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넌 마이어

던전 앤 파이터의 등장인물.

유저들은 "섀넌 마이어의 씰"이라는 잡템을 통해 이름을 접하게 되며, 그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불명. APC라도 나오는 다른 인물들과는 달리 코빼기도 안보인다.
오직 던파 격투가 정보에 '로킥을 극한까지 단련하여 제국 결투장을 주름잡았다'는 정보와 씰에 적혀있는 "결투장 3대 우승자"였다는 정보밖에 알 수 없다.

과거 던파가 개편되기 이전의 풍진과의 대화 로그에서 그녀에 관한 대화가 딱 하나 있었다. 제국 결투장 최고의 챔피언으로 세계 최고의 로킥을 가진 자. 풍진이 말하길, 그녀의 로킥에 맞고 공중에 띄워진 적들은 쓰러질때까지 공중에서 떨어지지 않고 쉴새없이 맞았다고 한다. 과거의 로킥이 평범한 로킥, 약간 느리지만 강한 로킥, 적을 띄우는 로킥 세 가지로 분리되어 개발될 때의 흔적이 남은 것. 앞의 두 개는 로킥과 본 크러셔로 남아있지만, 마지막인 적을 띄우는 로킥은 기각되어 무즈 어퍼로 교체되었다. 이유는 로킥을 맞았는데 왜 공중에 뜨는건지를 설명 못 해서라고(세리아의 미니홈피 中).

(구)에픽이라 지금은 구할 수 없지만 관련된 에픽 아이템으로 과거 그녀가 착용했다는 강철 하이힐 스틸 마리아가 있다. 옵션은 사상 최강의 로킥 + 1, 로킥 & 본 크러셔 + 2. 그런데 판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