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등장 인물로 헬스 키친의 삼합회 조직을 다스리고 있는 인물. 수하에 러시안 마피아 조직을 보유하고 있었던 블라디미르/아야톨리 형제나 역시 만만치 않은 뒷배경을 지닌 것으로 밝혀진 노부에 대해서는 귀찮은 파리떼처럼 생각하는 윌슨이 그녀만은 몹시 중하게 대할 정도로 급이 아예 다른 인물. 도시에서 가장 철통 같은 보안을 자랑하는 장소 중 하나인 윌슨의 은신처에 홀몸으로 나타나는가 하면 전세계의 모든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등 꽤나 능력 있는 노인. 게다가 지팡이를 짚고 다니지만 상대를 방심시키기 위한 훼이크인지 데어데블 시즌1 후반부에는 데어데블을 무력으로 일격에 제압한 다음에 순식간에 사라지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2 작중 행적
2.1 데어데블 시즌 1
킹핀과 동맹을 맺으며 헬스키친에서 활동한다. 바네사에게 푹 빠진 킹핀을 좋지 않게 보았던 터라 릴랜드 아울슬리와 함께 바네사를 암살하려 했다. 바네사 암살을 주도했다가 그것이 실패로 돌아가자 윌슨의 패배를 일찌감치 예감한 듯 아주 먼 곳으로 돌아간다고 발언하고 조용히 사라진다. 윌슨의 동맹 중에서 유일하게 살해당하지 않고 유유히 사라진 것만 봐도 대단한 인물.
2.2 데어데블 시즌 2
시즌 2에서도 재등장, 마약을 만들어내는 '블랙스미스'를 죽이기 위해 부하들도 보내고 전쟁도 벌이나 패배한 것으로 나온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갱들을 이용하여 크게 범죄를 안 벌이고 조용히 지낸다. 데어데블이 존재 여부를 눈치 못 챌 정도. 그러던 중 검사에게서 이야기를 듣고 찾아온 데어데블에게 블랙스미스의 위치를 알려주면서 데어데블이 무사히 보내준다. 이때도 그림을 그리고 있으면서 여유로운 모습.
2.3 아이언 피스트
아이언 피스트 드라마 티저에 등장하며 본작에 나올 것을 암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