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향과 / 에듈리스 재배품종

lilikoi%20seeds%20gallery%20copy.JPG
'Lilikoi'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노란색으로 열매가 익고 열매의 맛이 달콤하다는것을 빼면 에듈리스와 똑같다.

IMG_1877-700x466.jpg
'Black Knigh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병해충에 강하고 매우 크고 달콤한 진보라색의 열매를 맺는다.


'Red Rover'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기존 에듈리스 특성에 열매가 붉은색으로 익는다. 콕시니아 레드 시계초와 전혀 다른 품종의 시계초이다.


'Frederick'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기존 에듈리스 특성에 열매의 단맛이좀더 강화된 품종에다, 매우 강건하게 자란다고한다.


'Pandora'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기존 에듈리스 특성에 내한성과 열매의 크기와 단맛이 아주 강화된 주목받는 품종이다.
파나마 레드의 다른 한종류. 하지만, 파나마 레드 특성상 파나마 레드의 씨앗은 파나마 레드 특성이 잘 이어지지않는 단점이 있어, 상업적 재배로 권장되지 않으며, 만일 파나마 레드 종류로 상업재배를 실시하려면 씨앗말고 확실한 품종의 파나마 레드 종류로 꺽꽃이로 번식시켜야한다.


'Panama Red'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꽃이 반나절만 있으면 바로 져 버린다고 한다. 수정 난이도가 좀 있지만 열매의 맛이 에듈리스 재배품종 중에서 상위권을 달린다.


'Panama Gold'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파나마 레드의 특성에 열매가 황금색으로 익는 품종이다. 그외에는 파나마 레드와 똑같다.


'Purple Possum'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열매의 맛이 좀 특이하다. 사향냄새와 함깨 구아바의 맛이 난나고한다.
나방애벌래와 흙에서 사는 선충에 매우 취약하다고 한다.

"Golden Nugge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레브라도 리트리버의 색으로 열매를 맺으며 상당히 크고 달콤한 열매를 맺는다. 특이하게도 과육의 색이 노란색이 아닌 투명색에 가깝다.

-사진없음-
'Red Gian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매우 큰 크기의 붉은색 열매를 맺고, 새콤한 맛이 강한 열매를 맺는다. 열매의 생산량이 많은편이다.

purplegiant300.jpg
'Purple Gian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열매의 크기가 크고 열매의 생산량이 많은편. 그외에는 다른 품종이랑 비슷한듯.

passpinkcheek300.jpg
'Pink Cheek'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하이브리드 품종으로, 열매의 생산량이 매우 많고 꽤 달콤한 열매를 맺는다고한다.
열매의색깔이 살짝 분홍빛이 돈다고한다.

-사진없음-
'Nellie Kelly'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꽤 오래된 품종으로 그 세월동안 인정받은 높은 품질의 열매를 보여준다.

-사진없음-
'Sunshine Splash'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추위에 강한것이 특징이지만 여러모로 비료를 많이 줘야하는등 손이 많이 가는 품종이다.

-사진없음-
'Supersweet 96A'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매우 달콤한 열매를 생산해내고 생산량은 보통이라고 한다. 현재 미국에선 특허가 걸려있는 품종.

-사진없음-
'Misty Gem'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과육의 색이 다른 종류와는 다른 색이라고 한다. 보라색에서 밝은 노란색빛을 띈다. 맛이 매우 개운하고 상쾌하며 구아바 같은 풍미가 있다.

tomsblack.jpg
'Toms Black'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아주 달콤한 열매를 맺는다. 열매의 생산량은 보통보다 조금 많은 수준.

southafricanblk.jpg
'South African Black '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성장력이 매우 강하고 빠르다. 한그루에 6M 길이의 울타리를 커버할정도이다. 열매의 품질은 보통수준.

-사진없음-
'Mikes Choice'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노란색으로 열매가 익고, 새콤달콤한맛이 있다. 열매의 무게가 300g 정도 나가는 대과종

-사진없음-
'McGuffy Red'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토양 조건이 매우 좋고 비옥하다면 엄청 크게 자라는 하이브리드 품종이다. 열매의 맛은 달콤한편.

-사진없음-
'Gabys Red'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열매가 붉은색으로 익고, 산미가 매우 강한 품종이다. 하이브리드 품종.

-사진없음-
'Don's Choice'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하이브리드 품종으로 열매의 무게만 300그램이다. 열매는 붉은색을 띄고 안쪽의 과육이 매우 풍부한 품종이다.

-사진없음-
'Tom's Special Good Frui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호주에서 만들어졌으며, 하이브리드 품종이다. 곰팡이에 매우 강하다는것이 장점이고 고품질의 열매를 맺는다.

-사진없음-
'Long Gold Big Frui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파나마 골드와 비교되는 품종. 열매 역시 황금색으로 익는다.

goldenbrazilian300.jpg
'Brazilian Golden'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다른 이름으로는 "브라질리언 자이언트 골드" 라고 불리우며, 열매는 황금색으로 익는다. 매우 달콤한 열매와 열매의 크기와 생산량은 이품종의 자랑이다.

'Black Beauty'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관상용으로도 매우 좋고, 열매의 생산력이 매우 강한 품종이다. 병해충에 강하고 추위에도 강한편이다. 열매의 맛도 꽤 괜찮은 편이다.


'Purple Granadilla'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병해충에 매우 강하고 매우 달콤한 열매를 맺는다. 대과종. 10도 이하에서는 생육에 지장이 생길수있다고 하니 따듯하게 해줘야한다고 한다.


'Sweet Heart' 라는 에듈리스 시계초의 재배품종은 최근에 만들어진 품종으로, 진한 빨간색 열매와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품종이다.


이외에도 에듈리스 개량품종은 무수하게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