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흘자

308538.jpg[1]
본명진한서
출생1980년 9월 17일
종교기독교[2]
소속ZEBRA[3]
데뷔2013년 11월 27일 싱글 '인도카레이사'

대한민국의 뮤지션.

원래 JK김동욱이 소속되어 있는 재즈 밴드 ZEBRA에서 클래식 연주를 맡았다. 그런데 2013년에 솔로 데뷔를 하고부터 상당히 괴랄한 음악(...)을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다... 한국의 인더스트리얼 뮤지션 김동욱은 무슨 생각을 할까

첫 싱글 '인도카레이사(INDOCAREISA)' (선정성 주의)
2013년 11월에 첫 싱글 인도카레이사를 냈을 때 반응은 충격과 공포. 미친놈(...)이라는 비난부터, 비범하다, 약을 한 사발 들이킨 것 같다는 평가가 줄을 이었다. 노래부터 제 정신이 아닌 괴랄한 센스를 보이는데 뮤직비디오는 더 충격적이다. 적나라한 성적 개그로 점철되어 있다. 특히 한국 인디음악 배급 및 제작 전문업체 미러볼 뮤직(Mirrorball Music)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많은 인디 음악 팬들이 놀랐다. 음악 자체는 뮤직비디오나 노래 가사는 심히 괴랄하지만 못 들어줄 정도로 이상하진 않다는 평. 오히려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

두 번째 싱글 님좀짜(Pissing Me Off)

2014년에 두 번째 싱글을 냈다. 이번엔 빠흘자 본인이 인간 관악기가 되었다(...). 짜-증나 짜증나! 짜짜짜짜 짜짜짜짜 짜증나! 뮤직비디오에선 저번 싱글에서 보기에 불편할 수 있었던 성적 개그는 없어졌지만 다른 방향으로 더 괴랄해져서 돌아왔다. 음악 스타일은 덥스텝에 자기 목소리를 샘플링한 방식. 이번 평가도 미친놈(...)과 비범한 약쟁이로 양분되었다.
  1. 인도카레이사 발매 시 앨범 아트(...)
  2. 교회 유치원에 못 들어가서 성당 유치원에 들어갔다는 말이 있는데 기도하는 중에 곰보빵 먹다 수녀님께 혼났다고 한다.(...)
  3. JK 김동욱이 소속되어 있는 재즈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