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라 자유동맹

레벨E에 등장하는 조직.

도구라 별의 위성으로 편입되어 있는 마구라 별의 독립을 위한 동맹. 무혈혁명을 원칙으로 하며 마구라 별 이외에도 도구라 별의 방대한 힘을 견제하기 위해 디스쿤 성인, 마쿠바쿠족 등도 가입하였다.

작중에서는 바보 왕자와 결혼하기(시키기) 위해 지구로 가고 있는 루나와 모한이 타고있는 우주선을 조직원 2명이 습격했으며, 조직원이 루나와 모한으로 위장하여 루나로 위장한 조직원이 한 번 끼면 피부에 붙어서 뗄 수 없는 결혼 반지를 이용해 왕자와 결혼, 마구라 별의 독립을 얻는 것이 계획이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근데 운이 없게도 루나에게 수를 읽혀서 체포당하는 바람에 계획은 무산된다. 그런데 이 계획에 흥미를 느낀 루나는 오히려 조직원 2명과 작당하여 다른 계획을 실행한다. 조직원 2명은 사로잡힌 루나와 모한의 연기를 했으며[1] 진짜 루나와 모한은 조직원 2명의 연기를 했다.[2]

그리고 루나가 조직원과 바꿔치기 되었다고 생각한 왕자는 재미있을거 같다면서 냅다 반지를 끼어버리고, 결론적으로 사건을 관철한 바보 왕자는 진짜 루나와 결혼 반지를 교환한 셈이 되었다.
  1. 사실 중간에 배신하려고 하면 배신할 수도 있는 입장이었으나, 진짜 루나가 왕자보다 한 수 위인 만큼 결혼해도 마구라성의 입장에선 그리 밀리진 않겠다고 판단하였기에 끝까지 협력했다.
  2. 진짜 루나와 모한의 자유동맹 조직원으로서의 연기 중 대사를 들어보면 자유동맹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