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소개&작중 행보
디스크 워즈: 어벤저스의 등장인물. 성우는 키쿠치 코코로/정혜원.
아키라 일행이 다니게 되는 테크노아일 인터미셔널 스쿨에 다니는 여학생으로 아카츠키 히카루의 한학년 후배. 귀여운 외모때문인지 첫만남으로 인해 히카루가 홀라당 반해버렸다. 물론 본인도 히카루에게 마음이 있는건지, 은근히 어벤저스에 대한 이야기를 핑계로 데이트를 부탁하기도 했다.
겉으로는 평범한 미소녀로 보이지만, 가끔식 수수께끼의 나무랑 수수께끼의 남자가 자신을 부르는 꿈을 매번 꾸고 있으며,이 떡밥을 통해 인간이 아닐수도 있다는 의미심장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히카루와 데이트를 하던 도중 그녀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하필이면 불량배 3인방이 히카루와 자신을 방해하러 나타나고, 히카루가 자기를 구하려다가 불량배들에게 얻어터지는 순간, 돌연 방전 능력으로 그 불량배들을 내쫒는다.그리고 울버린이 둘의 앞에 나타나고 자신의 꿈속에 나온 남자가 프로페서 X라는게 확정되었으며,18화의 제목을 통해 자신이 뮤턴트라는게 밝혀진다.
하지만 각성한지 얼마 안된 상황이라서 자신이 뮤턴트라는게 혼란스러웠던 노리코는 자신은 절대 찰스에게 가지 않겠다고 거부하고, 히카루에게 비밀을 지켜달라고 울부짖다가 도주..자신의 집에서 멘붕한 상태로 눈물을 흘리게 된다. 심지어 방황하던 도중 히카루가 동료들을 데리고 오면서 자신들이 어벤저스란것을 밝히자, 배신하였다며 실언… 19화에서 인간으로 돌려놔주겠다는 말에 낚여 셀레브리티 5에게 아이언맨 일행의 디스크를 훔쳐서 건내주는등… 민폐와 어그로를 엄청 끼치게 된다.거기다 인질로 잡히는등… 미소녀라 이쁘다고 해도 용서가 안될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결국 멘붕이 심해진 나머지, 다시 능력이 폭주하게 되지만 위험을 무릎쓴 히카루의 설득에 멘탈을 바로잡고, 엑스맨 멤버들과 같이 로키의 성에 동행하여 아이언맨의 구출에 협력하고, 로키와의 싸움이 끝난 후에는 울버린과 함께 찰스에게 떠난다.