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가O3

265774b5-s.jpg
機械獣 サイガO3

마징가Z에 등장하는 기계수.

브로켄 백작이 자신의 영혼까지 담았다고 할 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해 개발한 최후의 기계수. 양 팔에 칼날이 달려있고, 왼손에는 스파이크 너클이 양 다리에 스파이크가 박혀있으며, 오른손에는 체인이 달린 쇠몽둥이가 달려있어서 이걸 발사하거나 던지는게 가능하다.

이렇다 할 특수 능력은 없으나 기계수라고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날렵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가라데를 기반으로 한 격투실력은 수준급이라 전투력은 매우 높다. 마징가Z의 공격을 몇차례나 버텨낼 정도로 방어력도 높은 편. 지옥섬이라는 홈그라운드의 이점을 이용한 닥터 헬 군단의 마지막 카드였다.

하리뷴이 마징가를 상대하는 동안 보스와 사야카가 섬에 상륙하자 내보낸다. 보스보로트를 발차기와 칼날 스파이크 너클로 일방적으로 구타하고, 보로트와 다이아난이 협공을 가하지만 뒤에서 달려오는 보로트를 옆차기로 간단하게 복부에 구멍을 뚫은후에 보로트의 왼팔을 절단한다. 다시 보로트가 뒷치기를 하려고 하지만, 간단히 피한후에 뒤통수에 쇠몽둥이를 박아 보내버린다.

홀로 남은 다이아난이 스칼렛 빔으로 저항하지만, 피한후에 뒷목에 발차기를 날려 구멍을 뚫고, 왼팔을 자르고 복부에 쇠몽둥이를 박아 시원하게 뚫어드린다.

다이아난이 반격으로 날린 광자력 미사일마저도 빗나가고, 결국 등짝에 쇠몽둥이가 박혀 위기에 처한다. 그 순간 하리뷴을 쓰러뜨린 마징가가 도착해 다이아난을 구해주고, 코우지가 드릴 미사일을 날리지만 가드해서 튕겨낸다.

보다못한 닥터 헬은 철십자 군단과 철가면 군단의 탱크를 출동시켜 사이가를 원호하지만, 로켓 펀치 한방에 몰살당하고 사이가는 이 틈을 노려 마징가에게 달려들어 일방적으로 두들겨 팬다.

얻어터지던 코우지는 간신히 로켓 펀치를 날려 밀어낸후에 아이언 커터를 날리지만, 오히려 쇠몽둥이로 아이언 커터를 잡아 던져버리고 마징킥마저도 간단하게 간파해버린다. 닥터 헬이 이번에는 미사일로 원호하자, 마징가가 브레스트 파이어로 상쇄시키고 사야카가 다시 일어나 사이가를 뒷치기하려고 하지만 오히려 역관광당한다.

그러나 그 순간을 노려 마징가가 루스트 허리케인-대차륜 로켓 펀치를 명중시키고 마지막에는 브레스트 파이어로 지옥의 바베큐 파티를 열어준다.

사이가마저 패하자 모든 것을 단념한 닥터 헬과 브로켄 백작은 구울로 탈출하려하나, 곧 마징가Z에게 도망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고 구울을 전개해 마징가Z와 싸운다. 그러나 구울로 마징가Z를 상대할 수는 없었고, 일방적으로 당한 끝에 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