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야빙

蓝若冰

1 개요

합체팽이 인피니티 나도히로인. 성우는 유홍운[1](중국판)/이영란(한국판).

국내 더빙명은 에바.

나이 16세. 나도를 생산, 유통하는 아레스 회사 사장 아살사의 딸. 같은 또래의 아이들에 비해 신중하고 이성적이며 똑똑하다. 사용 나도는 헤라 오드. 윈드 휠 타운에서 잘 알려진 매우 우수한 나도 플레이어이다.

2 작중 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1 1기

사실은 세계전신의 친딸이다. 명운지윤전신은 본인의 외형을 복제한 여성으로 그녀와 쌍둥이 친자매나 다름이 없다. 45화에서 여교황전신(女教皇战神)/여제의 아레스라는 이름을 부여받아 적으로 돌아서는 사태를 빚고 엽풍과 대결한다. 이 때 녹색 렌즈를 빼 본래의 황금색 눈동자를 드러내는데 지금까지 묘사된 녹색 눈동자를 렌즈였다. 49화에서 명운지윤전신과 대결을 벌여 그녀를 패배시키나 이것이 엽풍의 분노를 사고 만다. 이후 자신의 행동에 대해 혼선과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 51화에서 명운지윤전신과 육체를 맞바꾸어 엽풍에게 텔레파시를 내보낸다.

1기 마지막회에서 절제전신과의 최종 결전에서 엽풍을 도와준다. 이후 탑에서 엽풍과 함께 탈출한다. 최종 결전 과정에서 엽풍과 간접적으로 화해한 듯 하다.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와 아버지(세계전신)와 상의하여 인간 세계에서 지내기로 결심하고 아버지와 작별하였다.

2.2 2기

추가바람.

2.3 3기

역시 기억을 잃어버렸으며, 엽풍과 임엽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차원의 균열이 일어났을 때 1세대 나도를 선택했다. 엽풍과 다시 만나면서 기억을 되찾아 다시 좋은 친구가 된다. 3기 38화에서 절제전신과의 최종 결전에서 승리하고 3기 마지막회에서 동료들과 같이 여행을 떠나는 장면으로 마무리한다.

3 트리비아

초반과 현재의 평가가 다른 캐릭터. 1기 당시에는 냉정하고 도도한 여자였지만 엽풍과 함께 활동하면서 2기부터 성격이 상냥하고 밝아졌다. 엽풍과 커플링이 있는 듯 하다. 3기 2화에서 엽풍과 재회하면서 남야빙이 엽풍만을 불렀다. 3기 5화에서 임엽과 티안 레이가 헬리쉬고스트를 찾아나서는 엽풍과 자신을 따라가며 두 사람이 서로 데이트하며 사랑하는 사이로 오해했다. 3기 23화에서 엽풍에게서 목걸이를 건네받으면서 이에 엽풍이 그 목걸이를 부적이라고 생각하라며 가지고 있어달라고 말한다. 그 외에도 작중에서 엽풍을 걱정하고 있다. 3기 마지막회에서 절제전신과의 최종 결전 이후 목걸이를 엽풍에게 돌려주었다.
  1. 원판 한정으로 임엽과 중복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