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포스 2의 탈출맵들 일람.
1 탈출
헬기를 호출해서 탈출해야 하는 공격측과 탈출을 저지하는 방어측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되며, 역시 한 번 죽으면 라운드가 끝나지 않는 이상 부활할 수 없다.
대성당, 상하이, 공사장 은 개인전으로도 쓰고있다. 개인전으로 쓰일때는 랜덤, 무한 리스폰.
- 특징
- 킬 점수 4:4미만은 80점, 5:5 이상은 100점 7:7 이상은 120점.
- 미션 달성시[1] 해당 경기 도중 입장한 사람을 제외한 팀원 전체에 +200점.
1.1 공사장
- 수비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공격당해서 추락한 헬기를 인근 건물에서 나타난 수비측의 캐릭터들이 쳐다본다.
- 공격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그냥 헬기가 도망간다.
1.2 대성당
- 수비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헬기가 공격당해서 추락한다. 공사장과 달리 수비측이 지켜보는 듯한 연출조차 없다.
- 공격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그냥 헬기가 도망간다.
1.3 상하이
- 수비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단체로 몰려나오는 공격측 팀원들을 수비진이 모두 끔살, 이후 지원사격 중이던 수비측의 캐릭터가 공격측의 눈을 감겨주는 걸로 상황 종료.
- 공격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탈출중이던 공격측 캐릭터를 매복중이던 수비측 캐릭터가 M4로 공격하는데, 공격측이 총알을 모두 피하고 총을 쳐내는 바람에 수비는 총을 떨구고 격투전으로 들어간다. 주먹으로 얼굴을 얻어맞은 공격이 수비의 공격을 피함과 동시에 등 뒤로 돌아가서 택티컬 나이프로 수비의 목을 긋는 것으로 상황 종료.
1.4 교도소
- 수비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수비측의 캐릭터가 베넬리 M4로 혼자서 3명을 끔살한 후, 석궁을 꺼내들고 옆으로 점프하면서 사격하여 통신중이던 공격측 캐릭터를 벽에 걸어버린다.
- 공격측이 승리했을 시의 연출 : 무진장 열심히 뛰는 공격측 캐릭터 앞으로 트럭이 한 대 도착, 직후 공격이 수비측 캐릭터들을 트럭에 내장된 M2 중기관총으로 모두 끔살한다.
1.5 프로방스
1.6 수향
헬기호출지점이 한 곳 밖에 없고 호출지점과 탈출지점의 위치가 서로 맵 정반대에 있는 형태의 맵이다. 다만 호출 이후 헬기의 대기시간은 일반적인 탈출맵보다 월등히 길다. 기이한 형태의 전술이 나올 수 있는 맵.
1.7 잠수함기지
- ↑ 공격측이 탈출에 성공하거나 방어측이 탈출을 저지(시간초과)했을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