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chara misa 02a.png 파일:Attachment/chara misa 02b.png
트윙클 크루세이더즈의 히로인.성우는 사카타 카요.
마찬가지로 학생회 소속이며 직책은 부회장. 주인공인 사쿠라 신과는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주로 공부 관련으로 배틀중이지만.... 사쿠라 신은 사정상 공부를 못하면 생계가 위험하다. 환경의 문제로 이길 수가 없다.
본인 루트에서 삼각관계가 형성되며, 이 결과 엔딩송까지 따로 있다. 의외로 취급이 좋다. 엔딩송이 단독, 단체로 두 가지로 분류되어 있을 정도.
1 츤데레...?
그리고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츤데레
사실 금발 트윈테일로 공식까지 성립되어 있다. 물론 신 한정으로 츤데레이며 다른 때도 희소한 확률로 등장한다. 은근히 백합 기질도 있어서 로자리오에서 기질 폭발. 쿠죠 리아를 언니라고 부르며 분위기가 위험해진다. 한번도 선을 넘은 적은 없지만.
신이 말도 안되는 연설로 학생회장이 되고 자신은 부학생회장으로 밀려났다며 불평을 토하고 있다.
2 노블레스 레이저 ! !
크루세이더즈에서 콤보 쌓기(즉 짤짤이)를 담당하고 있다. 속성은 번개 속성. 사쿠라 신과 함께 이 게임 점수쌓기의 양대산맥. 데미지가 높지 않고 어시스터인 아스카이 시오마저 데미지가 1로 고정. 공격후 딜레이도 짧아 콤보쌓기에 특화됐다고 볼 수 있다.
EX기인 노블레스 레이저의 기능은 콤보3~6(랜덤), 같은 수의 스턴게이지 깎기. 데미지가 낮아서 콤보 쌓기에 유리하다.
후속작에서는 영창시 노블레스 레이저의 강화판이 나와서 한방당 스턴을 2개씩 깎는다. 하지만 미사는 영창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사용하기는 힘들다.
3 X표
미사를 패배시키면 쌓이는 표식. 30개 정도 쌓게 되면 트로피를 준다. 보통 미사가 자폭하는게 대부분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