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항목 : 마녀의 고양이 육아일기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목차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마녀의 고양이 육아일기에 등장하는 이벤트 중, 1번부터 100번까지의 이벤트에 대한 내용.
해로운 이벤트는 붉은색으로 표시하며 별과 관련된 이벤트는 굵게 표시한다.
1 1. 비오는 날
상자 속에서 비를 맞고 있던 아기 고양이를 발견했다. 그냥 둘 수가 없어 무심코 집으로 데려와버렸다
새 고양이를 들여오면 반드시 들어오는 이벤트이다. 게임의 시작을 의미하며 별다른 보상은 주어지지 않는다.
2 17. 대회 우승
고양이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번쩍번쩍하고 커다란 트로피! 사고를 쳐도 사랑으로 키운 보람이 있었다.
3 18. 대회 참가상
고양이 콘테스트에서 참가상을 받았다.분명 커다란 리본을 달면 우승할 수 있었을텐데 싫다고 거부하는 바람에 쳇….
4 20. 방청소
앗 방을 청소하다가 그리운 물건 획득~! 보자보자 좋은 것들이 들어 있잖아! 뭔가 운이 좋은 느낌~
5 21. 당첨
상점에서 이벤트를 하길래 참여해보았다 두근두근 레버를 당겼는데 황금공이 똻! 1등 상품에 당첨되었다!
6 23. 충동
연구비를 받아 너무 신나 상점에 가서 이것저것 가득 골랐다. 연구비가 하루만에 사라지는 마법을 알게 되었다
7 25. 폭발1
몇일 동안 밤을 새며 연구를 했더니 밤이 쏟아진다 아차! A비커에 넣었어야 했는데…! ………
8 26. 장비
몬스터 퇴치를 나갔다가 장비가 망가졌다 난 무엇을 위해 일을 하는가… 또 돈들겠네…
잃는 별이 6개로 매우 막심하다. 따라서 상위 문서에서 언급한 것처럼 강제종료가 필수.
9 27. 털갈이
털갈이 시기인지 몸만 긁었다 하면 털이 엄청 날린다 맞아! 털뭉치 값이 좀 나갔던 것 같은데…
10 35. 양치질
양치를 시키려고 실랑이를 벌이진 10분째 죽어도 싫다고 털뭉치를 뿜어내며 바둥거리고 있다 어휴 입 냄새…
11 51. 틈새
서랍장 밑 틈새에서 뭘 꺼내려는 것 같은데? 이 주인님께서 꺼내주지! 잠깐 이거 내거 엄청 찾아다녔던 물건이잖아…?
12 64. 같이 자자
감기 때문에 하루 종인 누워서 잠만 자는 것 같다 눈을 떠보니 우리 고양이가 함께 자고 있었다 행복해졌다
'감기' 이벤트가 나온 뒤에 나와야 정상인데, 게임 시스템 문제로 해당 이벤트가 나오지 않은 채 무작위로 나오기도 한다.
13 76. 예방 접종
예방 접종을 하러 병원에 왔다 그렇게 쌩쌩하던 녀석이 병원만 오면 잔뜩 겁을 먹는다니까
14 87. 목욕은 전쟁
물과 싸우는 고양이! 고양이와 싸우는 나! 왜 이렇게 무서워 하는 거야… 발톱 세우지마! 아아악~~~
15 100. 감기
어디 아픈가? 아침부터 기운이 없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병원에 가니 감기로 입원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