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두 클라크

vaughn.png

목차


개요

Vaughn Du Clark
2015년부터 방영 중인 미드 아이좀비에 등장하는 인물. 작중의 흑막. 배우는 1961년생 미국 배우인 스티브 웨버(Steven Weber).
음료 회사 '맥스 레이저(Max Rager)'의 CEO로써 모든 사람들에게 '잠을 자지 않아도 되고, 피로를 전혀 느끼지 않는' 슈퍼 드링크를 만들어 배포하겠다는 큰 야망을 지니고 있다.
이 때문에 의료계에서 일하던 박사 하나[1]를 데리고 와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게 하였는데, 이 드링크에는 마시면 간혹가다 사람들의 정신을 광폭화시키는 부작용이 있었다.
그는 이 부작용을 알고 있었지만 이를 묵인하고 시장에 출시하였고, 이러한 사실을 담은 기밀 문서에 접근한 사람들은 모조리 암살자를 보내 죽여버렸다.
암살자 세바스티안에 의해 '좀비'의 존재를 눈치챘고, 또한 리브 무어가 좀비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섭외한 다른 박사에게 그녀를 잘 주시하라 일렀는데..


시즌 1 막바지에 결국 기밀 문서가 담긴 USB 복사본을 넘겨받은 경찰이 세상에 공표함으로써 '맥스 레이저'의 치부가 드러나게 되었지만, 그는 몰려든 기자들에게 '이제부터 시작이다'라는 말을 건네고는 유유히 사라졌다.
  1. 이 박사는 후에 좀비가 된 세바스티안 메이어를 심문하다 그에게 끔살당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