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 morlock gruppe.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노매드 소속 경보병.
1 배경 스토리
몰록 그룹은 바쿠닌의 여러 공동체에서 모은 인간 쓰레기들로 조직된다. 바쿠닌의 어떤 거주지에도 어울리지 못하며 그렇다고 공동 영역에 놔둘 수도 없는 개인이 폭력이나 전과 기록이 있다면 몰록 그룹으로 전속되는 식이다. 그 순간부터 해당 개인은 바쿠닌호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게 된다. 바쿠닌 호는 대상자에게 전투가 오기 전까지 폭력적인 충동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메타케미스트리 혈청을 주입한다. 전투의 때가 왔다면, 메타케미스트리 혈청은 단지 공격적인 충동을 해방하는 걸 넘어서 이를 강화한다.
누구라도 몰록을 보면 그 얼굴에서는 야만스러움을, 눈에서는 무자비함을, 근육에서는 위험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몰록을 상대하는 것은 불을 가지고 장난치는 것과 같다. 그들은 문제를 일으키도록 프로그래밍된 것과 같다. 부대명 만으로도 이들에 대한 설명은 충분하다. 주요 몰록 부대 셋은 각각 몰록 아우프스탄트(반란) 그루페, 몰록 카오스 그루페, 몰록 샤덴(피해) 그루페다. 몰록의 전투방식은 메타케미스트리 요법의 직접적인 결과다. 손수 적들에게 끔찍스러운 폭력을 가하는 것이다. 이들은 적들에게 몸을 던져 아무도 움직이지 못할 때까지 적을 찍고 박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