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마루(전생슬)

1 개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등장인물. 오우거(대귀족, 大鬼族)족 수령의 아들이자 차기 수령이었으나 오크들의 공격에 의해 오거족 마을이 괴멸당한 후 무사히 탈출한 다른 오거 동료들과 함께 복수의 기회를 노리던 중에 리무루에게 제안을 받고 그의 수하로 들어가 이름을 하사받아 키진(귀인, 鬼人)족이 된다. 그후엔 리무루의 간부중 한명으로 모든 병사를 지휘하는 군사부의 총사령관이 된다.

2 작중 행적

원래는 오우거족의 수령의 아들이자 차기 수령이 될 인물이였지만, 오크로드가 이끄는 20만 오크대군에의해 오우거족 마을이 괴멸을 당하게된다. 결국 모두가 죽어나가는가운데 몇몇의 동료들과 탈출에 성공하게되는데, 거기서 만난게 바로 리무루. 이후 리무루에게 사정을 설명하고나선 리무루에게 이름을 받고, 다같이 그의 부하가 되기로 결정한다. 리무루에게 이름을 받은걸로인해 키진족으로 진화하고, 결국 전장에서 오크들에게 멋지게 리벤지 하는데 성공. 하지만 수장인 오크로드한테는 피해를 줄 수 없었기에 리무루가 대신 원수를 갚아준다.

계속 된 성장을 거듭한결과 리무루의 부하들중에선 1~3위를 다투는 강자가 되었다. 초반의 다혈질의 성격도 작중 진행하면서 점점 성장하고, 총 사령관으로써도 동료가 다치면 이성을 잃는 리무루와는 다르게 항상 침착하게 상황을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여준다.
대외적이지 않은 곳에서는 리무르와 예전 버릇대로 격식없는 친근한 어조로 대화하며 리무르의 맥락없는 발언에 츳코미를 붙이거나 곤란한 문제가 억지로 떠넘겨지거나 반대로 리무르에게 떠넘겨버리거나 한다. 여동생인 슈나앞에서도 자주 위엄을 잃는 모습을 보여준다.

무투대회편에서 소우에이와 디아블로를 꺾고 1위를 차지한다. 소우에이와는 힘은 비슷했지만 상성으로 베니마루가 더 위였고 디아블로는 베니마루보다 강했지만 그 전에 싸운자들이 대게 강적들[1]이었고 베니마루는 소우에이가 있긴 했지만 나머진 무난한 전투였다. 특히나 결승 바로 전인 준결승에서 상대였던 고부타가 자폭하는 바람에 시온을 상대한 디아블로에비해 유리했던 상황이었고 호각으로싸우다 먼저 힘이 바닥난 디아블로아 패배를 인정하면서 최종 우승자가 된다..그런데도 베니마루랑 별차이없이 싸웠다는게 역시나 최강병기 디아블로
하지만 이후, 무술대회에선 이겼지만 미궁에서 훈련하면서 디아블로에게 가차없이 당했다고한다. 어찌되었든 디아블로에게 첫 패배를 안겨준 존재.

무투대회편에서 처음에 리무르와 템페스트의 마물들을 깔보며 무시한 장비족의 장로대리로 왔던 장로의 손녀인 모미지가 베니마루에게 반해 무투대회가 끝난후, 일전에 무례함을 사과하며 그 의미로 베니마루에게 시집가겠다고 폭탄발언을 던진다. 리무루와 동료들은 개인들의 문제는 스스로 알아서하라며 베니마루에게 떠넘겨버렸다.
모미지는 그 이후 템페스트에 남아 동쪽제국과의 전쟁에도 참전한다. 겔드에 따르면 이미 템페스트 내에 자신과 배니마루는 부부라는 기정사실을 만들어놓았다. 하지만 베니마루가 딱히 아무말도 하지않는 걸 보면 베니마루도 딱히 싫지는 않은 모양이라고한더니..
동쪽제국편 이후, 시온과 함께 리무르에게 각성마왕이 되는 의식을 받고도 각성마왕이 되지 못하는데, 그 이유가 종족의 우두머리로써 씨를 남기지못하는 것에 미련이남아서라고 세계의 언어가 들려왔다고한다(...) 그래서 리무루가 그 자리에서 모미지와 베니마루의 결혼을 허락하자 남몰래 미소짓고있었다.연애에 관심없다더니 겔드의 생각대로 베니마루도 모미지가 싫지는 않았던 듯 하다. 하지만 리무루 왈 '순정남'이라 누군가 밀어주지않으면 앞으로 나아가질못한다 . 리무루에게 결혼은 인정받았지만 결혼식이며 여러 관례를 계속 미루다 보다못한 시온과 소우에이에게 떠밀려 모미지와 장비족의 마을로 떠난다.[2] 이후, 무사히 미련이 해소되어 각성에 성공한다.

천마전쟁편에선 맨처음 리무루가 소멸됐단 사실에 침울해하지만, 곧 제기온의 말로 정신을 되찾고 템페스트군을 이끌어 수도를 방위한다. 그후엔 위기상황인 레온의 성에 멋지게 등장, 미자리와 레온등이 고생하고있던 3마인중 한명인 풋맨을 일격에 박살내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미자리의 대사에 따르면 이마저도 진심으로 때린건 아닌듯. 그후의 남은 카자림도 리무루의 허무에너지를 이용한 공격으로 처리하는데 성공한다.[3]

3 보유 스킬

궁극능력
『양염의 왕(陽炎之王)(아마테라스)』
사고가속・의사통제・광열지배・공간지배・다중결계

사용 스킬 : 『만능감지』『마왕패기』

전투 스킬 : 『법칙조작(열)』
  1. 구마왕=카리온, 리무르가 만든 걸작 라미리스전용 보디가드인형=베레타, 완력만으론 템페스트의 최강비서=시온
  2. 베니마루 일행이 리무루 밑에 들어가면서 동득한 입장이 되고 성령체가 되면서 종족이 바뀌었어도 베니마루는 시온이나 소우에이같은 키진동료들에게 여전히 소중하고 중요한 존재라는 게 소우에이와 시온의 심경으로 알수있다.
  3. 이게 가능한건 디아블로나 제기온 정도뿐이였는데, 디아블로가 베니마루에게 직접 가르쳐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