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크 슬레이슨

(로이크에서 넘어옴)
width=100%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목차

소개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모에하는 침략자~의 조역이다. 성우는 타카하시 코우지.

엘프 속성의 귀족. 오프닝에서 등장하진 않는데도 불구하고 오프닝에 등장한 로미르다보다 비중이 높다. 그 예로 원작에서 그의 이름이 언급된다. 항상 로미르다와는 티격태격하는 사이이다. 그도 역시 지고 싶지 않는 듯.

참고로 그는 신이치 선생님의 영향을 받은 듯 하다.

TVA 6화의 소림축구에서 골키퍼를 맡아서 로미르다의 슛에 계속 맞는다. 안습

TVA 9화에선 로미르다와 함께 선생님들을 찾는데 로미르다가 숨어있던 수상한 자들에게 전기 공격을 맞고 기절하자 보고선 맞설 생각을 하다가 생각을 접고 도망친다.(...) 근데 그 도망은 선생님들을 빨리 찾아서 알려주기 위해 도망친 것이다

원작 4권에서도 등장한다. 날뛰는 드래곤 머리에 있는 카메라를 때기 위해서 나름 고군분투한다. 뮤셀에게 배운 "질풍의 주먹"을 날리는 신이치[1]에 의해 무사히 구출되는가 싶더니 드래곤이 오히려 로이크를 따라온다!! 그런 로이크 앞에 나타난 건 코가누마 미노리. 그녀는 드래곤에게 돌려차기(!!)를 먹이고선 로이크를 데리고 도망친다. 그리고 때마침 자위대의 M2 브라우닝이 도착한 덕분에 살았다. 그 후, 로이크는 미노리에게 고백하지만 미노리는 당연 거절.

하지만 그 이후로도 미노리에게 들이대며 그때마다 로미르다의 철권제재를 받고 있다. 단 의외로 둘이 호흡은 잘 맞는 듯. 심지어 미노리 선생님을 좋아해서인지 취향마저 닮아가고 있는 모양인데 이 여파로 12권에서는 미노리가 BL 상상을 하면서 마구마구 부녀자 다운 말을 내뱉는데 이에 로미르다는 한심한 표정이였지만 로이크는 좋다는 표정. 니가 그러면 안 돼지. 로미르다와 짝꿍처럼 붙어다닌다.
  1. 뮤셀에게 배웠다. 자신이 배울 필요성이 있다 생각했는지 뮤셀에게 가르쳐달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