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항목: [[P-MODEL/음반 목록]] ||<-2><table align=center>http://www.pinkytrick.com/p/img/jacket/1st_a.jpg?width=100%|| ||<:><-2> '''In A Model Room''' || || '''발매일''' || [[1979년]] 8월 25일 || || '''장르''' || [[뉴웨이브]], 신스 펑크 || || '''러닝 타임''' || 33:28 || || '''프로듀서''' || 사쿠마 마사히데 [* 일본의 전설적인 프로그레시브 록 밴드인 [[요닌바야시]]의 주축이였으며 [[쿠루리]]를 비롯해 1980-2000년대 일본 록 밴드 프로듀서로 명성을 날렸다. 본인 역시 플라스틱스를 통해 P-MODEL와 같은 뉴웨이브 음악을 한 바 있다.], P-MODEL || || '''발매사''' || Warner-Pioneer SS(2003년 재발매) || 1979년에 발매된 [[P-MODEL]]의 첫 앨범. == 상세 == 1978년, [[P-MODEL]]의 전신이었던 맨드레이크는 음반사로부터 음반 발매가 논의될 정도로 성장했으나 이미 1977년부터 기존의 [[하드 록]], [[프로그레시브 록]]은 [[펑크 록]]의 위협을 받는 등 하락세를 걷기 시작했으며 멤버들 역시 섹스 피스톨즈의 등장을 보며 프록의 전망을 비관하게 된다. [[히라사와 스스무]]와 타나카 야스미는 이 시기 즈음하여 길게 길렀던 머리를 자르고 [[섹스 피스톨즈]], 999, Métal Urbain등의 밴드들을 접하며 펑크 록, 뉴웨이브 스타일의 곡을 연주하기 시작한다. 이 시기에 본작의 수록곡 대부분이 쓰여졌으며 결성 후 반년만에 첫 앨범을 낸데에는 이런 배경을 두고있다. 앨범 전체적으로 해외에서 유행하던 펑크 록, 뉴웨이브를 차용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White Music 시기의 [[XTC]]나[* 히라사와 스스무는 [[크라프트베르크]]와 XTC에게서 영향을 받았음을 부정했다. 그러나 본작이 뉴욕 그리니치의 음반 가게에서 전시될때 "Japanese XTC"로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는 이 음반을 두고 XTC가 자주 언급된다. 특히 특유의 오르간 연주 스타일이 닮았다는 평.] DEVO의 영향이 자주 언급되며 펑크 록의 영향도 나타나는 편. 1984의 영향을 받은 세계관도 나타난다. 일본 롤링 스톤이나 snoozer등의 잡지에서 일본 록 베스트 앨범을 선정할때도 꼽히기도 했으며 당시 히카슈, 플라스틱스와 함께 테크노 세대로 소개되기도 하는 등 테크노 팝 열풍의 주역이 된다. [[추가바람]] == 트랙 리스트 == Kameari Pop을 제외한 전곡이 영어 부제를 갖고있다. * 美術館で会った人だろ (Art Mania) * ヘルス・エンジェル (Health Angel) * ルームランナー (Roomrunner) * ソフィスティケイテッド (Sophisticated) * 子供たちどうも (For Kids) * KAMEARI POP * サンシャイン・シティー (Sunshine City) * 偉大なる頭脳 (The Great Brain) 맨드레이크 시절의 곡인 錯乱の扉의 도입부를 바탕으로 쓴 곡. 때문에 변박등 프로그레시브 록적인 요소가 묻어난다. * ホワイト・シガレット (White Cigarettes) * MOMO色トリック (Pinky Trick) * アート・ブラインド (Art Blind) [[분류:일본의 음반]] [[분류:1970년대 음반]] [[분류:록 음반]] In A Model Room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