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목차] == [[EZ2DJ]]의 수록곡 == || 장르 |||||||| (미표기) || || 곡명 |||||||| You were the one || || 작곡/작사 |||||||| 김민 || || 보컬 |||||||| Baby Boy || || 배경 |||||||| (불명) || || 최초 수록버전 |||||||| [[EZ2DJ 6th]] || || BPM |||||||| 110 || ||<-5><:><#FFFFFF> '''[[EZ2AC : NT]] 기준 난이도 정보''' || || '''모드 / 난이도''' || {{{#blue '''NM'''}}} || {{{#DeepPink '''HD'''}}} || {{{#Fuchsia '''SHD'''}}} || {{{#DarkViolet '''EX'''}}} || ||<#008080> '''{{{#white 5K RUBY}}}''' || {{{#blue 3}}} || {{{#DeepPink -}}} || {{{#Fuchsia -}}} || {{{#DarkViolet -}}} || ||<#008080> '''{{{#white 5K ONLY}}}''' || {{{#blue 8}}} || {{{#DeepPink 10}}} || {{{#Fuchsia -}}} || {{{#DarkViolet -}}} || ||<#0063ff> '''{{{#white 5K STANDARD}}}''' || {{{#blue 5}}} || {{{#DeepPink 8}}} || {{{#Fuchsia 12}}} || {{{#DarkViolet -}}} || ||<#0063ff> '''{{{#white 7K STANDARD}}}''' || {{{#blue 5}}} || {{{#DeepPink 8}}} || {{{#Fuchsia 12}}} || {{{#DarkViolet -}}} || ||<#C71585> '''{{{#white 10K MANIAC}}}''' || {{{#blue 6}}} || {{{#DeepPink 13}}} || {{{#Fuchsia -}}} || {{{#DarkViolet -}}} || ||<#C71585> '''{{{#white 14K MANIAC}}}''' || {{{#blue 7}}} || {{{#DeepPink 13}}} || {{{#Fuchsia -}}} || {{{#DarkViolet -}}} || ||<#FFA500> '''EZ2CATCH''' || {{{#blue 3}}} || {{{#DeepPink 11}}} || {{{#Fuchsia -}}} || {{{#DarkViolet -}}} || ||<#FFA500> '''TURNTABLE''' || {{{#blue 4}}} || {{{#DeepPink -}}} || {{{#Fuchsia -}}} || {{{#DarkViolet -}}} || * 코스 수록은 [[EZ2AC/라디오채널과 코스]]를 참고. * [[EZ2AC/수록곡 일람|수록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html <iframe width="640" height="480" src="https://www.youtube.com/embed/raH2B0h7QXk?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EZ2DJ 6thTRAX ~Self Evolution~]] '''BGA''' --잎새주-- 아메리칸 팝 스타일의 보컬을 연출한 곡으로, 곡에 대한 평가는 좋았으나 6thTRAX의 수록곡들이 보여주는 '''더럽게 재미없는 패턴''' 덕분에 같이 묻혀버린 곡.[* 다만 6th의 수록곡 중 흔치 않게 NM과 HD 모두 마의 기록이 존재했던 것으로 보면 5키 기준으로 이 곡에 대한 평가가 그나마 나았을 수도 있다.] BGA는 동성애와 동반자살을 암시[* 실제로 저 남자처럼 보이는 학생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다]한다. 매우 무섭다. === 5K ONLY === {{{#!html <iframe width="640" height="480" src="https://www.youtube.com/embed/LRQsIQ2H8G4?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HD MIX === 5K RUBY === Lv.5의 HD 패턴이 존재했으나 EC에서 삭제되었다. === 5K STANDARD === Lv.3의 EZ 패턴이 존재했으나 EC에서 삭제되었다. NM은 스크래치 4연타가 꾸준히 나와 입문자 입장에서는 스크래치 처리력이 어느정도 요구된다. 여담으로 페달이 나오지 않는다. HD의 경우 NM에서 키파트와 페달이 잔뜩 추가었다. 스크래치와 페달이 꾸준히 나와 꽤나 체력을 요구하는 패턴으로 스크래치나 페달 처리력이 낮을 경우 불렙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마의 기록 등 이 패턴을 스코어링 할 때 페달을 그냥 8비트로 쭉 밟는 것이 정석. {{{#!html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5xjU8HUQ-oU?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SHD MIX EV에서 추가된 5키 슈하는 원래 슈퍼하드 랜덤 채널에서 등장하던 패턴이다. 난이도는 12로 복잡한 페달 박자와 기습적으로 뭉쳐나오는 폭타가 처리하기 다소 까다롭다. === 7K STANDARD === === 5K COURSE === === 7K COURSE === === 10K MANIAC === NT 1.30 버전에서 NM의 레벨이 6으로 하향되었다. === 14K MANIAC === === EZ2CATCH === {{{#!html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wcuXOCT_1ls?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NM MIX {{{#!html <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Ok4b9wCbX6g?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HD MIX 노멀, 하드 두개의 난이도로 이루어져 있다. 노멀은 3레벨이라 특징적인 부분은 없고, 하드는 과일이 좌우로 넓게 분포되어 있어 긁을 때 조심해야한다. --판정이 쉬워서 대충 맞춰서 긁으면 다 받아진다.-- 체감은 평범한 11정도. === TURNTABLE === === 가사 === ||girl, I know that things ain't always what them seem thought you needed me thought you wanted me But I guess it wasn't meant to be See I always thought that you would be the one but I was wrong and now your gone (and I wish that you were still here with me) you said you were the one for me said that we were meant to be thought that love was here (girl, I thought it was you thought love was hue But I guess something that things just go wrong)|| == [[beatmania IIDX]]의 수록곡 == {{{#!html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www.youtube.com/embed/hZaoiLCEce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SPA {{{#!html <iframe width="480" height="360" src="http://www.youtube.com/embed/5HFmMG0nFIo?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DPA || [[BPM]] |||||||||||| 싱글 플레이 |||||||||||| [[더블 플레이]] || ||<|2><:> 125 |||| {{{#blue 노멀}}} |||| {{{#orange 하이퍼}}} |||| {{{#red 어나더}}} |||| {{{#blue 노멀}}} |||| {{{#orange 하이퍼}}} |||| {{{#red 어나더}}} || || {{{#blue 5}}} || {{{#blue 523}}} || {{{#orange 8}}} || {{{#orange 875}}} || {{{#red 10}}} || {{{#red 1145}}} || {{{#blue 4}}} || {{{#blue 413}}} || {{{#orange 8}}} || {{{#orange 811}}} || {{{#red 10}}} || {{{#red 1118}}} || * [[비트매니아 IIDX/수록곡|곡 목록으로 돌아가기]] * [[아케이드]] 수록 : 18 Resort Anthem ~ 21 SPADA 작곡가는 [[good-cool]]. 작곡가가 당 곡이 나오기 11년전 2nd style에 내놓은 [[I Was The One]]의 후속곡이라는 암시를 하듯 제목을 저렇게 지어놓은것 같다. 물론 1.항목과는 관련이 없다. 보컬은 [[dj TAKA]]의 곡인 [[I'm in Love Again]]의 그 보컬인데 I'm in Love Again이 보컬판권 만료로 삭제된 것을 생각하면 아이러니. 결국 이 곡도 PENDUAL에서 삭제. 전작곡과는 달리 상쾌해졌다. 전형적인 [[good-cool]] 식 하우스 넘버로, 곡만 들어보면 스크래치 난사가 제법 나올듯한 느낌이지만 정작 스크래치 물량은 10th 이후로 꾸준히 투고해오던 good-cool의 다른 하우스 넘버와 별로 차이가 없는듯 하다. 그냥 평소 good-cool 하우스를 플레이 하는 느낌으로 해주면 무난. [[BGA]]도 I Was The One이 사용하는 [[범용 BGA]]. 이 곡 외에는 [[.59]] 등의 곡에서 사용하였다. === 아티스트 코멘트 === ||● Sound / good-cool 여러분 잘 지내셨습니까~? 오래간만에 불꽃의 하우스 트래커가 된 good-cool 줄여서 굿쿨입니다. 제가 최초로 발표했던 하우스 곡인 「I Was The One」도 벌써 10년 전쯤. 여기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든 악곡, 그 이름도 「You Were The One」입니다! 이전의 [[하우스(음악)|Itaro House]]는 애수감을 전면으로 밀었지만, 이번에는 가능한 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곡을 만들면서 느낀 건, 역시 저는 하우스를 좋아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집에 있을 때는 꽤 쿵치- 쿵치- 한걸 듣는 생활을 합니다 (의미불명) 그러나 그 외에 최근엔 빠져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옛날에 좋아했던 아날로그 레코드 CD판을 사모으는 겁니다. 여러가지 당시 일을 떠올리면서 그리운 음원을 겟하고 있습니다만, 그걸 듣자 역시 그 시절부터 좋아하는 음악은 변치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You Were The One」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철저히 박혀온 음악요소를 빽빽하게 가득 채워넣은 제작이 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아아, 굿쿨은 이런걸 들으면서 자랐구나」하고 제 음악편력을 엿보시면서 플레이 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Let's Play Italo House. You Were The One !! || You were the one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