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상위항목:[[Windows Virtual PC]] == 분류 == Windows Virtual PC 또는 Microsoft Virtual PC 2007에서 어느 정도 구동가능한 게임을 적어야 하며 Windows Virtual PC에서 구동가능한 것은 'WVPC'라고 적고 Microsoft Virtual PC 2007에서 구동 가능한 게임은 'MSVPC2007'로 표기하고, [[Hyper-V]]에서 구동 가능한 게임은 'HV'로 표기하며, 전부 구동 가능한 게임은 'all'로 표기해야 한다. === Windows === * '''[[뿌요뿌요]]'''(피버 이전, all) 별도의 드라이버[* S3 Trio 32/64, Creative Labs Sound Blaster 16/AWE32]를 깔아주면 되긴하는데 BGM때문에 버벅된다. * '''[[환세취호전]]'''(all) Microsoft Virtual PC 2007에서 구동하면 Creative Labs Synthesizer 때문에 오프닝 BGM이 찰지게 들린다. * '''[[DOOM]]95'''(all) 역시나 MSVPC2007에서 구동하면 Creative Labs Synthesizer 때문에 BGM이 찰지다 * '''[[니드포스피드]]2'''(all) NFS2SEN.exe로 실행하면 된다 * '''미드타운 매드니스1, 2'''(MSVPC2007) 혹시 WVPC에서도 가능하면 수정바람. '''~~설마? 안될 리가(...)~~''' * '''[[스타크래프트]]'''(WVPC) MSVPC2007에선 그래픽이 깨지거나 표시가 되지않는다. * '''[[환세패유기]]''' (all) BGM때문에 버벅거리는 증상이 있다(...) * '''[[동급생2]] 윈도우 버전.''' 윈도우 7에서는 구동하지 않는 음성과 BGM을 완벽하게 지원하나, 캐릭터가 뜨고 없어질 때 많이 느리다. * '''니드 포 스피드 4 : 하이스테이크''' 게임이 약간 버벅거리는 증상이 있지만 플레이가 불가능할 수준은 아니다. === DOS === ~~그냥 [[DOSBox|도스박스]]를 쓰자~~ * '''[[스카이로드]]''' 실행이 안 될 때는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면 된다. 내장 신시사이저 때문에 BGM이 색다르게 들린댜. * '''데스랠리''' WVPC에서 실행하면 BGM이 나오지만 플레이가 불가능할 정도로 물결 현상이 생긴다. MSVPC에서는 게임용 DOS모드(EMS지원)[* Windows에서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VESA호환 카드가 아니면 안된다고 뜬다(...)]으로 실행이 가능한데 BGM이[[ASKY|ANWY]]. * '''니드포스피드1''' * '''[[카마게돈]]''' 1 '''[[추가바람]] 및 [[수정바람]]''' [[분류:가상화 프로그램]] Windows Virtual PC/구동 게임 목록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