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a0010396 490c6101a15b8.gif
森 精華 1983년 1월 20일 출생. 162cm, 46kg, A+형
GPM의 등장 캐릭터. 성우는 니시무라 치나미 / 정혜옥.
소속은 사혼호 3번기 정비사. 언제나 감색 밴대너를 머리를 감싸듯이 메고 있다. 하반신은 청바지 착용.
몇안되게 제대로 정비교육을 받은 인물로 하라 모토코의 후배. 대인관계에는 약간 문제가 있는 편이며 파일럿을 싫어하는 듯 하다.
아카네 다이스케하고는 의남매이며 집안에서 사소한 일도 격투전을 벌이는 관계이다. 그러나 일정이상의 관계는 유지하고 있는 편.
모친도 정비계열의 일을 했고 또 상당한 대인배인 모양. 작중에서는 드물게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흥분하면 사투리가 나오는데 그 사투리도 엉망이라서 흥분정도에 따라서 해석할 수 없는 괴상한 언어로 발전한다.
하라 모토코에 동경심을 품고 있기 때문에 하라 모토코의 지시사항이라면 의문을 품지 않고 실행한다. 따라서 요코 코스기, 이시즈 모에, 타나베 마키등의 이지메에도 관련이 있는 등 행실에 문제가 있는 인물이나 본인에게 악의가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닌 듯하다.
사혼호의 부품에 의구심을 품고 있어서 이것을 독자적으로 조사할려고하는데 그냥 놔두면 의문의 교통사고로 사고사한다. 주의할 것.
게임상에서의 능력은 보통수준. 후에는 세계이동을 한 것 같다.
원래는 아카네 다이스케에 대한 먹이역이었으나 아카네 다이스케의 이용가치가 없어짐에 따라서 계획자체에서 해방된다.
본인이 모르는 사이에 생명의 위기가 왔다 간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