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의 여성

이 항목은 록맨 대쉬의 등장인물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혹시 가면라이더 가이무의 수수께끼의 여성을 찾으시다면 시작의 여자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록맨 대쉬의 등장인물.

서버보톰호에서 이루어진 기자 회견에서 위대한 유산은 오히려 거대한 재앙이며 그 아이가 깨어나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도주한다.

이후에도 금단의 땅에 접근하려는 서버보톰호를 공격을 하기도 한다.

한편 어찌된 것인지 바렐 캐스켓과 롤 캐스켓은 그녀를 보며 10년전 금단의 땅에서 조난당하여 죽은 것으로 알려진 마틸다를[1] 연상하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녀의 몸 자체는 바렐과 롤이 떠올린 마틸다의 것이 맞지만 알맹이는 지구를 관리하는 마더인 유나.

금단의 땅에서 조난당하여 큰 상처를 입고 빈사상태에 있는 그녀를 유나가 자신의 몸의 파츠를 빌려 살려주었으나 역으로 유나 자신의 몸이 움직이기 힘든 상태에 이르러 잠시 마틸다의 몸을 빌린것.

록맨 대쉬 2 막바지에는 세라의 몸이 록 볼넛과의 대결로 망가지는 바람에 세라에게 자신의 몸을 빌려줬기 때문에 유나는 계속 이 마틸다의 몸을 빌려야 하는 상태.

자세한 것은 유나 항목 참조.

참고로 게임 내내 몸을 빌려준 마틸다 본인의 자아는 나오지 않는다.
  1. 마틸다는 롤의 어머니이자 바렐의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