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판당고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캐릭터. 사실 다작+캐릭터 재사용을 즐겨 하는 작가의 사정상 여러 가지 모습이 있지만, 공통적으로는 정의로움, 그리고 매우 강력함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 악당과 영웅의 사정 에서의 아로새김
- 악의 조직에서 뇌개조 직전에서 탈출한 슈퍼 히어로로, 설정이나 외양이나 가면 라이더의 오마쥬이다. 뛰어난 전투력과 순발력을 가지고 있으며, 작중 역할은 주인공을 보조하는 주요 조연
- 레이즈 포 아스가르드 에서의 아로새김
- 작중 발키리의 힘을 가진 여성을 악의 조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출현하였다. 만약 일정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폭주하는 듯 하나, 의외로 통제는 금방 되찾을 수 있는 듯 근데 코스튬도 그렇고 클로즈업 될때 보이는 흉터로 봐선 출동! 지구방위대의 레프카일지도 모른다.
- 하이브리드 스쿨에서의 아로새김
- 작가의 캐릭터 재활용판이기 때문에 여기서도 등장. 외양은 보람맨션에서의 마진건의 모습과 닮았다. 선글라스를 쓰고 건장한 체구를 가진 청년으로, 정의 오타쿠. 대신 전투력은 교장과 필적할 정도로 강력한 듯 하다. 선글라스 안쪽의 눈은 해부당할 정도로 특이하게 생긴 모양이다.
- 출동! 지구방위대에서의 아로새김
- 여기서도 초인으로 등장. 가면을 쓰고 있으며 처음에는 레드 에로우, 후에는 블랙스컬이라는 이름의 초인으로 활약한다. 사실 머리에 칩이 박혀 있으며, 세계를 파괴하려는 악당인 자신의 아버지에게서 탈출했던 전력이 있다. 발키리에 대한 언급이 나오는걸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