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목차] === 비트매니아 IIDX === {{{#!html <iframe width="420" height="315" src="http://www.youtube.com/embed/9vEfroPxBLM"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 [[비트매니아 IIDX]] 난이도 체계 || || [[BPM]] |||||||||||| 싱글 플레이 |||||||||||| [[더블 플레이]] || ||<|2><:> 160 |||| {{{#blue 노멀}}} |||| {{{#orange 하이퍼}}} |||| {{{#red 어나더}}} |||| {{{#blue 노멀}}} |||| {{{#orange 하이퍼}}} |||| {{{#red 어나더}}} || || {{{#blue 5}}} || {{{#blue 559}}} || {{{#orange 8}}} || {{{#orange 904}}} || {{{#red 10}}} || {{{#red 1166}}} || {{{#blue 5}}} || {{{#blue 552}}} || {{{#orange 9}}} || {{{#orange 901}}} || {{{#red 11}}} || {{{#red 1165}}} || * [[비트매니아 IIDX/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 [[아케이드]] 수록 : [[비트매니아 IIDX 13 DistorteD]] ~ * 가정용판 수록 : [[비트매니아 IIDX 13 DistorteD]] 작곡은 [[jun]]. BGA는 [[GOLI]]. 보컬은 jun과 [[TAHIRIH]]가 같이 맡았다. 장르는 LOVERS [[유로비트|EUROBEAT]]. [[HAPPY☆ANGEL]]에 이은 두 번째 합작. 이후 [[비트매니아 IIDX 15 DJ TROOPERS]]까지 이어져 오는 일종의 분기점곡의 시작. 일본어파트는 BOY'S REASON이라는 부제가 붙고, 영어파트는 GIRL'S SIGHT라는 부제가 붙는다. BGA에 출력되는 레이어도 이 파트에 맞춰 출력. 일본어/영어가 선택되는 조건은 완전히 랜덤이라고 한다. (가정용에서는 선곡 직후 SELECT 버튼을 누른 채 스크래치를 왼쪽/오른쪽으로 계속 돌리면 무조건 해당 파트로 걸린다.) 일본어 버전으로 플레이가 가능한건 업소용과 가정용 DistorteD뿐으로, 이후 작품에서는 원판인 영어 버전으로만 출력된다. 후속 분기곡들도 이와 동일. [[BGA]]는 [[雪月花]] 등이 사용한 9th 범용BGA에 [[GOLI]]가 그린 레이어가 대응된 형태. 위에 적힌 대로 GIRL'S SIGHT / BOY'S REASON 버전에 따라 다른 레이어가 출력된다. 곡이나 난이도 모두 아주 눈에 띄는 곡은 아니라 그저 그런 곡으로 인식되는 듯 했으나……. === [[리플렉 비트]] === http://cdn44.atwikiimg.com/reflec_beat/?cmd=upload&act=open&page=Why%20did%20you%20go%20away&file=Why_did_you_go_away.png |||||||||||||| [[리플렉 비트]] 난이도 체계 || || [[BPM]] |||||||||||| 난이도 || ||<|2><:> 160 || {{{#green BASIC}}} || {{{#orange MEDIUM}}} || {{{#red HARD}}} || || {{{#green 4}}} || {{{#orange 6}}} || {{{#red 8}}} || || 오브젝트 || {{{#green 290}}} || {{{#orange 328}}} || {{{#red 414}}} || || 수록버전 ||||||||<#FF1AF8> [[리플렉 비트]] || || [[리플렉 비트 플러스|Rb+]] 수록 팩 |||||||| MUSIC PACK 25 || ||||||||||<#ffffff>{{{#green BASIC}}} : 난이도 1 증가 (라임라이트)[BR]{{{#orange MEDIUM}}} : 난이도 1 증가 (라임라이트)[BR]{{{#red HARD}}} : 난이도 1 증가 (라임라이트)[* 라임라이트로 넘어가면서 '''모든 패턴의 난이도가 상향 조정'''되었다.]|| {{{#!html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www.youtube.com/embed/xQMwBWuNhd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하드 패턴 영상. [[Lincle Link]] 이벤트를 통해 [[리플렉 비트]]에 이식된 노래 중 하나. 위의 사양에 맞춰 이쪽도 무조건 영어(GIRL'S SIGHT)로만 출력된다. 재킷은 위 이미지를 사용. [[리플렉 비트]]에는 [[jun]] with [[TAHIRIH]] 명의로, 보컬이 TAHIRIH이며, 영어 가사이다. 초대작에서는 3-5-7이라는 이상한 난이도 선정[* 레벨 7인데 웬만한 8급은 뺨칠정도로 어렵다.]덕분에 [[리플렉 비트 라임라이트]]때는 패턴이 약간 수정되고 레벨 8로 상향. 그리고 다른 패턴도 난이도가 1씩 올라갔다. 그런데 개정된 패턴으로도 박자가 막장이고, 거기에 설상가상으로 [[회수]] 조건이 오지게 빡쎈 노래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악명높은 노래라 이미지는 확실하게 박혔는데, [[Lincle Link]] 5탄이 나올 때까지는 한국에서는 해금자가 많지 않은 관계[* [[비트매니아 IIDX 19 Lincle]]로 해금했을 시 STEP UP모드로 돌아 해금을 전부하게 되지만, 전작인 [[비트매니아 IIDX 18 Resort Anthem]]에서 해금했을 경우 해금 조건이 좀 어려웠기 때문에 대개 원하는 곡 한두곡만 해금하는 정도였는데 이곡은 대부분 다 해금을 하지 않았다.]로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았다. [[리플렉 비트 VOLZZA]]에서 삭제. 하지만 이상하게도 아이콘은 개러지에서 키 5개로 해금이 가능하다. === 가사 === ||일본어 (~BOY'S REASON~ (sung by [[jun]])) Why did you go away 僕が選んだ結末はいつの日か未来へと繋がるだろう 廻る季節の中「幸せ?」と問いかけてみた 君の目に幼い僕が映った 傍いにいて逸らさせても見失うよう 今はただ遠くから祈りたい 最後に見た君の優しき微笑みは いつまでも胸の奥満たすのだろう 出会って始まって寄り添った愛しき日たち 今も光り輝き続ける (Why did you go away...) Why did you go away 僕が選んだ結末はいつの日か未来へと繋がるだろう 出会って始まった想いは永久にこの胸に 運命と信じたいほど愛してた|| ||영어 (~GIRL'S SIGHT~ (sung by [[TAHIRIH]])) Why did you go away? Leaving me to mend this broken heart again How can I go on? When our love was so strong Oh baby this beat goes on How could you tell me love was our fate How could you leave without explanation That ain't the way our story should end Cause I know feelings were real I know everyday when the sun will rise And at night the moon will shine I'll still be standing here all alone wondering why why Why did you go away? Leaving me to mend this broken heart again How can I go on? When love was so strong Oh baby this beat goes on And on And on Tell me what went wrong Baby now it's a sad love song I'm standing here all alone and I'm crying Why did you go away? Why did you go away? Leaving me to mend this broken heart again How can I go on? When our love was so strong Oh baby this beat goes on And on And on Tell me what went wrong To make it a sad love song While the beat goes on and on I'm all alone... || [[분류:beatmania IIDX 13 DistorteD의 수록곡]][[분류:리플렉 비트의 수록곡]] Why did you go away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