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다 코지로(DOM3)

Days of Memories ~나와 그녀의 고도의 사랑~Days of Memories ~바람 부는 도시에서 잡아줘!~의 등장인물.

높은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수려한 외모덕분에 인기가 많은 남성배우.Days of Memories ~나와 그녀의 고도의 사랑~에서는 그냥 잠시 모습을 비추는 엑스트라에 지나지 않으며 Days of Memories ~바람 부는 도시에서 잡아줘!~에서도 마찬가지로 엑스트라에 지나지 않는다.하지만 수학여행 파트에서 진행방식에 따라 비중이 상승하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숨겨진 히로인. 지옥문루트로 진행하면 어떤 여성이 갑작스레 등장하는데,바로 사나다 코지로 본인이다.원작 월화의 검사 2에서 코지로가 사실 1에서 사망한 코지로의 여동생이 정체를 숨기고 코지로로서 활동하게 되는데 이 설정을 반영한듯..즉 사나다 코지로는 여자.

지옥문루트에서 선택지로 코지로 엔딩이 분기되는데 초반에는 지옥문 루트와 같지만 부상당한 나코루루를 대신해서 주인공과 함께 지옥문을 닫기 위해 동행하고,코지로가 세츠나와 싸우는 동안 주인공은 황룡과 싸워 지옥문을 닫는데 성공한다.이후 코지로는 주인공과 함께 자기 오빠의 묘에 찾아가고 뭔가 중요한 말을 하려던 순간..록이 부르자 정신을 되찾는 아시발꿈전개가 벌어진다.그와 동시에 지옥문에 대한 기억 역시 소거되었다.지옥문 루트에서는 사라진 나코루루를 기억이라도 하지 이 루트는 그야말로 공략완료한 코지로마저 잊어버리는 어두운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