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만상 쵸코 왕아나선의 장/라진귀

신라만상 쵸코 왕아나선의 장의 등장인물 일람

오거혈족과 대립하며 지상군에 가담해 결전을 벌인다.

1 예인용왕 미로쿠

280px

"매형과 누님의 바람은 내가 잇는다... 너와 함께라면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믿으니까!"

맥시에 대한 신뢰가 체내에 잠들어있던 용왕의 인자를 불러일으켜 뇌각족을 이끄는 왕이 각성.

2 취령사왕 클레어

280px

"내가 마스터의 검이 되어 싸우겠습니다! 영원히... 이 목숨이 끊어질 때마저도!"

맥시에 대한 충성이 체내에 잠들어있던 사왕의 인자를 불러일으켜 빙린족을 이끄는 왕이 각성.

3 혼굉수왕 켈베다

280px

"니 놈-은 나의 절친이다! 친구를 돕는 것에 이유따위 필요없잖아!!"

맥시에 대한 우정이 체내에 잠들어있던 수왕의 인자를 불러일으켜 강아족을 이끄는 왕이 각성.

4 화염봉왕 호루스트

280px

"맥시군... 상처입고 쓰러져도 당신은 아름다워! 아름다운 자를 지키는 것은 나의 사명입니다!!"

맥시에 대한 경애가 체내에 잠들어있던 봉왕의 인자를 불러일으켜 염익족을 이끄는 왕이 각성.

5 아이보리

280px

"코이나스찡을 위해서라면 무무무...무서울 것도 없다코끼리!"

서쪽지역에 출현한 하급 라진귀. 코이나스와는 서로 사귀는 사이. 거대한 몸이지만 겁쟁이다. 좀 더 용기를 얻고 싶어한다.

6 러브칙

280px

"모-두의 행복이...저의 행복러브!"

남쪽지역에 출현한 하급 라진귀. 느긋한 성격이지만 언제나 긍정적이라서 모두의 행복을 바란다.

7 유모라스

280px

"놀러(유)~모라. 놀러(유)~모라. 아~라 엣삿사~"

북쪽지역에 출현한 하급라진귀. 어떤 때라도 춤을 춘다. 신기한 춤은 보는 자로 하여금 전의를 잃게한다.(유머러스가 이름의 어원인듯...)

8 죠시카

280px

"해보겠사슴! 해낼꺼야사슴!"

서쪽지역에 출현한 하급라진귀. 용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신속을 자랑한다. 강철의 뿔을 전력으로 받으면 바위조차 부서진다.

9 카모노 렐

280px

"쿠엑! 나는 절대로 바람이 될거야 쿠엑!"

남쪽지역에 출현한 하급라진귀. 굉장히 느려서 열등감을 느낀다. 손에 든 채찍에 불을 붙여 공격한다.

10 라진제 산 모르테

280px 280px

"그것이 대신이라도 왕이란 칭호를 내거는 자가 할 일입니까!?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결정했어요. 루키아... 짐이 라진제가 되어 오거혈족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겠습니다!!!"

오거혈족의 만행을 본 모르테는 스스로 라진제가 될 것을 선언. 맹렬한 결의에 새로운 힘이 각성.

11 월광왕 루키아

280px

"달은 해의 빛을 받아서 처음으로 빛을 내는 법... 그렇기에 모르테님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모르테를 생각하는 루키아의 마음에 양광검이 "양광월화"로 변화. 서광왕에게 반역을 꽤한다.

12 흑염사룡 호우센

280px

"나의 주군의 길을 망치는 자는 싸그리 잡아서 벤다! 후회할 여유조차 주지 않겠다!!"

봉인의 가면을 벗고 스스로 힘을 헤제. 빛나는 섬광의 마력이 해방. 삼영웅 중 하나로 라진옥 역사상 최강의 용사로 칭송된다.

13 메이디아

280px

"메이디아는 무슨 일이 있어도 모르테님의 동료입니다... 무엇이든 염려말고 부탁해주세요?"

모르테를 보좌하는 왕궁메이드이다. 전사로서도 높은 실력을 가져 라진제의 호위도 하고 있다.

14 플로라 퍼피

280px

"그곳! 그고옷!"

동쪽지역에 나타난 하급라진귀. 모르테를 따르고 있고 그녀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성원을 보낸다.

15 씨 글로우

280px

"큐잉! 큐잉! "

북쪽 지역에 나타난 하급라진귀. 맥시의 설득을 받은 마지막 라진귀로 뒤에서 그에게 응원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