 아무래도 아닌 것 같은데.''' (XrdR) (#) ■ vs[[치프 자너프|치프]] * 훗... 패자가 뛰어다녔던 걸 생각하니 우스꽝스럽군. (GG) * 보람, 사명...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이 나를 쓰러뜨리지 못한다면 너와 마찬가지로 나도 패배한 것이 된다. (Xrd) (#) ■ vs볼드헤드/[[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싸우기 힘든 상대였군. (GG) * 당신은 나를 쓰러트려야만 해. 내가 이긴다는 것은 세상의 미래가 적자생존이 되고 만다는 뜻이니까. (Xrd) (#) ■ vs[[포템킨]] * 무식하게 센 괴력이지만, 그 괴물 팔도 내 앞에선 장식이나 다름없지. (GG) * 충의를 원동력으로 하는 네 사는 방식이 특히 부럽군. 그 힘이 나를 압도하는 게 더 바람직하겠지만. (Xrd) (#) ■ vs[[액슬 로우|액슬]] * 그 어떤 움직임이라 해도 내 심안이 간파 못하는 건 없다. (GG) * '''내가 아는 한 네 존재는 '등록'되어 있지 않아.'''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거지? (Xrd) (#) ■ vs자토 (동일인물) * 흥, 멍청한 놈! 이 세상에서 그림자를 다루는 자가 나 말고 있을 것 같나? (GG) * 굉장해. 이렇게까지 나와 닮았을 줄이야. 부족한 건 저승에서의 경험 뿐이군. 도와줄까? (Xrd) ■ vs[[클리프 언더슨|클리프]] * 과거의 영웅이라더니 어처구니 없군. 늙은 몸으로 내 기술을 간파할 수 있나? (GG) ■ vs[[베놈(길티기어)|베놈]] * 자신의 가치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구나. 그 속뜻, 즉 네 성장이야말로 지금의 내가 가장 추구하는 거야. (Xrd) (#)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그 검광, 빈틈이 없다고 단정하고 나서야 활로가 보이더군... 그야말로 광속이라고 부를 만해, 뭐, 아무래도 좋지만. (XrdR) (#) ■ vs[[쿠라도베리 잼|잼]] * 이 힘은... 그렇군! 기공술이란 마법이 탄생하기 전부터 [[백야드]]에 접근해 있었구나, 음, 그래,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XrdR) (#) ■ vs[[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이런 모습이 되고 비로소 당신이 사는 방식을 이해했습니다. 해답 따위는 없어도 되는 거였군요. (Xrd) (#) ■ vs[[이노(길티기어)|이노]] * 그렇군. 네 광기는 나와 같구나. 하지만 난 널 동정할 수 있는 마음이 안 남아 있어. (Xrd) (#) ■ vs[[베드맨]] * 무시무시한 전투능력이야. 이만한 존재를 저승에 있을 때 왜 못 느낀 거지? (XrdS) (#) * 네 속임수가 들통났다고 해서 정신 대결로 나의 영역에 뛰어드는 건 관두는 게 좋아. 자아를 잃게 되거든. (XrdR)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너의 목적도 인류의 미래도 관심은 없지만 '''밀리아가 슬퍼하는 세상은 내가 인정 못 한다.''' (XrdS) ~~죽었다 살아나더니 밀리아의 기사님이 되셨다~~ * 넌... 그렇군, 아무래도 상관없겠지. 그게 서로에게 가장 좋을 거야. (XrdR) (#) ■ vs[[신 키스크|신]] * 나는 나로 하여금 사람들을 절망하게 하고, 나로 하여금 사람들을 절망에서 구하게 해야만 해. 그러니 네게 질 수는 없어. (Xrd) (#) ■ vs[[엘펠트 밸런타인|엘펠트]] * 원로원도 램리설도 "요람" 계획의 뒷일은 알아채지 못했어. 혹시 넌 그 포석이 아닌가? (XrdS) * 역시 네가 [[저스티스(길티기어)|저스티스]]가 되는 건가... 다른 사람과의 경계가 사라진 세계에서 함께 사는 것과 불모의 세계에서 혼자 충동을 껴안고 사는 것. 과연 어느 쪽이 불행할지. (XrdR) (#) ■ vs[[레오 화이트팽|레오]] * 기록이란 재미있어. 주관에 의해 탄생하고, 객관에 의해 해석되지. 그리고 독자는 하는 수 없이 그 주관의 배경을 고찰해야 하지. 단지 나는 네가 그 사전에 나를 "사람"이라고 쓰지 말아 줬으면 해. (Xrd) (#) ■ vs[[잭 오]] * 사역할 때마다 지시나 명령을 내리는 동안에는 우리의 팀워크를 이기지 못한다. 나와 에디는 언쟁을 거치고 서로를 인정하여, 뭐, 아무래도 상관없어. (XrdR) ■ vs[[금혜현]] * 자네의 기술은 화려하게 보이는 한편, 적의 심리에 크게 작용하는 듯 하군. 하지만 나는 어질러져 당황할 만큼 나 자신에게 집착심이 없다. (XrdR)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네가 고통에 집착하는 건 내 알 바는 아니지만, 나에게 완전히 무시당하는 것으로는 쾌감을 느끼고 있는 것 같군. 이런 나도 도움이 되는 경우가 다 있군. (XrdR) (#) ~~방치 플레이?~~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미안하다. 필요 이상으로 공격하고 말았군. 에디가 너와의 재회를 기뻐하는 것 같아서 말야.[* 에디는 XX 시절에 디지에게 병기에게도 희망이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을 지도 모른다고 기대하고 있었다.] (XrdR) (#)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자토 ONE, version=179, paragraph=4)]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자토 ONE/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