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레이안

character_19.jpg

원고지 위의 마왕의 등장인물.

1 프로필

생년월일: 862년 7월 2일
신장: 181cm
체중: 59kg
출신: 요정족의 족장
좋아하는 것: 맑은 공기
싫어하는 것: 인간족
취미: 인체개조
장래희망: 마왕군의 재건

2 스킬

대지마법 LV 80
생명마법 LV 80
시공마법 LV 60
결계마법 LV 60
중력마법 LV 60
질풍마법 LV 60
군단지휘 LV 80
정령제어 LV 80
미래예측 LV 60

3 개요

요정족의 족장 출신으로 마왕의 대한 가장 강한 충성심과 뛰어난 요정의 마법실력,지략으로 마왕 산하 5대 장군 중 하나로 참모를 맡았던 자.

800년 전 용사 아스트레인의 동료인 마법사 세이나의 화염마법의 직격을 받아 사망- 이라고 알려져 있었으나 요정족의 회복력으로 살아남았다. 그러나 회복을 마치고 정신을 차릴 때는 이미 가인 레비나스 헤트라슈바이켈이 아스트레인에게 패배해 모든것이 끝나있던 상황.

그 후, 요정족의 본거지인 ‘검은 숲'으로 돌아가 200년 가량 살면서 요정족의 멸망을 지켜보았다. 800년 전에 생존했던 수왕 하세라를 만나 같이 하다가 '진리의 세계'에 들어가 서열 5위로 조직원들을 훈련시키는 일을 맡았다.
그리고 부활한 가인을 만나 다시 마왕군을 재건하자고 제의하나 가인의 거절에 따라 가인을 마왕으로 되돌리기 위해 황제 암살음모를 하세라과 함께 꾸미지만 '명왕의 눈'에 있는 막대한 마력으로 인해 마왕의 힘을 되찾은 가인의 의해 역관광당했다.

그 뒤에 본성을 드러낸 아인 미즈하스트와 크레스 크라이스와 맞서 미즈하스트에게 가슴을 찔린다. 그 후 카트로바슈 신성학원에서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하세라과 함께 각각 인랑족과 요정족의 본성을 해방시켜 마왕이 된 아인 미즈하스트 메시아오듀로스와 맞서지만 허무하게 관광. 그 뒤 나중에 지옥정벌하자는 가인과 약속하며 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