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athematics.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외계인 진영 컴바인드 아미 소속 HQ 중보병.
1 배경 스토리
아나테마틱은 은폐장치와 진보된 위장 시스템을 통해 개조된 카론티드다. 이들은 어두운 본성과 냉혹한 심성을 가진 고강한 전사이며, 전선에 서는 군인들에게는 최악의 악몽이나 다름없다. 아나테마틱은 컴바인드 아미의 중보병들 중 최강의 전사이기 때문에 잘 훈련되고 좋은 장비를 갖추고 있고, EI가 자신의 의체를 투영하기 좋아하는 소체 중 하나다.
아나테마틱의 갑옷은 열과 전자파 신호를 중화하는 중화기, 환경에 녹아드는 미채, 빛을 흡수하는 세포들로 만들어진 뒤 통신장치를 새겨넣어 만든다. 아나테마틱은 전장에서 침공군의 공격첨병으로써 투입되어 사령부의 눈과 집행인으로써 활약한다. 아나테마틱은 은밀하게 접근하여 재빠르게 공격을 가한 뒤 순식간에 사라지는 전문 학살자이다. 아나테마틱은 모든 면에서 EI의 처형자로써 손색이 없으며, 심지어 컴바인드 아미 내에서도 속으로는 이들을 증오하고 두려워한다.
2 능력치
컴바인드 아미가 동원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중보병. 그에 걸맞게 포인트도 타 팩션의 태그를 능가한다.
스펙자체는 WIP을 제외하고 그렇게 뛰어나진 않지만 TO위장으로 적을 기만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플라즈마 라이플이라는 강력한 무장과 궁합이 잘 맞는다. 사거리가 짧은 플라즈마 라이플을 쏘기 위해 적에게 바짝 근접하기도 좋고, 평균적인 BS는 급습으로 커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유닛의 진정한 진가는 마커 상태로 접근하며 WIP 16, BTS -6이라는 뛰어난 능력치로 적에게 급습 셉시터, 혹은 해킹을 날릴 수 있다는 점. 큐브를 갖춘 유닛이라면 80% 확률로 적에게서 탈취가 가능하며, 해킹도 상당히 높은 확률로 성공시킨다.
높은 WIP과 방호력, TO위장을 믿고 루테넌트로 기용하기도 좋다. 다만 최대 99pt라는 무지막지한 가격과 4-2, 본진배치라는 낮은 기동력, 40mm 베이스를 사용하여 좁은 길을 지나갈 수 없다는 심각한 패널티를 항상 감안하며 사용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