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루프 하드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파일:71IGfiuZhHL SY355 .jpg

라이드 재팬(Ride Japan)에서 제작한 오나홀. 기본형으로 버진루프, 탄력강화형으로 버진루프 하드가 있다. 기본적으로 버진루프 하드쪽이 훨씬 유명한 편.

이 물건이 오나홀계에서 유명한 이유는 그 미친 가성비에 있다. 오나홀의 경우 크기가 클 수록 비싸지는 경향이 있고, 내부구조가 복잡하거나 재질이 다양하게 쓰일 때도 비싸지는 경향이 있는데, 버진루프 계열의 경우 단일 소재+작은 크기+심플한 구조를 통해 제작비용을 크게 절감했다. 구매비용은 온라인샵에서 1200엔 정도로, 국내에서도 2만원 미만의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존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간단한 구조 자체가 자극에는 극히 효율적인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인간의 성기 따위(...)로는 흉내조차 내기 힘들 정도의 강렬한 쾌감을 준다. 귀두가 민감한 경우 "아파서 못 하겠다"는 사람도 적지 않게 있을 정도.

물론 너무 인공적인 쾌감이고, 크기가 너무 작아 성기 전체를 감싸기는 힘들어 귀두자극 위주로 사용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은 단점.

가격이 착한 데다 세척이나 보관도 쉬운 탓에 2014년부터 약 2년간 오나홀 랭킹에서 사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 베스트/스테디셀러이다.

깊숙이 넣으면서 쓰다보면 안쪽 끝이 닳아서 세척 시 바깥에서 손가락으로 누르면 찢어져 한가운데에 구멍이 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