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나

디시인사이드디씨뉴스에서 일하는 기자 중 한명. 이름이 "나윤아","나윤화"의 오타라는 설이 있지만 '나유나'란 이름이 본명이다.

디시뉴스 기자 중에선 상당히 까이는 편이지만 묘하게 가 존재하고 있다. 이름 때문에도 상당히 많이 놀림을 받는 기자로, 이름이 앞으로 읽어도 나유나고 뒤로 읽어도 나유나이기 때문에 주로 소재가 되는 듯. 정작 나유나 기자 자신은 이걸 오히려 좋게 생각했는지 후에 인터뷰 할 때 자기소개시 거꾸로 읽어도 나유나라고 소개했다고 한다. 이효리가 표절했다

아래에는 "나유나 거꾸로 해도 나유나" 관련 인터뷰 내용. 디시인터뷰 다이나믹 듀오편에 있던 실제 내용중 하나로 나유나 기자가 다이나믹 듀오에게 자기소개를 했을때.. 출처

나유나 : 안녕하세요. 먼저 제 이름부터 소개할게요. 나 유나 거꾸로 해도 나유나입니다. '다이나믹 듀오' 앞에서 이렇게 인사해 보고 싶었어요. 이름에 라임이 살아있지 않나요?

개코 : 진짜요? 나윤아요?
최자 : 안녕하세요.
나유나 : 아니요. 받침 없이 나유나에요. 요즘 디시뉴스 기사 밑에 기자들 이름과 관련한 재미있는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는데, '나유나 거꾸로 해도 나유나'라는 댓글이 그 신호탄이 됐거든요.
개코 : 거기서 유명하신가 봐요?

기자 본인이 자기소개 할때 '나유나 거꾸로 해도 나유나'를 쓴걸 봐서 의외로 좋아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