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인 린

충격 고우라이간의 등장 광인.
조진계에서 고우의 여자친구었던 광인이다.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모습을 감추고 말았다.
뭔가 진과도 과거에 애인이었던 같은, 수수께끼의 광인.

1 작중행적

6화에서 광인들이 '위대한 힘'을 발현시키기 위해 각자의 빛의 구슬의 힘을 모았지만, 누군가의 마음이 불안정한 탓에 위대한 힘은 발현되지 못했다. 그 원인이, 고우가 린에게 사랑에 눈이 멀어 빛의 구슬을 그녀에게 사용했었던 탓이라고.

그러다가 밝혀진 사실이...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그녀는 히토미의 할머니에 빙의해있었다!!!

10화에서 모든 실마리가 풀리게 되는데, 1화 이전의 시점에서부터 인간계로 내려온 린은 할머니에 의해서 구출되고, 그 이후로 할머니와 함께 재활용 센터에서 일하면서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가 갑자기 사망하게 되고. 이에 린은 할머니를 잊지 못하겠다며 할머니의 몸에 빙의하여 살게 된 것.

그런데 여기서 설정파괴가 생기는데, 히토미같은 특수한 능력을 가진 인간이나 같은 광인들은 변신/빙의한 광인을 변신한 모습이 아닌 본모습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여태까지 능력을 가지고 있었으면서도 평범한 인간처럼 그것이 광인이었는지 인지하지 못했다는 모순이 생겨버린다.

2 여담

광인이긴 한데 처음부터 인간모습이 아닌 다른 광인들과는 달리 이쪽은 처음부터 제대로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다.
아마도 광인들은 타고난 성질에 따라서 인간과 닮은 모습으로 태어난 광인도 있고 그렇지 않은 광인들도 있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