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파일:attachment/electro peaceful/6_copious_electro.png]] |||||||||| [[Mr.T]]의 ELECTROSHOCK 시리즈 || || [[vault of heaven]][BR]IIDX 12 HAPPY SKY || → || '''electro peaceful'''[BR][[유비트 코피어스]] || → || [[attack in the minor key]][BR][[팝픈뮤직 Sunny Park]] & [[유비트 소서]] || [[유비트 시리즈]]의 수록곡. 작곡은 [[Mr.T]]. beatmania IIDX 12 HAPPY SKY의 [[vault of heaven]] 이후로 오랫만에 나온 [[Mr.T]]의 ELECTROSHOCK 시리즈. 이번작은 [[칩튠]]음원과 비슷한 느낌의 음을 사용한 [[고전게임]]틱한 곡이다.[* 곡의 자켓도 고전게임이 연상되는 디자인이다.] [[유비트 코피어스]] OST 코멘트에서, [[도호쿠 대지진]]의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작곡하였다고 한다.[* 다른 게임에서는 [[beatmania IIDX]]의 [[F(비마니 시리즈)|F]]와 [[댄스 댄스 레볼루션]]의 [[Tohoku EVOLVED]]가 이런 의도로 만들어졌다. [[DJMAX TECHNIKA 3|옆나라]]의 [[SigNalize]], [[Supernova]]도 비슷한 의미가 담겨있다.] ||<bgcolor=#E9ECEF>안녕하세요 [[Mr.T]]입니다. [[beatmania IIDX|IIDX]]나 [[팝픈뮤직|팝픈]]에서 그럭저럭 하고 있는 [[수염]] 아저씨입니다. [[유비트]]에서는 처음이 되는군요. 여러분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에-그러니까 곡 이야기구나. 매번 친숙한 Mr.T 특유의 일렉트로 쇼크 사운드지만, 이번에는 메이저 키로 해 버렸다고. 일본어로 하면 "장조"야. 그러하나, 이 곡을 만든 때는 2011년 3월. [[도호쿠 대지진|동일본이 큰 슬픔을 직면]]하고, 나 자신도 잠시간 작곡 같은 걸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었지만, 미래가 밝다고 생각하지 않고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는 없어. 그렇게 생각하니, 자연스럽게 밝은 악곡을 만들고 싶어지더라고. 오래간만에 새로 쓴 곡이었지만, 지금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잘 만들어졌어. 이 내가 이 곡에 담은 마음을, CD로 여유있게 들어 준다면 기쁘겠어. -[[Mr.T]], [[유비트 코피어스]] OST 코멘트 || ||<bgcolor=#E9ECEF>【채보】 nyt.. 소리가 많은 악곡은 알아듣기가 어려워서 지금까지 잽싸게 피해왔지만, 마침내 맡고야 말았습니다. 맡아버렸으니까 할 수 밖에 없지. 하지만 당연히 맨 처음의 부부붕붕에서 영문을 알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3주간 동안 현실도피 했었네요. 일렉트로 피스풀이잖아요? Mr.T 누르기☆ 【자켓】T田 씨뿌리기 로봇입니다. 넓은 황야를 화초로 메우는 일만을 매일 반복합니다. 말은 삐뽀-뽀삐삐- 정도 밖에 못 합니다. 고전적인 일렉트로 느낌을 내보자고 맨 처음엔 검은 배경도 시험해봤지만, 역시 하얗다던가 푸른 하늘이 어울리는 곡이네요. - [[유비트 코피어스]] 스태프 블로그 || ||||||||<#000000><:>{{{#white jubeat saucer fulfill 기준}}}|| ||<|2><#000000><:>{{{#white 레벨}}}||<#69d462><:>BASIC||<#ff8a00><:>ADVANCED||<#ea4c4c><:>EXTREME|| ||<:>5||<:>7||<:>9|| ||<#000000><:>{{{#white 노트수}}}||<:>335||<:>480||<:>762|| ||<#000000><:>{{{#white BPM}}}||||||<:>160|| ||||||||<#002040><:>{{{#white 아케이드 수록버전,}}}[BR]{{{#white jubeat plus 수록 pack}}}|| ||<#5a5aff><:>{{{#black 아케이드 수록}}}||||||<:>[[유비트 코피어스]]|| ||<#002040><:>{{{#white iOS}}}||||||<:>copious pack 03|| ||<#002040><:>{{{#white Android}}}||||||<:>copious pack 03|| 관련 칭호 * [[유비트 코피어스]] ~ * electro world : 모든 보면 클리어 * Mr. '''electro'''[* 굵은 글씨는 칭호 파츠.] : 모든 보면에서 풀 콤보 * [[유비트 시리즈/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copious travel]] STAGE 3의 가운데 해금곡이다. 보통 3번째 스테이지에서 가장 첫 번째로 해금할 정도의 인기곡이었다. 2012년 [[3월 11일]], [[도호쿠 대지진]] 1주기때 오늘의 추천곡에 선정되었다. 하지만 2013년 2월 1일 교체되어 2주기 추천곡으로 나오지 못할 뻔했다가, 3월 11일 도호쿠 대지진 2주기에 맞추어 지금만 악곡으로 재수록되었다. [youtube(oQ4pxsu6RSI)] 9레벨에서는 하급~중급 사이 정도로 취급받는 편이다. 전체적으로는 9레벨치고 간단한 패턴으로 이루어져있으나, 위의 영상 기준으로 1:25~1:28의 발광 구간은 스코어링을 위해서라면 필수로 외워야 될 구간. 그 외에도 저음으로 낮게 깔리는 애매한 박자의 구간이라든가,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긁기가 자주 나온다거나 하기 때문에 개인차가 조금 갈리는 편. 아래는 1:25~1:28의 발광구간이다. ||⑪ ⑬ ⑫ ● ⑨ ⑩ ⑧ ● ⑤ ⑦ ⑥ ● ③ ④ ② ①||||→||||● ⑫ ● ⑦ ⑪ ● ⑨ ⑤ ● ⑩ ⑥ ② ⑧ ④ ③ ①|| 박자는 ..1234567.8910111213 / .123456789101112... 그 외에 1분 53초 구간에서는 [[Mr.T]]를 연상시키는 T 패턴이 나오고, 0:27~0:47에서는 ②-①-⑤-⑥를, 1:40~1:49에서는 그 반대를 정박으로 계속 눌러야 하는 --역시 [[STELLAR WIND|어디서]] [[ALL MY HEART -この恋に、わたしの全てを賭ける-|많이]] [[Evans|들어 본]]-- 리듬이 나오는 것이 특징. ||② ② ● ● ② '''④''' '''④''' '''④'''<<BR>> ① ① '''④''' ● ① ① '''④''' ③|| ADV 패턴은 메인 멜로디의 16비트 3연타와, 엇박으로 시작하는 16비트 트릴을 주의하도록 하자.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쉽/2012|KAC 2012]] 대한민국 예선 2번째 곡으로 선정되었다. Electro peaceful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