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영단어 본 뜻을 찾아오셨다면 [[아네모네]] 항목을, CHUNITHM의 수록곡은 [[Anemone]]를 참고하세요. [목차] == 개요 == ||||<#ffffff><:>'''[[파스텔군과 스미스씨의 RUNRUN 마라톤!]] 제 1회 대회'''|| ||<#7cc8e2><:><width=50%> '''[[유비트 소서]]''' ||||<#ff8f8f><:><width=45%> '''[[리플렉 비트 콜레트]]''' || ||<:> [[この青空の下で]] || [[アルストロメリア]] || |||| ▼ || ||||<#ffffff><:> 양쪽 모두 40바퀴를 돌았을 경우 해금 후 2회 대회 시작|| |||| '''anemone''' || [[BEMANI 시리즈]]의 수록곡. 작곡가 명의는 [[숏쵸|S-C-U]] feat. [[Qrispy Joybox]]로, 각각 유비트 소서와 리플렉 비트 콜레트의 사운드 디렉터들의 합작이다. 또한, Qrispy Joybox 쪽에서는 '''본명의로 나온 최초의 합작곡'''이기도 하다.[* 단, 최초로 낸 합작곡은 [[dj TAKA|D.J.Amuro]]와 같이 만든 [[HAERETICUS]].] 자켓에는 [[S-C-U]], [[Qrispy Joybox]]가 작곡한 곡들의 캐릭터가 나온다. Qrispy Joybox : 일반 [[파스텔군]]과 배경의 분홍 파스텔군 친구[* [[파스텔군]]항목에도 나와있지만, 회색쥐만 파스텔군이다.], [[空色コンチェルト|노란 새]] ,배경의 [[Fly to Next World|열기구]] S-C-U : 왼쪽에 앉아있는 [[concon|여우]], 여우의 코에 앉아있는 [[ナナホシ|무당벌레]], 밑에 파란색&[[리플렉 비트 라임라이트|라임색]] [[robin|새]] 명의에서 알 수 있듯이 곡의 전체적인 전개는 [[숏쵸|S-C-U]]가, 음색은 [[Qrispy Joybox]]의 느낌이 든다. [[파스텔군과 스미스씨의 RUNRUN 마라톤!]] 제1회 대회 때 [[유비트 소서]], [[리플렉 비트 콜레트]] 양쪽 모두 40바퀴를 돌았을 경우 동시 해금되는 곡이다. 이 곡을 해금하고 나면 마라톤 2회차로 넘어간다. == [[리플렉 비트 시리즈]] == |||||||||||||| [[리플렉 비트]] 난이도 체계 || || [[BPM]] |||||||||||| 난이도 || ||<|2><:> 200 || {{{#green BASIC}}} || {{{#orange MEDIUM}}} || {{{#red HARD}}} || || {{{#green 3}}} || {{{#orange 7}}} || {{{#red 10}}} || || 오브젝트 || {{{#green 97 }}} || {{{#orange 276 }}} || {{{#red 582}}} || || 수록버전 ||||||||<#ff1493> [[리플렉 비트 콜레트]] || || [[리플렉 비트 플러스|Rb+]] 수록 팩 |||||||| [[파스텔군과 스미스씨의 RUNRUN 마라톤!|RUNRUNマラソン!]] PACK 1 || {{{#!HTML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www.youtube.com/embed/_49YH_NakVs?feature=player_detailpag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iframe> }}} 전반적으로 간단한 8비트 박자로 스코어링은 어렵지 않다. 중반에 내려오는 3TOP 동시치기 - 일반의 [[데님]] 패턴을 주의. 특히 후반부의 탑 롱노트로 인한 인식 미스로 풀콤보 난이도는 높은 편. == [[유비트 시리즈]] == ||||||||||<#ffffff><:>jubeat saucer기준|| ||<|2><#ffffff><:>레벨||||<#69d462><:>BASIC||<#ff8a00><:>ADVANCED||<#ea4c4c><:>EXTREME|| ||||<:>5||<:>8||<:>10|| ||<#ffffff><:>노트수||||<:>286||<:>545||<:>711|| ||<#ffffff><:>BPM||||||||<:>200|| ||<#ffffff><:>곡 이력||||||||<:>[[유비트 소서]]에서 2013/4/1 첫 수록|| ||<#eeeeee> 안녕하세요 숏쵸입니다! 콜라보레이션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리플렉 비트와 유비트가 함께 진행하는 RunRun마라톤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서 Qrispy Joybox씨와 합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이전부터 Qrispy Joybox씨가 만드는 멜로디라던가 코드감이라던가, 음색이라던가 좋구나~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만들기 시작하고 나니 정말 멋진 느낌으로 짧은 시간내에 서로의 컬러가 잘 맞아 떨어진 콜라보레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작 초기보다 BPM 도 빨라져 버렸네요. (웃음) -[[숏쵸]], 유비트 소서 -Sho & Hoshiko- OST 코멘트 안녕하세요 , Qrispy입니다! 사실은 저도 S-C-U씨가 만드는 깜찍하고 시원한 사운드가 그전부터 좋구나..하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말이죠!! S-C-U씨로부터 데모를 받은 순간.. 제 텐션이 쿠구구구구구 올라가서, 그것에 맞춰서 템포가 쿠구구구구구 올라버리고 말았습니다. ㅋ -[[Qrispy Joybox]], 유비트 소서 -Sho & Hoshiko- OST 코멘트 || 관련 칭호 * [[유비트 소서]] ~ * お花畑で'''ティータイム'''[* 굵은 글씨는 칭호 파츠.](꽃밭에서 티 타임) : 모든 보면 클리어 * '''おにぎり'''食べる~?([[리플렉 비트 콜레트/해금요소|주먹밥 먹을까~?]]) : 모든 보면에서 풀 콤보 * [[유비트 시리즈/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HTML <iframe width="640" height="480" src="http://www.youtube.com/embed/2jtuXEACzfg"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EXT 채보영상 {{{#!HTML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www.youtube.com/embed/85bgRwiuCdo"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EXT EXC 영상 EXT의 경우 전체적으로 8비트의 정직한 박자와 상하배치와 동시치기가 주를 이루고 있는 패턴이다. 특이한 점이 하나 있다면 16비트의 구간이 '''단 한 번도''' 나오지 않는다는 것. (이거 말고도 10레벨 보면에서 16비트 구간이 나오지 않는 곡으로는 [[嘘憑きとサルヴァドール]]이 있다.) 그때문에 10레벨에 한참 못미치는 물렙곡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엑설런트 난이도의 경우 10레벨 중에서 단연 최하급. 그래도 BPM이 200이기 때문에 그렇게 막 쉽지는 않다. 초~중반의 상하 동시치기 구간도 주의해서 치고, 빠른 BPM에 연속적인 8비트 동시치기가 나와 풀콤보 및 엑설런트를 방지하는 [[후살]]구간 등은 동체시력과 손의 속도를 어느정도 요구하므로 집중해서 칠 수 있도록 하자. Anemone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