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흐 하우젠

Munch Hauzen

1 소개

전장의 발큐리아3 누군가를 위한 총상의 등장인물. 유럽연합제국군 소속 장군이며 딜스버그 교두보 방위를 담당맡았다.
과학자인지 자기가 직접 설계해서 만든 전차3기를 딜스버그 교두보에 배치시키며 뮤흐는 자기가 만든 전차를 '아기','딸' 애칭을 붙이며 말한다.

누가 유럽연합제국군 아니랄까봐 달크스 인을 누구보다도 싫어한다. 다하우하고 악수를 하고 대놓고 휴지에 물뿌리개로 적힌 후 손을 닦기도 하며, 막시밀리안의 명령을 무시하고 다하우의 부대를 그저 자기 전차나 지키라며 아예 없는 병력으로 치는 등... 천하의 개쌍농

뮤흐가 만든 거대전차의 위력은 1개의 중대를 날려버릴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고 사정거리도 넓어서 누각에서 위치를 확인한다. 그러나 덩치가 탱크의 약5배 이상이나 커서 기동성과 재장전 속도가 느리다. 그래서 공격시 번갈아가며 발포한다.

갈리아 군과 전투 중 네임리스와 의용군 7소대의 기습공격으로 전차가 박살나자 [1] 그 모습에 눈물을 질질 짜더니 폭주하여 창고 안에서 정비 중에 있던 전차 1기를 끌고 나와 숲속에 있던 의용군 7소대를 공격할려다가 이무카의 놀라운 능력현장역할변경에 전차가 박살나면서 관측탑에서 날아가 같이 죽었다.

2 그가 발명한 전차

  • 우드 : 딜스버그 교두보에 배치가 되었다.
  • 그륜 : 우드와 마찬가지로 딜스버그 교두보에 배치가 되었다.
  • 이스 : 약간의 문제로 인해 딜스버그 교두보 격납고에서 보수 중이었다.
  1. 정확히는 재장전하는 장치가 박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