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의 곡을 찾으러 오신 분들은 '''[[Welcome!!]]''' 항목으로 {{{#!html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CMcDknZi7YQ"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연탄쥬말러--[* 사실상 몬데그린으로하면 이렇게들린다.(...)]Welcome to my World''' |||||||||||||||||||||||||| [[비트매니아 IIDX]] 난이도 체계 || || [[BPM]] |||||||||||| 싱글 플레이 |||||||||||| [[더블 플레이]] || ||<|4><:> 170 |||| {{{#blue 노멀}}} |||| {{{#orange 하이퍼}}} |||| {{{#red 어나더}}} |||| {{{#blue 노멀}}} |||| {{{#orange 하이퍼}}} |||| {{{#red 어나더}}} || || {{{#blue 4}}} || {{{#blue 440}}} || {{{#orange 10}}} || {{{#orange 919}}} || {{{#red 11}}} || {{{#red 1357}}} || {{{#blue 7}}} || {{{#blue 727}}} || {{{#orange 9}}} || {{{#orange 967}}} || {{{#red 11}}} || {{{#red 1326}}} || * [[비트매니아 IIDX/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 [[아케이드]] 수록 : [[beatmania IIDX 23 copula|23 copula]] * 가정용판 수록 : [[비트매니아 IIDX 14 GOLD|14 GOLD]] 비트매니아 IIDX 14 GOLD의 가정용판에 수록된 악곡. 작곡가는 DJ이자 아티스트, 편곡가인 DJ Uraken[* 이렇게 뭉뚱그려서 설명하면 잘 모르지만, 비마니에 오래 발을 담근 [[Tatsh]], [[사랑과 킹콩]]으로 처음 코나미에 입성한 사사키 토모코와 함께 [[아이돌 마스터]]와 같은 남코 계열 게임에 곡을 제공한 얼마 안 되는 프리랜서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미나미가]] 테마의 리믹스, [[ZONE OF THE ENDERS]]의 리믹스에도 참여했다.]. GOLD의 테마에 알맞는 쌈박한(…) 멜로디와 리듬을 가진 [[하드코어 테크노#s-3.4.1|해피 하드코어]]계 악곡. BGA가 상당히 웃기면서 [[슈-르]]한데, 남자로 보이는 사람(…) 둘이 탭댄스를 추다가 갑자기 계란 하나가 끼어들어서 같이 추다가 하늘 위에서 뭔가 떨어져서 그 사이에 있는 계란 하나가 맞아 '''죽는다'''. 그렇게 또 다시 탭댄스를 추고 있는 도중 남자가 여자(부인이나 어머니인 듯 하다)를 생각하다가 다시 탭댄스를 추면서 끝난다. ~~두 남자의 옷이 상당히 화려해서 엉덩국 만화에 나오는 [[엉덩국/등장인물|핑크]]같이 생겼다~~ SPA는 초반부에 나오는 여자의 샘플링에 맞춰서 스크래치가 할당되어있는데. 동 작품에 수록된 [[DJ Mass]]의 데뷔곡인 [[Watch out!!]]이나 [[Sense 2007]]만큼은 아니지만 많은 편이라 [[스크래치곡]]의 범주에 들어가기도 한다. 여담으로 더블노말과 하이퍼가 아케이드에 수록되면서 각각 1씩 상승하였다. == 아티스트 코멘트 == ||SOUND / Uraken 처음 뵙겠습니다! Uraken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beatmania IIDX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Welcome' 이라는 곡은 지금까지 제가 만들어 온 댄스 플로어용 트랙과 기본적으로 스타일은 같지만 전개나 기믹 등을 짧은 시간에 훨씬 응축시켜서 완성하고 있습니다. 제작 중엔 킥과 베이스를 붕붕! 울리면서 스스로 즐기면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큰 소리로 들으면서 더욱 박력을 느낄 수 있는 듯한 곡으로 완성되었다고 생각하니 부디 큰 음량으로 플레이 해봐주세요! MOVIE / ackermann 안녕하세요 ackermann입니다. Welcome는 정말 해피해서 즐거운 곡이지만, IIDX 시리즈에는 HARDCORE계 곡이 비교적 많다는 걸 깨닫고서 이대로는 묻혀버릴 가능성도 있구나- 아까워라- 하고 생각했다. 생각했어요 전. 생각해서 지금까지의 IIDX에선 별로 보지 못한 듯한 종류의 무비를 만들어 봤습니다. IIDX용 무비로는 비교적 공격적인 영상입니다만, 어떠셨나-요? 무비 자체만 보기보다도, 플레이 중에 곁눈질로 보는 쪽이 재밌으니 평소에 비표시로 해놓은 사람도 시험삼아 봐주세요☆|| Welcome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