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 차임,파스텔 차임 Continue의 등장인물. 성우는 이시카와 아이코(PC)[1]/호리에 유이(PSP)
큰 가슴과 안경소녀 기믹을 보유하였다.
1 파스텔 챠임
주인공 아이바 카이토와 같은 학년으로 스카우트 지망생.
얼빠진 성격때문에 같은 클래스의 두 명에게 학대당하지만 본인은 전혀 모르고 있었다.나중에 카이토에게서 이 사실을 알게 되고 친해지게 된다. 본인은 자신이 도짓코라서 그런거라 생각했었지만...
안경은 조모인 크리스 루브란에게서 물려받은것으로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 엔딩에선 교사가 되었다.
2 파스텔 차임 Continue
파스텔 차임 Continue에서는 엔딩에서의 설정을 도입해서 광륜학원의 교사직으로 등장한다. 도짓코적인 면은 여전해서 나기하라 유우키가 전학오던 날에도 토끼의 밥을 주느라 원장실에 늦게 오게 된다. 일단 졸업시험 퀘스트에 등장하는 선생중에서는 약한편. 담당 과목은 스카우트 계열.
2.1 누설
사실 파스텔 차임 Continue에서도 히로인으로 일종의 숨겨진 히로인.
게임 시작할때부터 히로인과 서브 캐릭터를 절대로 동행하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고[2] 히로인이 결정되는 10월 1일에 발생하는 이브의 퀘스트에서도 혼자서 행동하고 나중에 10월 8일과 15일의 던전내부의 하트에 도달하면 이벤트가 발생한다. 이후에도 세레스와의 약속을 지키지 않고 혼자서 행동하면 10월 29일에 강제로 퀘스트가 발생하여 세레스와 동행하게 된다. 이 이벤트후에 10월 29일부터 동료들과 동행해도 상관없으며, 이후 세레스의 이벤트가 자동 발생.졸업 시험이 종결후에는 세레스의 엔딩이 나온다. 당연히 H신도 존재.
단, 세레스의 교사 이벤트 역시 반드시 봐야 엔딩이 나오는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