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에오스트레

1 소개

Lisa Eostre

파일:Attachment/리사 에오스트레/f0098653 4d6d28f37b47b.jpg 300px

성장한 렌게 리즈시절


リサ・エオストレ
왈큐레 로만체 -소녀기사 이야기-의 등장하는 메인히로인중 1명.. 성우는 타구치 히로코

2 성격

보기 드문 죠스트의 재능을 가진 혜성처럼 나타난 1학년 생. 입는 갑옷은 흑기사를 연상시키는 칠흑의 갑옷.

그 실력은 동년생들 사이에서는 이미 당해낼자가 없다. 선배(2,3학년)에서도 당해낼 수 있는 사람은 극히 일부일 정도의 천재. A랭크인 아카네조차도 이기지 못할 정도이다.[1]자신이 하는 일과 시합운영에 자신감이 있으며, 냉정한 태도에서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죠스트를 하지 않을 때는 사람과 어울리는 것을 어려워하기 때문[2]에 말수가 적고 붙임성이 없다. 자신의 심정을 직설적으로 내뱉으며 좋고 싫어하는 것을 숨기지 않고 상대에 따라 태도를 달리하지 않는다. 솔직하고 귀여운 점이 많지만 마음을 허락한 상대에게만 보여준다.[3] 매우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

3 애니메이션에서의 행적

애니메이션에서는 게임에서의 보인 강함과 다르게 16강에서 패배하여 일찍 리타이어했는데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상대가 당시 비슷한 수준의 강인함을 지녔을 뿐만이 아니라 신기술까지 고안해낸 아카네였기 때문.
  1. 초반부에 첫 등장과 함께 아카네와 한판 붙는다. 결판을 내기 직전에 시합이 중지되었으나, 아카네와 타카히로는 그대로 계속 진행됐다면 패배했을거라고 한다. 실제 이후 게임상 전개에서도 굉장한 강인함을 보여준다.
  2. 어머니의 사망 후 다른 친척들에게는 좋은 취급을 받지 못했던 듯 하며, 목에 건 반지는 어머니의 유품.
  3. 실제 리사의 루트로 가면 결국 주인공 타카히로에게 어머니의 유품까지 맡기게되고 부르는 호칭도 선배에서 타카히로 씨로 바뀌면서 거침없이 자신의 여러 모습을 다 보여준다. 그녀에게 새로 의지할 주인공의 존재가 생긴 것까지는 좋았는데 덕분에 오르가슴에 제대로 눈을 떠버렸다... 갈수록 표정이나 반응이 격렬해지면서 그야말로 조교당한 로리를 보여준다... 실제로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리사의 h씬 수위를 시리아와 동급으로 높게친다. 후일담에서 타카히로가 리사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바람에 더 이상 인내할 수가 없어진 나머지 바로 검열삭제를 하게되는데 여러 번 사정하는 수준까지 이르렀다. h씬에 제대로 돌입하기 전 그녀가 말하길 그 동안 욕망을 계속 참고 있었다고... 하고나서 끝내 지쳤지만 여전히 불만족스러웠던지 리사는 그 이후에도 타카히로에게 처음에 예정으로 잡았던 숙소에서의 검열삭제 일정을 앞당겨달라고 요구. 최종적으로 그 날 계속해서 몸을 거듭했다고 주인공의 대사를 통해 언급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