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CG | SD 모델링 |
나는, 마리... 짧은 시간동안이지만, 잘 부탁해.
담담한 견학생 > 한걸음 내딛을 용기
1 소개
내년, 카무이학원에 입학할지를 검토중인 견학생.드라이하고 쿨한 분위기지만...
카무이 학원 학생이 아니라 다른 학원인 무장학원 병기학과[1]에 재학중인 소녀. 차곰학원에는 견학생 신분으로 왔다. 그래서인지 처음 입었던 교복이 차곰 교복이 아닌 다른 교복이었다. [2] 후에 입은 카무이학원 교복은 미레이유, 에시리아등과 같은 초등부 교복이다 .중딩처럼 생겼는데 로리?
CV는 코우노 마리카
2 캐릭터 대사
3 인게임 성능/평가
3.1 2016 카무이 학원
해당 문서 참조 워리어로 나왔다.
4 스토리
'카무이 학원 새학기 시작!'에서 최초 등장. 학교에 가기 싫어하며 왜 카무이학원으로 보냈는지를 불평한다.
카무이 학원 초반에는 교사진들의 무조건적인 자유방임주의에, 이로 인해 교사진들의 위치를 어느 정도 대신해야 할 선배들(차곰 1차 캐릭터들)의 적은 경험에서 나오는 미숙함과, 열정만 가득한 신입들(차곰 2차 캐릭터들)의 어리숙함 등에 남몰래 불평하고 질려하는 등 꽤나 드라이하고 냉소적인 성격으로 보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차곰학원 학생들과 정이 들고 헤어지기 싫다고 생각하지만 견학생 신분이라는 한계상 한 발을 내딛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한마디로 '난 뭘 해도 안될거야'라는 자격지심이 심한 타입. 가장 많이 엮이는 인물은 처음으로 마리를 이름으로 불러 준 샬롯과 개인 도서 카드를 만들어 준 카스미.
5 기타
굉장히 마이너한 아니, 안경 정도면 메이저다안경 속성...이지만 우각일러에선 안경이 없는데 누구세요? 우각일러의 모습으로 만드는 것도 좋았을텐데 2 우각일러는 무슨 중국애처럼 뽑혔다 덤으로 챌린저 미션에서는 안경없이 scg가 나온다.배신자! 안경이 있고없고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보여주는 케이스. 물론 이쪽은 안경없는 쪽이 메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