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치프 자너프]] [목차] == 전투 대사 == === GG ===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유언은 없냐? ||<:>빨리 시작하자고. ||<:>별거 아니겠군. || ||<#dcdcdc><:>도발 ||<:>Hey come on! ||<:>You chiken ! ||<:>Kiss my ass! || ||<#dcdcdc><:>경의 ||<:>What the hell !?||<:>Jesus! ||<:>Woops! || ||<#dcdcdc><:>약 대미지 ||<:>칫. ||<:>큭. ||<:>윽. || ||<#dcdcdc><:>중 대미지 ||<:>크악! ||<:>칫! ||<:>앗! || ||<#dcdcdc><:>강 대미지 ||<:>으윽! ||<:>으악! ||<:>크헉! || ||<#dcdcdc><:>약 가드 ||<:><-3>켁. || ||<#dcdcdc><:>중 가드 ||<:><-3>흣 || ||<#dcdcdc><:>강 가드 ||<:><-3>어설퍼! || ||<#dcdcdc><:>승리 ||<:>너무 느리다고! ||<:>Sleepy. ||<:>심심풀이도 안 되는군. || ||<#dcdcdc><:>패배 ||<:>사부님~!! ||<:>제기라알!! ||<:>이 괴물 같은 놈…! || ||<#dcdcdc><:>약공격 ||<:>훗. ||<:>핫! ||<:>하앗! || ||<#dcdcdc><:>중공격 ||<:>테앗! ||<:>세잇! ||<:>흐앗! || ||<#dcdcdc><:>강공격 ||<:>하압! ||<:>세이얏! ||<:>오리얏! || ||<#dcdcdc><:>차지 ||<:>조금은 즐기게 해달라고! ||<:>간다아앗! ||<:>끝내보실까! || ||<#dcdcdc><:>α블레이드 ||<:><-3>알파 블레이드! || ||<#dcdcdc><:>β블레이드 ||<:><-3>베타 블레이드! || ||<#dcdcdc><:>γ블레이드 ||<:><-3>감마 블레이드! || ||<#dcdcdc><:>츠요시식 전이 ||<:>Too late. ||<:>Surprise? ||<:>거기가 아니야! || ||<#dcdcdc><:>츠요시식 미채 ||<:><-3>Find me. || ||<#dcdcdc><:>만귀멸쇄 ||<:>만귀멸쇄! ||<:>색즉시공! ||<:>성자필쇠! || ||<#dcdcdc><:>전천전지 무쌍귀인 ||<:>Zap! ||<:>Good luck. ||<:>Are you ready? || === X ~ XX === 한글판 XX#R의 대사를 참고해서 작성했다. (X)는 젝스에서의 대사, (XX)는 이그젝스 무인편에서 슬래쉬까지의 대사이며, (AC)는 액센트 코어에서 추가되거나 수정된 대사이다. ||<#cccccc> ||<#cccccc><:>'''A''' ||<#cccccc><:>'''B''' ||<#cccccc><:>'''C''' || ||<#dcdcdc><:>등장1 ||<:>유언은 없냐? (X)[br]뭐야, 그 여유 있는 표정은. (XX~AC)||<:>빨리 시작하자고. ||<:>별거 아니겠군.[* 원문은 "くだらねぇ"] || ||<#dcdcdc><:>등장2 ||<:>저승으로… 안내해 주마! ||<:>사부님… 보고 계십시오! ||<:>네녀석… 파랗게 질렸군?[* 원문은 "おまえ……死相が出てるぜ!?"] || ||<#dcdcdc><:>도발1 ||<:>Hey come on! ||<:>You chiken ! ||<:>Kiss my ass! || ||<#dcdcdc><:>도발2 ||<:>싸우고 싶기는 한 거야? ||<:>이 겁쟁이는 또 뭐야? ||<:>재미없는 녀석이군. || ||<#dcdcdc><:>경의1 ||<:>What the hell !?||<:>Jesus! ||<:>내가 어떻게 된 거지!? || ||<#dcdcdc><:>경의2 ||<:>아무래도 컨디션이 안 좋은 걸. ||<:>아직 제 컨디션이 아닌 건가…. ||<:>슬슬 제 실력을 내볼까. (X)[br]기술이 잘 안 먹히는데.[* 원문은 "イマイチきまらねえ"] (XX~AC)|| ||<#dcdcdc><:>약 대미지 ||<:>칫. ||<:>큭. ||<:>윽. || ||<#dcdcdc><:>중 대미지 ||<:>크악! ||<:>No! ||<:>Ouch! || ||<#dcdcdc><:>강 대미지 ||<:>Shit! ||<:>으악! ||<:>제길…! || ||<#dcdcdc><:>비틀거림 ||<:><-3>어쩌다 맞은 것 뿐이다…! || ||<#dcdcdc><:>기절 ||<:>큭, 어떻게 된 거지…? ||<:>꿈이라도 꾸는 건가…? ||<:>으으윽….|| ||<#dcdcdc><:>약 가드 ||<:>켁. ||<:>항. ||<:>흣. || ||<#dcdcdc><:>중 가드 ||<:>간지럽군.[* 원문은 "イライラするぜ"] ||<:>그 정도냐? ||<:>뻔히 보이는군. || ||<#dcdcdc><:>강 가드 ||<:>어설퍼! ||<:>너무 둔하다고. ||<:>뭐야 그건! || ||<#dcdcdc><:>금 버스터 ||<:><-3>페이스를 올려볼까! || ||<#dcdcdc><:>청 버스터 ||<:><-3>깔보지 마라…! || ||<#dcdcdc><:>승리1 ||<:>너무 느리다고! ||<:>모두 숙지했다. ||<:>심심풀이도 안 되는군. || ||<#dcdcdc><:>승리2 ||<:>쳇… 약하단 말이야! ||<:>나 참, 시시하군 그래.[* 원문은 "ったく、話になんねェ……"] ||<:>켁! Go home! (X)[br]HA! Beat it! (XX~AC)|| ||<#dcdcdc><:>승리3 ||<:><-3>카미카제! || ||<#dcdcdc><:>패배1 ||<:>사부님~!! ||<:>제기라알!! ||<:>이 괴물 같은 놈…! || ||<#dcdcdc><:>패배2 ||<:>이런, 말도 안돼…! (X)[br] 아직 진 게 아니야. (XX~AC)||<:>내 술법이…! ||<:>저렇게 둔한 놈한테…! || ||<#dcdcdc><:>약공격 ||<:>훗. ||<:>핫! ||<:>하앗! || ||<#dcdcdc><:>중공격 ||<:>치얏! ||<:>세잇! ||<:>세리얏! || ||<#dcdcdc><:>강공격 ||<:>덤벼봐! ||<:>세이얏! ||<:>느려! || ||<#dcdcdc><:>공중 D ||<:><-3>사시미! || ||<#dcdcdc><:>공중 잡기 ||<:><-3>하라키리! || ||<#dcdcdc><:>공중 도발 ||<:>수리검! ||<:>토옷! ||<:>이거나 먹어라.[* 원문은 "とっておきだ!"] || ||<#dcdcdc><:>α블레이드 ||<:><-3>알파 블레이드! || ||<#dcdcdc><:>α플러스 ||<:>또 간다! ||<:>하나 더! ||<:>덤이다! || ||<#dcdcdc><:>β블레이드 ||<:><-3>베타 블레이드! || ||<#dcdcdc><:>γ블레이드 ||<:><-3>감마 블레이드! || ||<#dcdcdc><:>환롱참 ||<:>환롱참! ||<:>기분이 어때…? ||<:>환롱참! || ||<#dcdcdc><:>츠요시식 전이 ||<:>Too late. ||<:>Surprise? ||<:>거기가 아니야![* 원문은 "はずれだ"] || ||<#dcdcdc><:>츠요시식 미채 ||<:>Find me. ||<:>으오오옷! ||<:>Find me. || ||<#dcdcdc><:>열장-녹쇄-천종 ||<:><-3>스시! 스키야키! 반자이! || ||<#dcdcdc><:>참성랑아 ||<:>쫓아올 수 있겠냐? 참성랑아! ||<:>넌 죽었어 임마. 참성랑아! ||<:> 저세상으로 보내주마! 참성랑아! || ||<#dcdcdc><:>만귀멸쇄 ||<:>색즉시공! ||<:>성자필쇠! ||<:>Fujiyama geisha ! || ||<#dcdcdc><:>일격 준비 ||<:>기(氣)를 전개해 주마! ||<:>우오오오오옷!! ||<:>죽어라앗! || ||<#dcdcdc><:>델타 엔드 ||<:>쇼크! ||<:>델타 엔드! ||<:>쇼크! || === Xrd === [[추가바람]] == 승리 대사 == 일본판을 번역해서 작성했으니 국내 정발하면 한국 정발판 대사를 바탕으로 적절히 수정하자. 정발판 대사에는 (#) 표시를 붙인다. ■ vs[[솔 배드가이|솔]] * 담배 피는 놈한텐 안 져. (GG) * 그러니까 인간을 무시하지 말란 말이다. (X~XX/) * 분하다면 수행해! (XXAC) * 아무리 괴물이라도 숨이 차며 움직임이 둔해지지. 약속대로 금연하고 있어? (Xrd) (#) ■ vs[[카이 키스크|카이]] * 사내 주제에 유치한 놈이군. 상처가 없는 건 남자의 자랑거리가 못 돼. (GG) * 네놈의 곱상한 낯짝을 보고 있으면 짜증이 나! 이긴 쪽이 정의라는 말 몰라? (X~XXAC) * 위에 선 놈이 그렇게 옷차림이 깔끔해서 어쩌자는 거야? 난 이 온 몸의 상처를 훈장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Xrd) ■ vs[[밀리아 레이지|밀리아]] * 여자라고 봐주진 않아. 그게 내 방식이다. (GG) * 일일이 상대하는 것도 귀찮아. 마음만 먹었으면 1초도 안 걸렸을 거라고! 짜증나니까 꺼져. (X~XXAC) * 무기를 경시하는 녀석이 이길 리가 없지. 그러니까 너는 좀 자신을 아껴라. (Xrd) (#) ■ vs[[메이(길티기어)|메이]] * 전투에서는 여자든 꼬맹이든 다 같은 내 적이다. (GG) * 내게 덤비는 놈은 설령 아녀자라 해도 봐주지 않아! ...그래도 이건 좀 찜찜하군. (X~XXAC) * 꼬마가 전장에 나오다니... 쳇, 알았다고. 선거용 머리띠를 줄 테니까 뚝 그쳐! (Xrd) (#) ■ vs치프 (동일인물) * 츠요시 식은 천하무쌍의 시노비 기술!! 흉내낼 수 있으면 어디 해봐!! (GG) * 난 그렇다 쳐도 스승님의 이름을 사칭하기만 해봐라. 없애버릴 테다...!! (X~XXAC) * 나를 완벽히 흉내 냈다 해도 너는 Lose할 수밖에 없어! 기술이란 사부에게 가르침을 받아 완성되는 거니까. (Xrd) (#) ■ vs볼드헤드/[[파우스트(길티기어)|파우스트]] * 이 자식, 의사라고 했지. 그럼 우선 그 정신나간 대가리부터 고쳐. (GG) * 네, 네놈을 형용할 말이 떠오르질 않아... 그러니까 뭐냐, 그거다! "유감입니다"... (X~XXAC) * 안심해. 신변의 안전은 [[워싱턴 조약|워싱턴... 조... 약]]? 이란 걸 따라 보장하마! (Xrd) (#) ~~희귀동물 취급~~ ■ vs[[포템킨(길티기어)|포템킨]] * 야, 거기 덩치!! 전투는 스피드가 제압한다는 걸 알았냐? (GG) * 그 거추장스러운 살이나 빼시지! 아무리 파워가 세더라도 맞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고! (X~XXAC) * 대통령은 나라를 움직인다. 네놈이 그보다 무거운 걸 움직일 수 있었다면 날 이겼을지도 모르지. (Xrd) ■ vs[[액슬 로우|액슬]] * [[갱]]이라면 네놈도 [[약쟁이]]냐? 그런 놈에겐 안 져. (GG) * 실실거리는 게 정 떨어지는군. 무기가 길면 가까이 못 갈 거라고 생각했나? (X~XX/) * 실실거리는 게 정 떨어지는군. 무기가 길어도 내 스피드를 따라오지 못하면 소용없어! (XXAC) * 네놈은 내가 달리는 것보다 빨리 후퇴할 수 있냐? 간격을 벌리지 못하면 의미가 없잖아, 그 무기는. (Xrd) (#) ■ vs[[자토 ONE|자토]]/[[에디(길티기어)|에디]] * 이상한 기술을 쓰는 모양이지만 내 기술은 당해내지 못했던 모양이구나. (GG) * 희생할 게 없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건 네놈이 3류라는 증거다. 평생 나한텐 이길 수 없을 걸. (X, XX/~XXAC) * 죽은 사람을 꼭두각시처럼 조종하는 그 기술... 분명 스승님께 들은 적이 있어. 그래, 그 이름은 "칸칸노우"![* 칸칸노우(かんかんのう)는 일본의 속요다.] (XX~XX#R) ~~아니야~~ * 싸울 각오는 곧 살 각오지. 네놈이 진 건 그 각오가 없어서다. (Xrd) (#) ■ vs[[클리프 언더슨|클리프]] * 영감, 그렇게 빨리 세상 하직하고 싶어? (GG) * 그딴 거창한 물건이나 들고 다니긴, 맞을 리가 없잖아? 냉수라고 끼얹고 다시 덤벼봐! (X~XXAC) ■ vs[[베놈(길티기어)|베놈]] * 가르쳐주겠어? 그 꼴은 놀러온 건지, 날 놀려먹기 위한 건지. 네놈이 거기 뻗어있는 이유다. (X~XXAC) * 자신을 희생할 수 있다는 건 져도 상관없다는 거나 다름없다고. (Xrd) ■ vs[[죠니(길티기어)|죠니]] * 난 몰려다니는 놈들이 싫어. 여자 꽁무니나 쫓아다니는 놈은 더 그렇고. 그래서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갔다. (X~XXAC) * 승부사라는 놈들은 1% 확률에 승부를 걸면 비웃겠지? 그럼 99%의 승률에서 져 버린 사람을 비웃을 권리는 내게 있겠군? (XrdR) (#) ■ vs[[쿠라도베리 잼|잼]] * 닌자에게 미인계가 통할 것 같냐? 거슬리니까 꺼져! (X~XrdR) (#) ■ vs[[디지(길티기어)|디지]] * 발차기나 파고들기가 맘대로 안 된다면 어떤 기술을 쓰더라도 "맞서고 싶지 않다" 이거야. (X) * 뭐야, 힘 빠지게시리... 쳇, 그냥 꼬맹이잖아. 저리 가라. (XX~XXAC) * 힘이 없다면 기술을 갈고 닦으면 돼. 기량이 없는 걸 힘으로 채울 수도 있어. 하지만 말이다, 싸울 의지가 결여된 녀석은 뭘 가지고 있던 이길 수 없어. (XrdR) ■ vs[[바이켄]] * 여자 치고는 대단한 근성인걸. 이게 말로만 듣던 [[야마토 나데시코|일본의 요조숙녀]]인가? (X~XXAC) ~~아니야~~ ■ vs[[미토 안지|안지]] * 이 자식! 내가 일본인이 아니라고 바보 취급하는 거냐? "[[하리센]]"은 무기가 아니라고! ...맞지? (X~XXAC) ~~아니야~~ ■ vs[[테스타먼트(길티기어)|테스타먼트]] * 거창해보이는 기술을 늘어놓더니 이게 다냐? 정말 실망이군! (X~XXAC) ■ vs[[슬레이어(길티기어)|슬레이어]] * 깔보지 말라고! 이긴 건 나야! 알겠어? 젠장! (XX~XXAC) * 장난하러 온 거냐? 대통령은 시간과도 싸워야 한다고. 때와 장소를 가려라! (Xrd) (#) ■ vs[[이노(길티기어)|이노]] * 흐느적대면서 뭘 하고 싶은 거냐, 네년은. 짜증나. 다음에는 어깨만 닿아도 박살내버린다. (XX~Xrd) ■ vs[[자파(길티기어)|자파]] * 이 자식! 엉망진창에도 정도가 있지. ...그 기술 나한테도 알려 줘! (X~XXAC) ~~어?~~ ■ vs[[브리짓(길티기어)|브리짓]] * 살의가 없는 녀석은 싸울 자격이 없어! 쳇, 싸움이 소꿉장난인 줄 아나... (XX~XX/) * 네놈의 소꿉장난에 어울려줄 만큼 한가하지 않다고! (XXAC) ■ vs[[로보카이]] * 사람의 근육과 뼈는 말야, 단련하면 무쇠보다 뛰어나지. 기계인형 따위에게 따라잡히진 않는다고. (XX) * 야, 고물딱지! 그 잘난 주둥아리를 한 번만 더 지껄여봐, 산산조각 내버릴 테니까. (XX#R~XXAC) ■ vs[[아바(길티기어)|아바]] * 너 같은 환자한테 질 리가 없잖아! 얕보는 거냐!? (X~XXAC) ■ vs[[오더 솔]] * 뜨겁잡아, 이 사이비 기사! 재패니즈의 "MU-SA-DO"를 얕보지 말라고! (X~XXAC) ■ vs[[저스티스(길티기어)|저스티스]] * 전략병기고 나발이고 안 맞으면 그만이야. (X~XXAC) ■ vs[[베드맨]] * 나를 놔 준 건가...? 대체 뭐 하는 놈이지... (XrdS) (#) * "일찍 일어나는 건 Someone not cool"... 알아들어? (XrdR) (#) ■ vs[[램리설 밸런타인|램리설]] * 넌 확실히 귀찮은 녀석이지만, 살 나라를 원하면 이민 절차를 밟아라. (#)(XrdS) * 무기가 2개 있다고 덤덤하게 공격해선 의미가 없어. 그런 걸 말야, 재팬의 말로 "器用リンボー"라고들 하지. (XrdR) ■ vs[[신 키스크|신]] * 아무 생각도 없다는 건 어떻게 보면 무기지. 이래서 애들은 무섭다니까. (xrd) ■ vs[[엘펠트 밸런타인|엘펠트]] * 야! 조준하고 쏘라고! 사선은 간파할 수 있지만, 이미 발사된 총알은 수를 쓸 수가 없단 말이야! (xrd) (#) ■ vs[[레오 화이트팽|레오]] * 너... 마이 사전을 만든다고 했지? "대통령" 항목에 꼭 내 이름 써둬라? (xrd) ■ vs[[잭 오]] * 자신을 강하다고 생각하는 녀석은 강해. 자신의 약점을 인정하거든. 약하다고 생각하는 녀석도 강해. 타인의 강함을 잘 아니까. 그건 노력하면 대개 손에 들어오기 마련이야. 약한 녀석이란 그런 걸 전부 요행이라 생각하는 녀석이야. 너는 어느 쪽이지? 좋아. 뚝 그쳐. (XrdR) ■ vs[[금혜현]] * 이 자식...... 기를 읽을 줄 아는 건가? 내 움직임에 당황하지 않았어... (XrdR) (#) ■ vs[[레이븐(길티기어)|레이븐]] * 네놈은 '''젓가락''' 사용법도 모르는 거냐. 이렇게 생각 없이 일본을 좋아하는 놈들이 제일 골치 아프다니까. (XrdR) (#) ~~젓가락 아니야. 그리고 자아 비판?~~ [include(틀:문서 가져옴/문단,title=치프 자너프,version=176,paragraph=3)] [[분류:길티기어/기타 하위문서]]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문서 가져옴/문단 (원본 보기) 치프 자너프/대사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