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 Do Castro, Triple Zero.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노매드 소속 독립 캐릭터.
1 배경 스토리
브란 도 카스트로는 폭력적인 전간기 이후 프락시스의 참수당하신 처녀 거리에 버려진 고아들 중 하나였다. 다른 고아들처럼 카스트로도 수치스러운 부모 때문에 평범한 시민의 일원이 될 수 없었다. 사회의 가장자리에 살 수 밖에 없던 그는 모더레이터들에게 체포당할 때까지 일렉트로닉 퍼라이어 갱단의 일원으로 일했다.
카스트로는 중급 전자 기술자 자격증을 얻을 때까지 노동 교화소에 잡혀 있었다. 외향적인 익살꾼이었던 카스트로는 또 다시 체포당할 때까지 자기가 얻은 지식을 범죄 행각에 사용하며 지냈다. 카스트로에 대한 정신의학적 프로필을 찾아보면 "부적합"과 "아무 쓸모 없음"을 강조해 놓은 것을 볼 수 있다.
몰록 그룹에서 복무하도록 선고받은 카스트로는 놀랍게도 투입된 모든 임무에서 살아남았다. 속죄를 마치고 사회복귀과정을 수료한 카스트로는 서큘러-7의 바쿠닌 셔틀에서 유지 기술자로 살아가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이 와중에 그는 C-7 외교 사건의 음모를 해결하는데 중대한 도움을 주었고, 트리플 제로는 그에게 문을 열어주었다. 바쿠닌 특전 사령부의 첩보부서 말이다.
카스트로의 신체는 거리에서 살아가기 알맞도록 변이되었다. 뛰어난 민첩성과 침팬지 같은 엄지손가락과 발가락, 물건을 쥘 수 있는 발과 꼬리같은 신체적인 측면에 더불어 몰록으로서의 경험과 제로 훈련을 거쳐 카스트로는 침투임무에 있어 견줄바 없는 존재로 거듭났다. 노매드 군의 고참병인 카스트로는 자신의 재주를 통해 최고의 결과를 내는 법을 배웠고, 백병전에 있어 뛰어난 전문가이기도 하다.
몇몇 특수한 임무의 경우 카스트로는 클락마스터 조이와 한 팀으로 일한다. 두 사람은 팀으로서 서로를 완벽히 신뢰하고, 한 치의 헛된 동작도 없이 움직일 수 있다. 카스트로는 조커처럼 어떤 상황에서도 재간을 부릴 수 있다. 그는 무기를 다루고 길을 낸뒤, 보안 시스템을 해제하고 탈주로를 찾는다. 그는 조이의 뇌를 보완하는 눈이자 근육이다.
2 능력치
오니와반 의 약화판 독립 캐릭터. 즉사를 유발하는 모노필라멘트 무기는 없지만, DA무기로 상대에게 꽤나 큰 출혈을 강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