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레미콘 사고

주의. 사건·사고 관련 내용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실제로 발생한 사건·사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설명을 포함합니다. 불법적이거나 따라하면 위험한 내용도 포함할 수 있으며, 일부 이용자들이 불쾌할 수 있으니 열람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실제 사건·사고를 설명하므로 충분히 검토 후 사실에 맞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틀을 적용하시려면 적용한 문서의 최하단에 해당 사건·사고에 맞는 분류도 함께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분류 목록은 분류:사건사고 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요

사고영상. 사람에 따라 다소 충격적이거나 혐오감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

2015년 10월 14일 오전 9시경, 충남 서산 예천동 한 사거리에서 김모 씨가 운전하던 레미콘 차량이 교차로 맞은편 크루즈 승용차를 깔아뭉갰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탑승 중이던 권씨를 포함한 3명 모두가 사망했으며 뒤에 서있던 승용차 운전자 등 4명은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위 영상을 보면 레미콘 차량이 신호를 무시하고 그냥 주행하던 중 교차로를 건너던 오토바이를 발견하고 피하려다 핸들을 급하게 꺾으면서 차량이 전복되었고 그 과정에서 중앙성 너머 맞은편에 있던 크루즈 승용차를 들이받다 못해 아예 깔아 뭉갠것이다.

권씨 등 크루즈 승용차 탑승한 3명은 같은 성당을 다니며 매주 노인대학에서 봉사활동을 해온 것으로 전해졌으며 피해자들의 지인은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신앙심도 두터운 좋은 분들이었는데 불의의 사고를 당해 안타깝다"고 밝혔다.

2 여담

현재 우리나라의 대형차들에 관한 사건사고와 관련해 인식이 그리 좋지 않은 편이었는데 이 사고로 인하여 대형차들에 관한 인식이 완전히 나빠지고 말았다. 게다가 이 사건은 음주운전도 아니다! 맨 정신으로 운전했다는 거다.

혹시 해당 사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는 분이 있다면 내용을 추가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