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

주의. 이 문서는 도시전설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는 실제로 발생한 것으로 증명되지 않은 현상을 다룹니다. 따라서 카더라 통신에 기반한 증명되지 않은 비윤리적이거나 비과학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문서에는 일부 이용자들이 혐오하거나 범죄 등 불법적인 내용 및 따라하면 위험한 내용도 일부 포함할 수 있으므로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세요. 또한, 문서의 하단에 이 틀과 함께 분류:도시전설을 포함해 주세요.
파일:/20140927 290/jinboradory 1411815769846t2kUy PNG/dino-large.png

Bobo

1 개요

보보는 북태평양, 특히 캘리포니아의 몬터레이 만에 살고 있다는 신비동물이다. 이 생물의 생김새에 대한 묘사는 굉장히 다양하며 목격도 꽤나 자주 일어나는 편이다.
1925년에는 플레시오사우르스와 유사하게 생긴 썩어가는 시체가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만의 무어 해변 가로 밀려왔는데, 목의 길이는 6미터 정도로 길었다. 몇몇 생물학자들은 이 사체의 정체가 돌묵상어라고 주장했지만 확실하게 결론나지는 못했다.

2 특징

이 생물의 생김새에 대한 묘사는 굉장히 다양하며 목격도 꽤나 자주 일어나는 편이다. 일반적으로 큰 몸집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지는데, 범고래나 작은 고래 정도의 크기라고 한다. 또한 노인의 피부처럼 표면이 주름져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