那古教
대악사에 등장하는 단체. 정식명칭은 '관세나고진등교'(観世那古真燈敎)로 줄여서 나고교라 부른다. '평화로운 세계를 만들기 위한 신흥종교'를 표방한 사이비 종교로 교주인 유메의 상처를 치료하는 신기한 힘으로 민심을 잡아 세력을 넓히고 있다. 여담으로 나고교의 여성 범용 캐릭터인 '고교수녀'를 포획해서 매춘을 시킬 경우 조교 시간도 엄청나게 걸리고 2만엔 이라는 끔찍한 가격을 보여준다.
메차쿠차 모드에서는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일단 들어오는 멤버들도 쓸만한 녀석들이 많고 무엇보다 지형상 반드시 한 번에 한 세력을 상대로만 전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주위가 전부 다 독립지역으로 둘러싸여 있다(...)
파일:Attachment/top5.jpg
오른쪽 위부터 왼쪽 아래로 코미야 요우코, 유메의 종, 토키 하루카, 츠키가세 네네, 유메 순서이다.
- 코미야 요우코와 같은 나고교의 두명의 성녀 중 한명. 자금관리와 정보 수집, 그리고 유메의 밤상대를 맡고 있다.(...) 코미야 요우코와 네네 중 먼저 생포한쪽은 고문을 해야 하기때문에 부하로 할 수 없는데 일반적으로 플레이할 경우 네네와 먼저 싸우게 되니 네네를 부하로 할 생각이라면 코미야 요우코가 나올때까지 시간을 끌어야 하는 것에 주의하자. [1] 시마모토 쥰과 연애 플레그가 있다. 자금관리를 맡고 있는 만큼 내정쪽 능력치가 수금 200에 치안 완벽으로 괜찮은 편이다. 전투쪽은 보유 스킬이 토모코와 같은 하얀 연막(白き煙幕)이기 때문에 방어용으로는 그럭저럭 쓸만하다.
위에서 2번째의 폭두 아프로가 유메의 종SF, 그 아래 2이 일반 유메의 종이다.
- 유메의 종(由女の僕)
- 범용 캐릭터로 본래는 열권도장(산린 후부키가 있는 그 곳)의 문하생 이었지만 나고교에 입문 한 자들이다. 특이하게도 아프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도장을 떠나면서 스스로 얼굴에 화상을 입혔기 때문에 가면을 쓰고 있다. 아쿠지는 아프로 가면이라고 부른다. 능력치는 근거리 공격이지만 체력, 공격력, 명중이 보통은 넘는 편이고 기력이 8이나 되기 때문에 꾸준히 키우면 후반까지 쓸만하다. 보유스킬은 범용캐릭터인 관계로 힘조절, 반감공격, 명중UP, 회피UP, 조원죽이기, 남자 죽이기, 여자 죽이기, 동물 죽이기, 외인 죽이기 중 하나가 랜덤으로 나온다.
- 유메의 종SF(由女の僕SF)
- 유메의 종을 부하로 한 뒤 아이템 '표고버섯'을 장비시키면 유메의 종SF로 변한다. 표고버섯은 장비시키면 해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유메의 종SF는 한명만 만들 수 있다. 스탠딩CG는 같지만 어째서인지 전투시 나오는 SD캐릭터의 모습은 아프로 머리가 엄청나게 커졌다.(...)능력치는 당연히 유메의 종보다 높으며 기력이 무려 9!.
- ↑ 먼저 잡아도 상관 없다. 어차피 회유 or 안는다만 선택해주면서 시간끌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