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츠 아즈키

파일:Attachment/Azuki Shinatsu 1.jpg 파일:Attachment/Azuki Shinatsu 2.jpg

마켄키의 등장인물. 성우는 토가시 미스즈 / 모건 가렛

총제회의 어깨행동대인 마도집행부 2학년 멤버.

애니메이션 1화때부터 결투로 시작한 열혈 체육계 캐릭터로 사용 마켄은 운동화 형태의 호크로 이를 나타내는 능력인 에어스텝 다르크가 있다.

마법선생 네기마출석번호 9번 학생 겸 불량 수녀와 같은 형태로 발동한다. 단 수녀는 도망만 다니지만 아즈키는 스피드를 끌어올려 근접 격투전을 즐기는 타입.

항상 코에 반창고를 붙이고 다니고 입도 걸걸한 편이고 기가 센 듯 하지만 의외로 귀여운 것을 좋아해서 코믹스,애니메이션 공히 1화때부터 최초의 결투 상대인 키누아 가레트와 결투한 대가가 키누아의 큰 곰인형 쿠 짱. 키누아를 이기고 쿠 짱을 차지하긴 했지만 그 곰인형을 밤마다 꼭 껴안고잔다고 키누아가 온 학생들에게 까발리는 바람에 망신을 당했다.

애니메이션 3화에서는 쿠리가사 카이의 구애신청을 받아 마켄을 쓰지 않고 맨몸으로만 결투 하는 중 교복을 찢기고 오오야마 타케루의 방해를 받는 바람에 결투 끝날때는 노팬티를 당하는 개망신을 또 당했다. 참고로 애니메이션에서 입고 있는 팬티는 줄무늬 팬티.

집이 가난하여 메이드카페 마카롱에서 알바를 뛰고 있다. 메이드카페에서의 닉네임은 아즈킹.

원작이나 애니메이션에서나 조연에서 점차 비중이 올라가면서 전투장면이 상당히 많이 나온다. 그리고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오오야마 타케루에게 점점 관심을 가진다.

通버전 9화에서는 예고치않은 이유로 인해 회장의 남자 공포증을 낫게 할 시도로 남장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