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ov Auora[1]
피에나 왕국의 젊은 필두 기사. 놀랍게도 나이는 16세(....) 오른쪽 어깨에 육화의 문장을 지녔다. 거구와 압도적인 힘을 지녔으며, 나셰타니아에 의하면 실은 그녀보다 더 강하다고[2]. 무기는 창을 사용한다.
몸집이 크고 태도도 위압적이지만, 내심 나셰타니아를 연모하며 앳된 소년 같은 면이 종종 드러나곤 한다.
단 며칠동안 동행했던 아들렛을 자신보다 신뢰하며, 아들렛이 제 7의 인물로 몰렸음에도 그를 변호해주는 모습에NTR 나쎄타니아와 다툼을 벌이기도 했다.
제 7의 인물을 처단하려 했으나, 제7의 인물이 나셰타니아였고 그대로 멘탈이 붕괴되어 버린다.
이후 말을 거의 하지않는등 멘붕했다는 것을 확실히 나타내지만, 2권에서는 테그네우의 정체의 중요한 실마리를 밝혀내는 등 혁혁한 도움을 제공한다.
나셰타니아에 대한 충성심이 너무나도 강한데, 도즈가 동료로 삼을 수 없었을 정도로 나셰타니아를 생각한다. 공주와 적이 된 2권 이후에도 공주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할 정도.
3권은 정말 골도프를 위한 내용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그의 과거사와 활약이 두드러진다.노력만 하면 육화 최고의 브레인
4권에서는 9번 흉마를 상대로 어그로탱커(...)의 역할을 열심히 수행했다.
5권은 주인님의 애완견도즈를 감시하고 운명의 성자를 지키느라 조금 조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