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아이돌 마스터 SideM/음반]] * 관련 문서: [[DRAMATIC STARS]] [[파일:2nd01.jpg|width=400]] [목차] == 개요 == [youtube(nllPhRkQVxo)] 위 영상의 1분 55초부터. ||<-3> '''THE IDOLM@STER SideM 2nd ANNIVERSARY DISC''' || || 01 - [[夜空を煌めく星のように]] ||<|3> → || 02 - [[エウレカダイアリー]] || || 01 - [[MOON NIGHTのせいにして]] || 02 - [[Fun! Fun! Festa!]] || || 01 - [[OUR SONG-それは世界でひとつだけ-]] || 02 - [[サ・ヨ・ナ・ラ Summer Holiday]] || || [[BPM]] |||| 담당 아이돌 |||| 작사 |||| 작곡 || 편곡 || || - |||| [[DRAMATIC STARS]] |||| 結城アイラ |||| 本多友紀(Arte Refact) |||| 酒井拓也(Arte Refact) || 2016년 7월 13일 발매 된 [[아이돌 마스터 SideM/음반#s-2.1|THE IDOLM@STER SideM 2nd ANNIVERSARY DISC 01]]에 수록된 곡. 유키 아이라 작사, 혼다 유키 작곡, 사카이 타쿠야 편곡의 곡이다. 드라마틱 스타즈로선 세번째로 나온 유닛곡. 니코동에서 2nd ANNIVERSARY DISC 01의 수록곡 세곡의 샘플을 모아둔 영상이 니코동에서 약 2만의 조회수를 찍을때 이곡 한곡만 자른 2분가량의 영상이 '''혼자 조회수 10만을 찍으며''' 주목을 모으고있다. 약간 디스코감이 느껴지는 리듬에 강한 중독성이 있으면서 드라스타 유닛 구성원들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반응. 이 곡이 흥하면서 사이마스p, 혹은 드라스타p들 사이에서는 '''뭐든지 MOON NIGHT의 탓'''으로 돌리는 농담이 유행하고있다. [[http://www.nicovideo.jp/watch/sm29099643|이런식으로.]] 그밖에 '''빼앗을건데 괜찮을까?''' 와 '''이리와'''라는 클라이맥스의 가사또한 임팩트를 남겼는지 픽시브 등지에서는 이 가사 한줄로 팬아트를 만들어 올리기도. [[분류:아이돌 마스터/음악]][[분류:제목이 일본어인 문서]] MOON NIGHTのせいにして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