奉仕青年団
대악사에 등장하는 단체. 미도리가오카 지역 하나만을 차지하고 있는 약체 조직. 조직원으로 키누가사 토모코와 카코 미라이, 아오바 요우코가 있으며 대표는 아오바 요우코. 야마모토 아쿠지가 이곳을 점령하면서 게임이 시작된다.
- 아오바 요우코(青葉 曜子)
봉사청년단의 조장. 야마모토 아쿠지의 조직을 키워주겠다는 말에 봉사청년단의 실질적인 리더 자리를 넘긴다. 유부녀로 게임초기에는 남편인 아오바 이치로우가 전쟁에 나간 뒤 행방불명 상태지만 후반부 PM단 소속의 적으로 등장한다. 이때 요우코와 전투를 할 경우 아군으로 영입가능. 이후 요우코의 충성 타입이 애욕에서 인의로 변하고 남편(고유 얼굴이 없다 그냥 범용 캐릭터)도 범용 캐릭터 치고는 능력치가 준수한 편이다. 와카메조의 이치하시 란을 포획해서 동료로 삼는 루트의 경우 잇파츠가 란 대신에 데려가버린다.
힘조절이 스킬이 있기때문에 봉사청년단 중에서는 가장 쓸만하기는 하지만 그나마도 나가사키 하타오가 들어온 후에는 쓸일이 거의 없다.
- 카코 미라이(加古 未来)
봉사청년단 소속. 대식가라는 설정이 있는데 시장에다 계속 배치시켜 놓을 경우 군것질로 배가 터져 죽는 이벤트가 나온다. 게다가 이게 캐릭터 클리어 조건이다.(...) 보유 스킬은 명중률 +30 상승 하지만 원체 공격력과 명중률이 낮아서...
- 키누가사 토모코(衣笠 智子)
봉사청년단 소속. 안그래도 약한 봉사청년단 3인조 중에서 최약체지만 수익양은 가장 좋고 전투를 회피하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방어용으로는 그럭저럭 쓸만하다.
- 히카게 미츠코(日陰 密子)
루빅스큐브를 사랑하는 봉사청년단 단원잠깐 루빅스큐브는 20세기에 만들어졌는데?. 어두운곳을 좋아해서 아쿠지의 명령에 지하실의 포로들을 관리하는 임무를 받는다. 고문으로 죽은 포로를 처리하기도 하며 동물을 좋아해서 어딘가에 비밀동물원을 가지고 있어 쓸모없는 동물을 그곳으로 보내기도 한다. 뜬금없게도 아마토 코우타로에게 마음이 있다.
내정, 전투에는 참가하지 않으며 턴 시작시 지하실에서 포로 현황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기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