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ギまる
에로 동인지이기는 하지만 내용은 굉장히 시리어스. 총 5권으로 완결되었다.
주인공은 하세가와 치사메.
인터넷 아이돌로서도 자기보다 인기가 높은 카구라자카 아스나를 질투하던 치사메는 아스나의 모습으로 변장하여, 아스나인 척 하면서 여러 남자들과 마구잡이로 난교를 하고 그 영상을 유출하여 아스나의 평판을 떨어뜨리려는 음모를 반복한다.
그리고 그런 행동을 계속하다가 점차 자신이 만들어낸 환상과 현실의 경계를 잃어버리면서 정신붕괴를 일으켜 자아를 상실하고 자신을 아스나라고 믿게 되어버린다. 그 상태로 네기 스프링필드와 아스나에게 발견된다(여기까지 vol.3).
네기는 치사메의 정신상태를 고려하여 진짜 아스나는 얼마 동안 모습을 감추고 그녀가 아스나로 분장한 상태로 학교에 다니게 한다. 자아를 상실하여 자신이 아스나라고 굳게 믿고 있던 치사메는 네기와 진짜 아스나가 만나는 것을 보고, '치사메가 지금도 아스나로 분장하고 있다'고 믿고 분노하여 진짜 아스나를 습격한다.
오드아이로 변장하기 위해 숨기고 있던 콘텍트 렌즈가 떨어져서 겨우 진실을 알고 자아를 되찾지만, 치사메를 막다가 치명상을 입은 네기는 사망한다(vol.4).
절망에 빠졌던 치사메는 네기의 죽음을 보상하기 위해 다시 아스나의 모습으로 변장하여, 남자들을 유혹하고 살해하는 일을 반복한다. 그러다가 네기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아 그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고 희망을 되찾고 학교로 돌아와 학원제를 이끈다. 하지만 네기의 문자 메시지는 알고보니 네기가 바랬던 대로 치사메가 올바른 삶을 살기를 바럤던 아스나가 거짓으로 꾸민 일이었다.
좌절한 치사메는 우연히 수수께끼의 마법사(아무래도 나기)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네기를 되살리기 위해 시간이동을 해서 네기가 죽기 직전에 붙잡으려 하지만, 네기는 자신의 희생으로 치사메가 제정신으로 돌아올 수 있다면 그것으로 생명을 바친 보람이 있다면서 거절하고 (과거의) 치사메에게 죽으러 간다.
원래 시간으로 돌아와서 다시 좌절하는 치사메에게 마법사는 또 다른 방법을 알려준다. 그것은 네기와 만나기 전으로 완전히 시간을 리셋해버리는 것. 하지만 그렇게 되면 지금까지의 문제를 모두 없애는 대신, 문제아였기 때문에 네기의 사랑을 독점할 수 있었던 치사메는 다른 모든 아이들과 같은 수준으로만 사랑을 받게 돼버린다.
하지만 치사메는 네기가 살아있다면 그것으로 좋다고 생각하여 그 방법을 선택하고 모든게 리셋되어 원작대로 스토리가 흘러가게 된다.
ps: 1권에서 각 히로인의 인기가 올라간 건 카모가 개설한 홈페이지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