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잃어버린 어둠 속... 진정한 다크 액션이 시작된다.
1 개요
- NANOO COMPANY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장비를 착용하며 스테이지 별 던전을 도는 형식의 게임이다. 별점은 4.3으로 높은편.
2 스토리
내가 기억하는 마지막 그날 밤..다크 드래곤은 태양의 문을 닫았고 빛은 사라졌다.
살아있는 모든 것들이 검고 어둡게 되었다.
영원한 고통을 간직한 채...
빛을 잃어버린 어둠 속... 진정한 다크 액션이 시작된다.
(프롤로그)
- 스토리는 드래곤이 모든것을 파괴하고 기사가 복수를 떠나는 이야긴듯 하다.
3 기능
3.1 스테이지 던전
다른 게임들과 다를것 없이 스테이지 던전을 돌며 몬스터를 처치하는 형식이다.
- 1. 잊혀진 숲
- 빛을 잃어버린 숲은 더 이상 피난처가 아니다.
- 피와 살육의 향연만이 있을 뿐이다.
- 2. 고대의 지하감옥
- 죽음의 어둠이 가득한 고대의 지하수로
- 나는 죽음의 피조물들과 맞서야만 한다.
- 3. 에블린성 외곽
- 용맹한 오크킹이 지배하고 있는 에블린성
- 그곳에 가면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 4. 고대의 유적지
- 5. 그린니첸 방어
- 6. 얼어붙은 북벽
- 7.고대의 숲
- 8. 어둠의 도시
- 9. 화염의 골짜기
- 10. 다크 드래곤의 성
스테이지 별 보스는 x-3,6,9에 있으며 마지막 x-10엔 스테이지 최종 보스가 기다리고 있다.
3.2 장비
이번에도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장비 개념이 있다. 무기 (검) 방어구 (투구, 갑옷) 장신구 (목걸이, 반지)가 있으며 무기는 공격력, 방어구는 방어력, 장신구는 저항의 능력치가 있다. 던전을 돌아 얻은 무기들을 팔고, 골드를 얻은뒤, 장비를 강화할수 있다. 강화 실패는 없는듯 하다. 여기서도 한계 돌파 개념이 있다.
3.3 상점
- 여기선 골드, 소울(보석),스테미나, 장비, 물약을 얻을 수 있다. 다른 게임들와 비슷하므로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3.4 무한의 탑
- 자신의 힘을 테스트 해보는 곳...은 개뿔이고 그저 소울 얻는 용도이다. 다른 게임과 다른 점이라면 여기선 한 층이 끝나도 멈추지 않고 자동으로 윗 층으로 올라간다! 물론 체력은 리필이 안된다.
물약을 사도록 하자
4 리뷰
- 반응을 보면 게임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편이다. 가끔 올라오는 ★이나 ★★ 리뷰를 보면 스테이지 극후반엔 현질의 압박이, 그리고 디바이스 문제로 인해 낮은 별을 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